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은 사과하라 |
---|
?김정일은 어떤자인가? 1. 김정일은 북한사람들의 자유를 무참히 짓밟은 이세상에서 가장 잔인하고 포악한 살인마이고 독재자다. 그는 자기권력유지를위해 나라의 곳곳에 정치범수용소를 만들어놓고 그것도모자라 온나라를 감옥으로 만들었다. 물샐틈없는 조직생활과 그물망같은 보위보안체계로 사람들을 꼼짝달싹못하게해놓고 약간이라도 걸리는자(토대나쁜자, 체제비방하는자)들은 가차없이 처벌(단련대, 교화소, 관리소, 처형, 추방)했다. 또한 연좌제를 만들어서 한사람이걸려도 온가족은물론 3대까지 피해를 당하게했다. 자주성 창조성 의식성을 가진것이 사람이라고 말은 잴잴 잘하는자, 눈을가지고도 보지못하게하고 입을가지고도 말을 못하게한죄 무엇으로 씻겠냐, 2. 김정일은 이세상의 1등 위선자였다. 그는 자기우상화를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았다. 유치원다닐때부터 자기우상화를 위해만든 365일교양자료라는것부터 시작하여 소학교때는 김일성어린시절, 김정일어린시절 중고등때는 김일성혁명력사, 김정일 혁명활동, 로작(황장엽선생님의글)등 있지도않은것들을 만들어서 학교다니는전기간 학과기본과목으로 공부시킨다 뿐만아니라 사적지, 교시판, 동상 , 현지지도판, 연구실이라는걸 지어놓고 직장생들도 례외없이 공부시킨다. 그리고 TV, 방송까지 몽땅 자기찬양이다. 외부세계를 볼수없는 북한주민들은 믿지않을수가없다. 3, 이세상에서 가장 더러운 쓰레기다. 주민들이 굶어죽건 얼어죽건 상관없이 오직 자기사치와 향락만을 즐겨온 인간쓰레기다. 북한사람들이 당신의 사생활을 안다면 치를 떨것이다. 김정일이여, 아직도 자기죄를 숨기겠는가, 솔직하게 사과하고 통쾌하게 처신하라. 이천만북한사람들이 당신을 보고있다. 사회주의지키려다 굶어죽은 영혼들, 자유를 찾으려다 떠나간 수많은 영혼들이당신을 보고있다 한반도남쪽에서 이산가족들이 당신을 보고있다. 이세상어디에나있는 한민족 한겨레가 당신을 보고있다. 하늘이 내려다본다, 무섭지않느냐? 빨리 사과하라. 당신사과의 진실여부에따라 당신의 앞날이 판정될것이다. 김정일은 사과하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하도 그 땅을 떠나 온 지 꽤 오래 된지라 너무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님의 글을 보면 전거리 교화소에 갔다 온 걸로 되어있던데 제가 있을 때에는 전거리가 인민보안성 교화국산하의 제12교화소로서 남자들만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자분이 그 곳으로 갔다 왔다고 하니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하여 이렇게 미안하지만 시간을 내어 물어보는 것입니다. 도대체 여자 분들이 언제부터 가게 되었습니까? 전거리에는 저의 언니도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필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8-24 22:02:36
- 에그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8-13 14:44:39
하지만 우리는 할수있는한 평화적방법으로, 언론의 힘으로 이겨야죠.
누구나다 한마음으로 한목소리를낸다면 이길수있다고 생각해요.
그건 너무도 약하죠---
김정일 거두 가 달라고 하늘에 기도나 더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뭐...정일이 그 개놈이 사과하면 용서하실 거유?
말 같지도 않은 소리 그만 하슈,
남한에 와서 희쌀밥 먹으며 교회에 다니더니 맴이 싹 바뀌인가벼...
ㅎㅎㅎㅋㅋ
사죄???
사죄받을 일이 따로 있고..
사죄 받아야 할 인간은 따로 있는거죠.
제발 혼돈하지 마쇼.
그렇다고그냥 내버려둔다면 이렇게가든저렇게가든 자기갈길 가겠죠.
이건 우리들이 바라는바가아니죠,
우린 어덯게하든 평화적으로 뭉친힘으로 이겨야합니다.
- 뱃사공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8-16 07: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