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정일아바이
Korea, Republic o 정일어버이 0 322 2011-05-26 08:42:40

정일 위원장(危怨葬)동무 부탁합니다.

우리 남조선노동자(襤糟選No?) 들은 정말 살기 힘듭니다.

부르주아지 자본주의 재벌 착취자 들은 우리들에게 임금을 잘주지도 않고 정말 못살겠습니다.

평균 연봉이 7천만원이 된다해도 물가 는 뛰어 나르고 생산을 통해 폭리를 취한 사주는 임금은 기어가드시

따르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지구상에 다시 없는 지상락원(至喪落寃) 북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으루 가고 싶습니다.

애석하게도 돌아가신

김일성 어버이 우리 장군님

영명한 지도자(地盜者)  김일성 장군님

인민들에게 무상으루 토지(討地) 분배(憤倍)해주신 우리장군님

불세출의 지도자(地盜者) 김일성 장군님

위대한(胃大漢) 지도자(地盜者) 김일성 장군님

민족의 태양(太陽)이 아니신 위대한(胃大漢) 태양(?)김일성 장군님

니밥에 쇠고기국 과 비단옷 입고 고래등 같은 기와집에서 살게 해주신다는 김일성 장군림(醬窘淋)

그 어느나라도 따르지못하는 우리식 사회주의를 완성 시키신 우리(愚狸) 장군림(醬窘淋)

진정 그립습니다.

피골(皮骨)이 상접(相接)하고 중풍 반신 불수(中風半身不隨) 에서 회복되신 김정일 장군님

피골이 상접되신 그 어안(御顔)이 둥글둥글하게 살찌신 모습의 장()하신 우리장군님

위대하신 뚱뚱이 대반자(大?子-중어로 따팡즈) 장군림(醬窘淋)님 소반자(小?子-중어로 쇼우팡즈) 정은동무는 이번 여정에서 왜 빼놓으셨습니까? 후계 수습에 지장이 예상됩니다?

비록 중풍 고혈압에서 회복 되엇다고는 하나 그래도 건강이 염려 스러운데

중국 방문길에 쉼 없이 3천킬로미터 이상의 대장정여행(大葬征旅行)을 감행 할수 있는 강철(腔鐵) 같은 우리장군님

진정 장 하십니다.

조국에 돌아 오시면 우리 남조선 무산대중(霧散大衆)노동대중(No?大衆)을 받아 주실것이라 믿습니다.

우리는 임금도 임금이지만 일자리 가 필요 합니다. 남조선에는 일자리가 태반 부족이 돼서 밥먹드시 놀고 있는 형편입니다.

북조선(北弔羨) 인민공화국(刃悶恐禍鞠)의 풍부한 일자리가 우리들의 동경 대상(動驚大傷) 이 되고 그립습니다.

김정일 장군님의 사랑(死浪)속에서 고난의 행군 시절 아사(餓死)한 인민들이 불쌍한 북조선(北弔羨) 인민공화국(刃悶恐禍鞠)의 노동자(No?者) 들이 부럽습니다.

그저 일만 하면 모-든 것이 다 해결되고 무상이니 임금을 올려달라고 밤낮으로 꽥꽥 소리지르고 최루탄 냄새 맡을 필요없고

악을 쓰는일 없는 북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이 우리가 진정으루 부러워하고 살아갈 고향인것으루 확신 합니다.

장군림(葬群淋)우리를 다 받아 주시오소서

남조선에서 제일 싫여 하는 민노총 조합원전원 과, 민노당 당원들은 물론 당대표 이정희 여동무와 함께

북조선(北弔羨) 인민공화국(刃悶恐禍鞠)으루 가겠아오니 고려항공(顧廬抗恐)전세기(剪貰棄)나 보내 주시면 고맙갔수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에서 오늘 들어 온 소식통
다음글
청계산할아버지님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