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 준비 다 끝났다
United States 남신우 1 426 2011-07-29 00:43:39

김정일이 천안함 연평도같은 사건을 일으킬 것인가? 100% 확실하다.

김정일이 核실험 미사일 발사실험 것인가? 100% 확실하다.

김정일이 核무기를 포기할 것인가? 0% 확실하다.

김정일이 북한에 있는 정치범수용소들을 폐기할 것인가? 0% 확실하다.

김정일이 무고한 사람들의 공개처형을 중단할 것인가? 0% 확실하다.

김정일이 중공식 개혁개방을 것인가? 0% 확실하다.

김정일이 북한주민들을 먹여살릴 것인가? 0% 먹여살리지 못한다.

김정일이 탈북자들을 떠나라고 그냥 내버려 것인가? 0% 확실하다.

 

이렇게 김정일은 100% 0% 사이를 왔다갔다 한다.

사람들 죽이는 일에는 100% 확실하고, 사람들 살리는 일에는 0% 확실하다.

 

오바마와 美국무부는 이번에 김계관이를 다시 만나서 무얼 하자는 건가?

천안함 연평도 사건도 막을 없고,

핵실험도 막을 없고,

정치범 수용소, 공개처형의 폐기도 유도할 없고,

개혁개방을 유도할 수도 없고,

식량을 보내, 북한주민들을 먹여살릴 수도 없다.

 

모든 것이 가망없고, 모든 것이 막혀있다.

 

미국에서는 7 북한인권법안을 통과시켰어도, 부시도 그렇고 오바마도 그렇고, 북한인권법안에 적혀있는 조항들은 번도 실행한 적도 없고, 실행할 의지도 없다. 북한인권특사? 그게 무엇하는 사람인가? 미국이 지난 7년간 받아준 탈북난민은 100 정도다. 美국무부가 지난 7년간, 김정일을 음으로 양으로 도운 사례는 가지도 넘는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이명박과 한나라당에서는 북한인권법안을, 김정일이나 민주당 민노당 빨갱이들만큼 싫어하는 같다. 우리는 중도실용이고, 화합 통합 무상급식 당이니까, 위원장님 긁어댈 필요 없고, 민주화투사들 성미 건드릴 생각 없다.

 

이렇게 사방팔방 막혔다.

 

그러나 일은 있다. 많다!

 

북한인권법안 반대하거나 외면하는 정치꾼들을 매일 매시 후려갈겨야 한다. 대통령, 국회의원이 아니라, 대통령 할아비라도, 북한인권법 외면하면 매일 매시 긁어대야 한다.

 

부시가 북한인권에 관하여 가슴 아프다고 떠들고, 김정일 개자식 보기싫다고 내질렀을 때에는, 부시는 단연 나의 영웅이었다.

그러던 부시가 6자배기 삼천포로 빠져서, 김정일에게 아부하고 굴종하기 시작했을 때에는 부시는 변절자 배신자 바보 멍충이었다. 미국에서 공화당이라고 해서 보수고 애국자가 아니다. 인권 챙기는 사람이 보수고 애국자다.

 

이명박이 중도실용을 하든, 아침이슬을 부르든 상관없다. 이명박이 실제적으로 북한인권만 하면 우리 대통령이고 나의 대통령이다.  통일 대통령이다.

 

이명박이 어떻게 북한인권을 하나? 있나? 매달 KBS, MBC, SBS 나와서 북한인권 얘기하면 된다. 김정일 위원장! 식량도 보내고, 기름도 보내고, 달러도 보내줄테니까, 당장 정치범 수용소 철폐하시오! 당장 공개처형 중단하시오!

 

김정일에게 核포기하라고 아무리 졸라대야 김정일은 核포기 한다. 이제 유치원 젖먹이 아이들도 아는 사실이다. 그러니 가망없는 6자배기나 남북정상회담에 매달릴 아니라, 탈북투사들 시켜서 매일 풍선삐라 날리게 하고, 대북방송 쏘아넣게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이명박이 수있는 북한인권운동이다.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겠으면, 중도실용 꼴도 보기 싫고, 아침이슬 듣기도 싫으니까, 임기 기다리지 말고 당장 청와대에서 꺼져라!

 

살인마 김정일은 준비가 거의 끝났다. 지금은 평양에 앉아서 남한정치를 원격조종하지만, 내년이나 후년에는, 땅굴로 내려오든지, 바다로 내려오든지, 갑자기 물폭탄 쓰나미같이 드리닥쳐서, 남한을 김가왕조 신하국으로 만들 준비가 끝난 같다.

 

2011 7 28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1
나는이산가족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산이 ip1 2011-07-29 15:28:19
    한심한 남쪽 정치인들...미국놈들...
    50년 넘게 김일성놈과 그 아들 백정놈에게 속아왔거늘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병신 또라이 시키들...연평도 포격때 하늘이 준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항공점퍼입고 지하 벙커에서 오들오들 떨고 있던 바보 빙신 명박이....우리 나라는 이렇게도 운이 없는건가...좀 강단있는 정치인은 없는가....개정일을 확 휘어잡을 기가 센 대통령은 언제 나오는가...짜증나는 여름이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인권법 제정을 대통령의 최우선적인 업적으로 삼아야 한다.
다음글
저러니 그렇게 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