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사법부에 똬리를 튼 붉은 것들을 발본색원하라.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61 2011-08-20 23:40:39

[잠언16:11공평한 간칭과 명칭은 여호와의 것이요 주머니 속의 추돌들도 다 그의 지으신 것이니라]

 

우리가 날마다 전하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아버지는 만물을 창조하신 여호와시다. 만물이 그분의 기준에서 나왔으니 그 모든 것의 기준의 근원이시다. 인간과 그 만사의 기준은 무엇인가? 그 기준을 제대로 찾아내고 그것을 누리고 사는 것이 곧 그 나라의 경쟁력이 되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하나님이 각 만물에 세우신 각개 기준을 알리시는 방법에 기름부음 곧 하나님의 지혜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심에 있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지혜를 주신다는 말씀은 하나님의 만드신 모든 기준을 알게 하는 능, 누리게 하는 능을 주신다는 말씀이다. 이를 판결하는 신을 기름부으신다고 한다.

 

하나님이 알려준다고 하시는데도 굳이 인간의 실험적인 방법으로 이를 알아가겠다고 나선 것이 곧 인간의 선택이다. 그것에서 바벨의 문명이 나온다. 이 선악과적인 방법으로 선악을 배워가는 인간의 선택은 늘 죽음과 파멸과 망하는 것을 통해서 선악을 구분 짓는 잣대를 찾아낸다. 그런 것을 축적하여 오늘의 문명을 개설하였다. 선악과라는 것을 꼭 따 먹고 죽음을 알게 되는 것이 인간의 타락한 성향이고 그것만을 중시여기면, 김정일과 그 집단과 그 6.15세력에게 대한민국이 잡아먹히고 남한 국민 70%가 학살당해야 비로소 아, 그것들은 악마의 종자들이었구나 하고 알게 될 것이다. 킬링필드를 꿈꾸는 자들이라면.

 

사법부의 수장이 김정일의 세력이어야 춤을 출 것이다. 우리는 양승태 대법원장 지명자가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 하나님의 기준으로 법리해석을 하는 선택을 하기를 기대한다. 조선일보사설은 「양 지명자는 사법부의 수장으로 상식과 순리를 존중하는 재판 원칙이 전체 법관들에게 자리 잡도록 사법부를 이끌고 가야 한다.」라고 하는 주문을 한다. 사설의 제목에는 「'양승태 대법원', 국민 신뢰받는 사법부 돼야」라고 했다. 그 내용은 국내의 반역세력 6.15세력의 준동에 가세하는 법리해석을 내리지 말기를 주문하는 것이다. 일부판관이 붉어져서 이현령비현령하고 고무줄 잣대로 임하였기 때문일 것이다.

 

사실 그 세력에 의해 사법부는 붉어진 것이다. 그 판관들은 그것들의 모든 불법무법을 무죄방면 하였다. [이사야 59:4공의대로 소송하는 자도 없고 진리대로 판결하는 자도 없으며 허망한 것을 의뢰하며 거짓을 말하며 잔해를 잉태하여 죄악을 생산하며] [이사야 10:2빈핍한 자를 불공평하게 판결하여 내 백성의 가련한 자의 권리를 박탈하며 과부에게 토색하고 고아의 것을 약탈하는 자는 화 있을진저] 그렇게 붉어지고 붉어진 사법부를 개혁하고 올바른 법리해석과 판결을 내리는 대법원이 되려면 그것들과 一戰不辭 하는 각오가 필요할 것이다. 그것들은 온갖 짓을 다해 대한민국을 삼키려고 할 것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우리는 양승태씨가 대법원장이 되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 곧 판결하는 신을 힘입어 대한민국을 주적의 손에서 건져내는 일을 하기를 기대한다. [이사야 28:6재판석에 앉은 자에게는 판결하는 신이 되시며 성문에서 싸움을 물리치는 자에게는 힘이 되시리로다 마는]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판결하는 신의 도움을 입으면 하나님의 기준으로 법리해석하고 공평한 판결을 하게 된다. [열왕기상3:9누가 주의 이 많은 백성을 재판할 수 있사오리이까 지혜로운 마음을 종에게 주사 주의 백성을 재판하여 선악을 분별하게 하옵소서] 참된 기도를 통해서 그는 판결하는 신을 얻게 된다.

 

대한민국 3부에 국가 반역세력이 조직적으로 가담하고 있다. 그것들이 서로가 힘을 합쳐 양승태 대법원장 지명을 혼란에 또는 낙마로 몰아가려고 할 것이다. 그것들을 이기는 하나님의 힘을 가져야 한다. 반드시 이겨내고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그것들의 손에서 건져내야 한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그 6.15세력의 준동을 국가 반역죄로 다스려야 한다. 그것은 김정일의 개떼에게 고통을 받는 길이다. 가시밭길이라는 말이다. 하지만  구국의 차원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처럼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당당하게 나아가면, 6.15세력의 반역적인 모든 준동을 제압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그 힘으로 사법부에 공평이 깃들게 해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일찍서둘렀드라면 ip1 2011-08-22 10:58:37
    때가 늦은것 같쇠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진짜루 알고싶은데요 ~~정확하게 알려주시라요
다음글
미국, 유럽 ... 제대로 압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