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화를하지 맙시다. (펌)
Korea, Republic o 강유 1 389 2011-01-23 10:31:24
대화를 하면 안됩니다.  
 
대화를 적게 해봤습니까?
대화를 해서 얻은것이 역사적으로 있었습니까?
북한과 맺은 협약이 어느한가지라도 성사된것이 있습니까?

남한은 북한에 줘도 맞고 주지않아도 맞았습니다.


천안함과 연평도 도발이 아직도 가슴에서 불이 이는데 천안함과 연평도 도발을 일으킨 주적들이 대화를 하잔다고 그에 응해서 "진정성"여부를 대화를 통해 알아보겠다는 것 자체가 회생된 천안함 용사들과 연평도 포격에서 사망한 국민들을 우롱하는 행위입니다.

대화마당에 나가면 도발자들은 저들이 의도한대로 대화에 응해준다고 기고만장해서 모든 책임을 남측에 덮어씌울것이 뻔한데 그런것을 알면서도 대화에 나가는것은 도저이 이해가 안됩니다.

미, 중 대국들이 남북의 대화를 바란다고 그장단에 춤추려는 것이라면 대한민국은 맨날 북한에 주고서도 얻어맞는 불미스런 오점을 세상앞에 남기는 그런 치욕의 나라로 낙인받게 될것입니다.

대화에 나가는 것은 북한국민을 죽이기작전에 합세하는것이고 김정일에게 기를 살려주는 계기로 될것입니다.
천안함사건과 연평도 사건에 대한 북한의 시인과 사과가 없는 한 대화란 있을수 없다고 하던 그 자태는 어디로 갔습니까???
김정일의 대남전술이 어떤것이란것을 알면서도 그전술에 도움을 주는 행위를 하려는 것은 반역행위가 아닌가요??

지각있는 대한민국의 국록을 먹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북한의 국민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리고 대한민국에 의해 한반도 통일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김정일과의 대화는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언제까지 때리면 맞고 부르면 달려갈것입니까?
국민들 보기가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세상 사람들 보기가 창피하지도 않습니까?
속통이 환하게 보이는 대화는 왜 하려는겁니까?

김정일이 천안함과 연평도 도발을 시인하고 빌때까지 대화를 하지 마세요.
대화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대화를 하면 안됩니다.

한번이라도 주체가 되어 김정일과 맞서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것을 간절하게 바랍니다.
좋아하는 회원 : 1
학사대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park5286 ip1 2011-01-23 21:11:59
    아닙니다. 대화는 해야 합니다. 북한의 전술을 배운 고대로 대화해야 합니다. 질질...
    그리고 한 것도 없고 안 한 것도 없는 지연 대화의 전술.... 북한의 피를 말리는 지연 전술... 될듯 될듯 하면서 질질 끄는 전술로 북한의 피를 말리고 에너지를 고갈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결국 북한 인민들에게 직접 배급하는, 그것도 소량씩 배급하는 형식을 얻어내서야 지원을 하는게 진정한 지원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밑지는 장사는 하지말고 받은 만큼씩만 주면서 북한에게서 얻을 것을 확실히 챙기는 실속 거래를 해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하지맙시다 ip2 2011-01-23 21:23:17

    - 하지맙시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1-26 19:42:05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하지맙시다 ip2 2011-01-23 21:29:41

    - 하지맙시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1-26 19:41:53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한주민 ip3 2011-01-23 22:32:40
    대화는 벌써부터 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 김정일깡패집단이 사기와 인간살육으로 얼룩진 인간쓰레기인거 알면서 인간쓰레기들과 대화를 해요?
    정치범수용소에서 억울하게 죽어나간 사람만도 수백만명을 헬아리는데 북한땅 전체를 김정일 독재의 별장으로 만들었는데 싸담 후쎄인보다 더한 독재자인거 아시면서 더이상 대화를 한다는 것은 이명박정부의 착오라고 봅니다. 김대중 노무현정부는 민주정부라서 김정일에게 좌우적이라서 그랬다면 이명박정부는 우편향 아닙니까. 대한민국 진정으로 살리는 정부 아닙니까. 북한은 지원이 없으면 바로 망합니다. 통일도 눈앞에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경고
다음글
등떠밀린 남북대화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