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님~ 아쉽겠지만 ~ |
---|
당신의 미래가 보입니다. 당신도 씁쓸하겠지만 결과는 받아들여야죠~ 우연한 표류탈북자중 4명이 당신을 거부했습니다. 당신에게 침을 밷은것입니다! 즉 당신이 철옹성이라 소리쳐 온 김정일제국의 국력의 기본인 당신의 인민들의 10%이상은 일말의 조건만 성숙되면 당신의 폭정아래 많은것이 희생됨을 알면서도 더는 노예로 살지않겠다 ! 당신에게 제대로 알려줬네요~ 장군님.간단한 덜기.더하기 함께 해보죠~ 2천500만의 10% + 한국정착탈북자2만명의 가족과 친인척+당신폭정의 피해자들인 20만이상의정치범들과 그친인척들 + 당신이 굶겨죽인 300만명의 혈육들의 원한과 복수의 시선아래 당신은 얼마나 더 안녕할수 있을지요?~~~ 이래도 "장군님민족.한집안식솔"이 옳은가요? 그래도 "총대로 조국을 통일하리라!"가 가능하다고요?~~ 그리고 자유민주주의를 잠시나마 체험한 27명역시 물보다 진한 피라는 숙명아래 그곳으로 돌아가지만 그들역시 더는 당신의 전사이기를 포기했다는 진리를 아쉽겠지만 받아들이십시오~ 60여년을 기록한 당신일가의 거짓말 "이밥에 고깃국"작전은 이번 사건으로 또 그종말의 시간을 앞당기는 한례로 역사에 남을것입니다. 모순에 빠진 당신의 개구리들이 당신의 우물로 오늘은 돌아 가지만 당신의 고민은 그27명을 향한 관리와 그들의 이데올로기일것입니다. 장군님. 아쉽겠지만~ 당신이 원한 27명은 그 한사람.한사람이 당신의 제국을 무너뜨리는 핵폭탄일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님이 올린글들 흩어보며 북한체제붕괴에 대한 완강한 모습이 정말맘에 듭니다.
모든 탈북자들이 님처럼 명명백백한 의지와 뜻으로 한목소리를 낼거라 기대합니다.
김정일이 읽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