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식 분식전문점 <날래날래>에서 일할 탈북자를 찾습니다. |
---|
안녕하세요. 탈북자출신 사업가 정수반 입니다. 북한식 분식전문점 가 모든 가맹점에 탈북자들을 1명씩 취업시켜 정착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에서는 탈북자들이 북한에서 만들어 먹었던 두부밥, 만두밥, 댕알밥(주먹밥) 등을 주요메뉴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성실하게 일할 탈북자들을 찾습니다. 음식솜씨가 있는 분들은 주방에서 일하면 되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홀에서 서빙(접대)하면 됩니다.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017-848-9006 번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거주지에서 가까운 지역의 가맹점에 취업하도록 주선하겠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고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번에 중랑구 묵1동에 오픈하는 2호점(남쪽본점)에 근무할 탈북자를 찾습니다. 노원구, 중랑구 지역에 근무하는 탈북자를 모시겠습니다. 자격조건 성별:여성 연령대:20~50대까지 거주지역:노원구, 중랑구 문의연락처:017-848-9006 정수반팀장 는 탈북자에 의하여 시작되었고 탈북자가 주축이 되어 사업을 진행하게 될 것이며 모든 탈북자들에게 한개의 일자리라도 더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는 탈북자들의 벗이며 길동무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식당 주소나 교통편도 올려주시면 시간날때 두부밥 먹으러 가고싶습니다
만약. 새터민이 가지고 있는 돈을 요구하거나 새가게를 오픈 하도록 유도 보즘금을 요구 한다거나 하는것은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
사업이야 잘되면.. 다 좋지만..
중간에 중요한 사업자가 보증금만을 가지고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령.. 3호점을 오픈한다고 하고서. 한개인에게 보증금을 받은것처럼
하지만 실제로은 여러사람에게서 보증금을 받는 수법을 사용합니다.
실제 개설할 가게은 한곳이지만 보증금은 여러명 또는 수십명에게서
받고.. 사업자가 사라지는 경우기 있으니(이전에 이런경우 너무 많음)
조심하세요. 유형도 여러가지라.. 미리 그렇게 할려고 하는경우도
있었지만. 중간에 사업이 어려워 어쩔수 없이 되는 경우가
더 많았답니다..
혹시 나중에 사업동업하자는 제의가 온다면 다른 경험자나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 보는게 좋다고 생각 합니다..
나쁜 의도는 없고.. 혹시나 해서 올립니다.(북의 정서를 몰라 이곳상황을
적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