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박원순씨, 저질급식이 행복브랜드입니까?
Korea, Republic o 좌파아웃 0 389 2011-10-20 13:00:54

박원순씨, 저질급식이 행복 브랜드라고?

 

좌파들이 욕 먹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거질말'이다!

 

박원순이 민주당에 입당하는 순간, 안철수는 좌파가 된다.

 

안철수 인기를 등에 업고 민주당 입당(박원순이 민주당에 입당하는 순간,

안철수는 박원순을 티업해준 그 대가를 혹독하게 치뤄야 할 것이다)을 코 앞에 둔

좌파 박원순(국가보안법 폐지, 제주해군기지 반대, 거물간첩 송두율 귀국추진,

천안함 음모론 주동한 참여연대 설립 등)이 20일 "무상급식은 2011년 최고의 행복 브랜드"라고 떠 벌렸다.

 

박원순씨, 전면세금급식은 완전히 사기로 들통이 났는데 지금 어디서 헛소리를 해대는가!

 

전면세금급식이 확대된 이후 전국 156개 초등학교에서 식단의 질은 크게 떨어졌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나경원코 ip1 2011-10-20 20:33:19
    나경원, '연회비 1억' 강남 피부클리닉 출입
    연회비 1억 원, 3~5억 내고 다니는 가족 단위 회원도...

    나경원 한나라당 서울시장 후보가 강남의 초호화 피부클리닉에서 상시적으로 진료를 받아 온 것으로 확인돼 파문이 예상된다. 해당 업체는 연회비가 1억 원이나 되며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사IN>이 20일 인터넷판에 올린 보도에 따르면 나 후보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K클리닉'에 츨입해 왔다. 청담사거리에 자리한 피부관리 전문의원 'K클리닉'은 강남지역의 부유층과 톱스타급 연예인들이 단골 고객이다.

    업체는 철저한 예약 등록제로 운영되며 기존 회원의 소개나 병원장과의 친분이 없으면 상담조차 받을 수 없다고 한다. <시사IN>이 만난 K클리닉의 한 관계자는 "나경원 의원의 코는 살짝만 줄여 준 것"이라고 말했다.

    이곳 진료비용은 1인당 연간 1억 원에 달한다. K클리닉에 다니는 한 회원에 따르면 3~5억 원씩 선금을 내고 다니는 가족 단위 회원도 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빨갱이들의 통일전선전술을 알아보자
다음글
종북좌파들이 돈 맛을 알아가지곤 나라를 팔아먹을라고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