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당신은 북한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말할자격이 없습니다.
자유 5 370 2005-09-29 08:21:40
나도 신성대한민국 국민입니다.
그래서 대한민국대통령이 그 어느나라 대통령보다 존엄있고 호탕하고 국민적이고 원칙적이고 결단력이 있는 대통령을요하는 것입니다.
당신도 아시다 싶이 대한민국의 부강함은 위대한 대한민국국민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그 위대한 대한민국국민중에 대통령을 지지하는 사람이 20% 하회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마디로 노무현씨는 국민의 과반수를 얻어 참여정부의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지만 한마디로 국민의 바라지 않는 대통령이라는 소립니다.
저역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대통령의 현재와 같은 민망한 모습이 마음에 걸려 마음속의 울분을 토하는 겁니다.
그리고 북한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추상적인 개념일뿐 당신의 견해를 그 곳에서 핍박받고 학대받다가 죽음의 사선을 넘어온 탈북자들에게 절대로 강요하지 마시오.
북한은 한마디로 인간말종들이 모여정치하는 집단이고 기름진배를 두드리며 국민을 안중에도 두지 않는 나라입니다. 북한에서 한창식량위기로 북한 주민이 굶어죽을때 김정일 뭐라 했는지 압니까
당에 충실한 혁명동지들과 300만 당원들만있으면 못할일이 없다고 ...그래서 이번기회에 아예 일할수 없거나 국력에 저해를 주는 사람들이 굶어죽어도 무방하다고 지껄였습니다.
국가 최고 통수권자가 이런판이니 나라가 어떻게 제대로 굴러가겠습니까?
북한에 대해서 말하려면 북한의 악날성과 반동적 본질, 그체제에서 겪고 있는 북한주민들의 참혹상을 더 공부하고 북한에 대해서 이야기 하세요.
앞에서도 말씀드린바와 같이 북한에대한 원조 반대하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북한주민들과 북한경제 회생을 위한 원조말입니다. 그러나 북한의 김정일호주머니에 목돈을 찔러주어 핵무기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하거나 아니면 대한민국국민들을 속여가며 여러가지 방법으로 김정일과 그하수인들을 직간접적으로 도와주는데 대해서는 우리 애국적 국민들과 북한 2300만 주민들이 반대합니다.
그런데도 북한의 김정일의 호주머니에 제국민의 배를 굶기며 목돈을 찔러주어야 하겠습니까?
김정일의 주머니에 목돈이 흘러들어간다면 북한주민들의 고통은 그만큼 지속되며 북한이 어느정도 자립적 기반을 갖추고 힘이 축적되게 되면 김정일의 호전성은 더욱 악날해 질것입니다,.
오히려 그때에는 마치 통일한반도의 대통령처럼 행세하며 권력과 부귀영화를 위해서 자기판단에 의한 소위 승산있는 전쟁도 불사할겁니다. 제발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북한을 예리하게 주시하시오.
좋아하는 회원 : 5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오경록 2005-09-29 12:10:00
    자유님 말씀 잘들었습니다.

    휴~ 김정일 저인간..저거 어떻게 해야하나..
    님의 글을 보면 독재도 질이있다? 그런 생각까지 듭니다.

    박정희는 독재자 였지만 경제를 일으킨 공로를
    부정못합니다.
    저는 그 시대를 살아보지 않아 모르지만 그때는
    박정희 독재에 저항하는 사람들도 대단히 많았다고합니다.
    또 한편으론 우리도 잘살수 있다라는 희망을 가진
    시대였다고도 합니다.

    하지만 같은 독재자 김정일이는 도저히 박정희와는
    비교 대상이 아니군요..

    박정희때 수십 수백명 희생당한것도 당연히 비판당할
    일인진데 김정일이는 기본적으로 수십 수백만을
    죽이고 탄압하는군요...

    흠..암튼 북한정권..정말 사라져야할 집단이군요..
    그런 최악의 체제를 견뎌오신 자유님..존경의 마음 보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北무용수 조명애, 드라마에서 화끈한 무술 선보인다
다음글
지방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