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악하는 조선족 쓴소리 단소리야 |
---|
네가 아무리 탈북자라고 우겨도 네가 쓴 글을 보면 네가 조선족이라는 것이 그대로 드러난다.
http://nkd.or.kr/search/all/쓴소리단소리
한국에 들어와서 이전에 자기가 천대하고 멸시하던 탈북자가 되고 싶은 그냥 just hope겠지.
근데 말야, 나 솔직히 뭐 조선족을 잘 알지도 못하거니와 감정같은 것도 없다.
쉼터같은 사이트 만든 것 그냥 봐줄 수 있다.
다만 네놈들이 지난날 인해전술로 한반도를 적화할려고 동참한것에 대해서 자숙해야 할 대신 그 사이트에서 자기들의 중화사상과 공산사상, 좌파사상을 탈북자들에게 brain washing (세뇌) 시키려고 하는 것이 정말 분노케 만든다.
아직도 그 한반도 적화야욕을 버리지 못하고, 미국을 양키라고 부르며 북한의 김정일이 떠들어대는 "우리민족끼리", "민족공조"를 읊조리며 탈북자들을 혼동케 하는 네놈들의 정체를 이 사이트에 들어오는 지각이 있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그러니 괜히 여기서 이상한 논리 펼치며 떠들지 말고, 쉼터가서 열심히 침 튕기며 좌파토론 해라.
또한 내가 알고 있는 대부분 탈북자들은 미국에 대해서 호의적이라고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북한에서 60년동안 김부자로부터 잘못된 반미교육을 받았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지.
그러니 진정한 탈북자가 되고 싶으면 그 "양키"라는 말투부터 고쳐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언제는 양키소리 듣는걸 좋아 하는듯 보이더니 이제와서 햇소리를.
야 니 지껄이는 양키소리 알만하니 별도 주석 필요없고 아무나 붙들고 짱깨니 뭐니 개소리 집어 치거라 빙신 같은 자식아.
자식아 니들이 중화사상이 어떻니 공산이 어떻이 말하는거 전혀 귓가에 와닿지 않는다.
그럴 반항심은 조선에 있을때 분출 폭발 했어야지.
그렇다고 김정일 싫어 뛰쳐나온 자네를 뭐라 탓하고 싶진않아.
- 뱃사공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08-27 16:5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