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얼마 전 우리 세계북한연구센터 소장님과 관련되 글(중국방문 건)이 자유방에 올라와 시끄럽게 만든 것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우리 사무국은 그 글이 왜, 누구에 의해 올라오게 되었는지 현재 조사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두 번 다시 그런 글이 올라올 경우 저작권법을 비롯하여 법률적인 수단을 이용해 좌시하지 않을 것을 분명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탈북자들이 그 글을 올렸든, 아니면 남한 출신이 올렸든 남의 신상과 관련된 글을 허가절차 없이 공개하는 것은 법에 저촉된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인식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뭐가 문제가 되지? 그냥 다른 사람의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뉴스를 퍼왔을 뿐인데,
여기 이민복님은 매일과 같이 뉴스 퍼오던데 저런 사람은 괜찮고. 거기에 출처도 정확히 적혀있으니까. 그 기자분한테 일단 따지고 드심이 좋을 듯....
이 사이트에 원효대사를 비롯해서 위협적인 사람들 이 꽤 많네.
아가씨??
애야... 아가씨라 하지말구... 악다구니라구 해라.
여기 어디에 탈북자치고 애국자 아니면 매국노 있냐?
계집년들 붕 떠서 지랄 할때보면 완전 북에서 배운 그대로 초당성분자다.
<우리장군님을 욕하지 말란 말이야요> 하고 줴치던 년들 그 자세다.
애야...탈북자 얼굴에 똥칠한다구?
사실 똥칠이야 너같은 계집들이 남한에서 더 하고 다니지.
너는 그래도 밤일 안하냐?
아니 못하는가?
애야... 물론 좋은일 하지만...삐라 날ㄹ린다구 다 애국자 아니야.
일제때에 총들고 산에 갔다구 해서 다 혁명가 아니거던.
일하기 싫으니까 총들고 산에가서 반일 혁명가라구 지랄하며
군자금만 모아서 먹구살구 한밑천 잡은 인간들도 있거든...
뭐 그렇다구 해서 네가 거명을 한 사람들이 꼭그렇다는건 아니구.
내가 말하자는 것은 까불지말구 좀 더 배우라는거야.
무슨 애국자요 똥칠이요 하면서 공산당식 초당성구호 이제는
네 대갈통에서 지워버려라.
아직도 북한 여성동맹 생활총화때에 먹구살기 힘들어서
살짝 남자한번 껴안은 과부를 무대에 내다세우고는 기승들을 부리며 잡아먹을 듯이
호상비판하던 그런 버릇은 좀 버려라.
누가 북쪽여자 아니랄가봐....
개념원리님께
글 올린 자체를 탓하는 것 아니거든요.
그 글로 인해 온갖 잡소리들이 나오니 문제란 것이지요.
달래 이도 안나온 애가 벼다귀 뜯으려 한다는 속담이 생겨난 것 아니예요.
바로 위의 추천만 보세요. 넷시대를 살아갈 자격을 못 가진 봉건시대 사람들이
들어와 입에 담지 못할 욕들을 해대며 탈동사이트를 더럽히니 그래서 함부로 남의
신상과 관련된 글을 올리지 말라는 거예요. 이제 아시겠어요.
뉴스에 나온 글인데요. 여기 사람들 뿐 아니라 대한민국 거의 모든 사람이 본 글이구요. 그리고 개인의 신상에 대해 비밀정보 같은 것이면 뉴스에서 취급하지 않습니다. 만약 취급했다면 정말 그 신문사(방송사)를 소송걸어야죠.
그리고 여기서 악플다는 사람들은 그 사람들 문제고, 대한민국은 대통령도 욕먹는 나라입니다. 그 글로 해서 개인이 욕먹는다고 법정싸움까지 하려고 하는것은 너무 소모적인 것 같지요.
솔직히 안박사님 뿐 아니라, 다른 성공한 분들 (탈북자 최초 한의학박사, 여성 1호박사, 탈북피아니스트 등등)도 뉴스에 나오면 여기서 까대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그렇게 까대는 것은 까대는 사람들 개인적인 문제이구요. 대부분 탈북자들은 그런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서 분발할려고 생각한다는 것이 제 사견입니다.
먼저 얼마 전 우리 세계북한연구센터 소장님과 관련되 글(중국방문 건)이 자유방에 올라와 시끄럽게 만든 것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우리 사무국은 그 글이 왜, 누구에 의해 올라오게 되었는지 현재 조사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어 두 번 다시 그런 글이 올라올 경우 저작권법을 비롯하여 법률적인 수단을 이용해 좌시하지 않을 것을 분명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탈북자들이 그 글을 올렸든, 아니면 남한 출신이 올렸든 남의 신상과 관련된 글을 허가절차 없이 공개하는 것은 법에 저촉된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인식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4월 7일 세계북한연구센터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