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전쟁의 최소화
Korea, Republic o 백심 1 471 2011-01-07 07:21:50

김정일독재체제를 그냥 두고서는 전쟁을 배제할 수가 없습니다.

한 시라도 방심하면 연평도 포격처럼 또다시 당할 수 있다는 소립니다.
북한군이 아무리 허약에 걸리고 무기가 재래식이라고 하여도 정신력에서는 한국군이 따라가지 못합니다.
인원수를 봐도 국군의 배가 되는 북한군입니다. 허약이 들어도 절반 이상은 들지 않았습니다.

북한군의 정신력을 소모시키는 약재가 바로 삐라와 대북방송과 같은 것들입니다.

김정일에게 바치는 조공이 아니라 그 돈으로 발전된 전투기 한 대를 더 사오고 삐라 한 장을 더 날려야 합니다. 그러면 전쟁이 나도 삐라 한 장을 주어 본 북한군 사병이 귀순하거나 총부리를 김정일에게 돌릴 수가 있습니다.

국지전이던 전면전이던 장기전에 돌입하면 물론 김정일 정권은 무너지겠지요. 하지만 그만한 대가는 각오해야 합니다.

그 대가를 최소화 하는 방법은 햇볕정책이 아니라 대북강경정책입니다.
이번에 이명박정부가 북한 정권보다 북한 국민들을 위주로 대북정책을 펴겠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무엇보다 먼저 한 줌도 안되는 빨갱이들을 배격하고 2천여만의 북한 국민들을 장악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해야 합니다.

빨갱이들에게 천대받고 억압받던 정치범 가족들이나 그 후손들, 그리고 독재정권의 타도대상으로 버림받던 가막소출소자들을 축으로 우리의 동지들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유사시 정치범 수용소나 가막소들의 정확한 위치를 장악하여 총 한 자루씩 던져주어도 그들은 피를 물고 빨갱이들과 결전을 벌립니다.

통일 후에도 이런 사람들이 주축이 되어 북한 사회의 민주화를 실현해야 자유민주주의가 확실하게 보장되는 것입니다.

 

거기에 김정일 정권을 무너뜨리는 길이라면 일본이던, 중국이던 그리고 러시아던 우리와 좋지 않은 역사로 얼룩진 나라와 민족이라도 다 같이 손잡고 나가야 합니다.

그런 중심도 세우지 않고 대북정책에 매달린다면 그 것은 한 갖 탁상공론에 불과한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1
사아브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운동본부 ip1 2011-01-07 07:42:52
    북한운동본부라는 것이 강철환님이 대장인 것 같은데
    이 사람 글 보고 많이 존겨 ㅇ했는데 ....
    백심님이 말슴하는 취지로 설립된 것 같은데 무슨 진전 이 있는지 참 모를 일이요
    실천이 있어야 하는데 말로만 해서 먼 소용 있음 등 ?
    ~~~~~~~~ .......ㅠ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endy ip2 2011-01-07 11:08:46
    공감합니다. 사실 강경책이란 걸 쓴 적이 있기나 합니까?
    국내 매국 좌빨들이 정부를 비난한다고 썼던 말이죠. 이제부터 대화문은 언제나 60년 넘게 그렇듯 활짝 열어놓고 진정성있게 나올땐 대화하고, 선전을 위한 대화 , 대화를 위한 대화에는 개최는 하되 당당히 전세계에 할말은 하고 퇴장을 하거나 해야합니다.
    (60년 넘게 퇴장은 북한은 밥먹듯 했지만 , 한국은 단 한번도 퇴장한 적 없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beauty5 ip3 2011-01-07 11:17:36
    백심님,
    참 고맙습니다. 님의 글을 몇군데다 퍼나르고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cherljuk13 ip4 2011-01-07 12:16:55
    너무 심장에 와닿는 말입니다. 한국도 북한에 자그마한 동정도보이지 말고 강경하게 나오고 그곳에서 정치적으로나 인간적으로 차별받고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잡아야 한다는말 정말 공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잉여인들의 장난질이....
다음글
한일직업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