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통령이 정직하면 나라가 산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52 2011-09-16 16:50:26

[잠언 17:4악을 행하는 자는 궤사한 입술을 잘 듣고 거짓말을 하는 자는 악한 혀에 귀를 기울이느니라]

 

사람은 유유상종한다고 한다. 악마도 악 곧 하나님의 지배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받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의 선택에 따라 그 속으로 들어간다. 따라서 악이란 악마의 서식지가 되는 것과 그것을 자초하는 것을 의미한다. 악한 자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배가 없기 때문에 서로가 속고 속이는 것으로 생존을 유지하는 습성을 본질로 삼는다. 그런 본질은 악마의 속임수와 그 미혹의 보금자리이다. 악마가 들어가기 전이라도 그런 습성 그 본질로 사는 자들은 속고 속이는 것으로 세상을 산다.

 

속임수에 강한 자는 속임수에 더 강한 자에게 속는다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것이 저들의 게임의 법칙으로 통용되고 있다. 따라서 사람들은 더 잘 속이려고 악마와 결탁을 하여 사람을 미혹케 하는 힘으로 중무장하고 그것으로 사람을 속이고 또 속인다. [디모데후서 3:13악한 사람들과 속이는 자들은 더욱 악하여져서 속이기도 하고 속기도 하나니] 속임수는 폭력이 있어야 제기능을 발휘하고 폭력으로 안 되면 살인을 통해서 그 속임수를 완성케 한다. 때문에 악의 의미를 바로 알아야 한다. 악은 악마의 처소이다.

 

그 악마의 종자가 곧 김정일과 그 집단이다. 그것들이 지금 대한민국을 속이고 있는데도 그를 분멸치 못하는 중우들이 속고 있다. 그 수가 많아 이제는 세력을 이루고 있다. 잘 속는 이유를 성경적으로 분석하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배를 거부하는 인간은 인본주의나 인간의 신념을 우선시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교회들까지도 그것들에게 잘 속는 것은 인본주의와 물신숭배와 인간의 잠재능력을 개발하려는 신념이라는 것이 교회에 침투하였기 때문이다. 그것은 악마의 올무요 함정이다.

 

인간이 악마에게 속으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배를 거부하는데 그 지배를 거부하는 자들은 하나님 보시기에 모두가 다 악한 자가 되는 것이다. 짐승의 세계에서 잘 속이는 것이 강한 것이고 잘 속는 것이 약한 것이 되는데, 그것들에게 속지 않게 하는 힘, 자유를 지켜내고 확산케 하는 힘의 출처는 진리의 영이다. 그 진리의 영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영이다. 만일 한국교회가 하나님의 진리의 영으로 무장되어 있다면, 거짓말하는 영들에게 속지 않았을 것이다.

 

김정일과 그 집단을 위해 일하는 6.15세력에게 속고 있는 자들은 모두가 다 거짓말하는 영들에게 속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6.15세력은 대한민국을 속이고 있다. 이 속임에서 벗어나려면 진리의 영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교회들에게 충만하게 부어지는 은총에 있다. 대한민국을 덮고 있는 이 미혹, 악마의 입김에서 벗어나는 것은 교회가 하나님의 진리의 영으로 무장되는 때에만 가능하다. 따라서 우리의 강조는 거기에 있다. 진리의 영으로 무장되는 교회는 대한민국을 미혹에서 구출한다.

 

[요한계시록 12:9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고린도후서4:4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속이는 힘을 가진 악마의 권능은 인간에게 기만을 위해 폭력과 살인으로 살게 한다. 모든 기만類와 폭력類와 살인類는 거기서 나온다. 6.15세력은 그런 종자들의 지령을 받는 것이 그 본질이다.

 

그것들은 김정일에게 속고 속아 그 짓을 하지만 결국 김정일에게 제일 먼저 처형을 당할 자들이다. 김정일은 그 6.15세력을 통해 대한민국을 속이고 있고 그 속일 준비가 착착 진행되어 있다. 모름지기 속으면 누구든지 망한다. 대한민국은 그것들의 기만을 성립케 하는 폭력과 살인의 힘을 극복해야 속지 않는다. 하지만 악마를 이길 수 있는 인간은 없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진리의 본질로 무장된 자들이 아니면 그것들을 능히 이길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진리의 영을 누려야 할 것이다.

 

진리의 영으로 악마의 모든 미혹을 제거하고 북한인권의 실상을 세상에 드러나게 해야 한다. 우리는 그것을 확신한다. 거짓말에 잘 속는 인간들을 중우 또는 중맹이라고 하는데, 그들이 가득하면 나라가 망한다. 때문에 교회는 악마의 미혹을 이기는 힘, 진리의 영으로 무장되는 은총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구해야 할 것이다. 그것이 이 나라를 덮고 있는 모든 미혹을 제거하는 길이고 나라를 살리는 길이기 때문이다. 나라를 살리는 길은 오직 거기에 있다고 우리는 오늘도 강조한다. 오직 진리가 자유를 주는 세월을 열자고.

 

만일 우리 대통령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진리의 영으로 무장하고 있다면 작금 대한민국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김정일의 도발, 곧 그 6.15세력의 미혹을 명명백백하게 밝혔을 것이다. 그 과정에 폭력과 살인적인 공갈위협이 있을 것이지만 그것을 무시하고 국민에게 각성을 주는 진실을 고했을 것이다. 그것들의 반역을 반역이라고 했을 것이다. 그것에 따라 나라를 바로 세우려는 노력을 다했을 것이다. 국민을 속이는 모든 공직자들을 제거하는데 최선을 다했을 것이다. 우리는 대통령이 정직하면 나라가 산다는 것을 강조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지원재단이 오늘부터 자유게시판 실명제
다음글
한 뭐시기라는 대책위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