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괴의 반정부 투쟁 지령질
Korea, Republic o 파란공룡 0 279 2011-11-25 10:01:09

북한의 대남선전용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23일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비준안의 국회 통과를 ‘날치기’로 규정하고 남한에서 반대 투쟁이 고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는 한나라당이 전날 야당의 저항 속에 한미FTA 비준안을 기습처리한 뒤 북한이 내놓은 첫 반응이다.

우리민족끼리는 이날 ‘남조선미국 자유무역협정을 파헤쳐본다’는 제목의 글에서 “남조선미국 자유무역협정이 한나라당을 비롯한 보수세력의 날치기로 국회에서 강압적으로 통과된 것을 계기로 이를 반대하는 남조선 사회 각계의 투쟁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이어 “미국이 회심의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발효시기를 서두르는 반면, 남조선의 집권세력을 제외한 각계 각층이 한목소리로 자유무역협정을 규탄하는 것은 무엇 때문인가”라며 “그 바탕에는 이 협정의 반민족적, 반인민적 정체가 도사리고 있다”고 했다.

우리민족끼리는 김일성종합대학 경제학부 강좌장이 대담에서 “이것(한미FTA)은 미국에 의한 정치적 예속을 더욱 심화시킬 뿐 아니라 경제주권마저 통째로 섬겨바치는 매국행위의 극치가 아닐 수 없다”고 비난한 내용을 소개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괴의 연평도 포격을 결코 잊지 맙시다
다음글
북한인권을 다루는 정치주체가 나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