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인권법 제정은 물 건너갔더냐? |
---|
[잠언21:04 눈이 높은 것과 마음이 교만한 것과 악인의 형통한 것은 다 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 속으로 오시는 하나님 여호와의 지배를 받지 않고 사는 자들은 눈이 높고 마음이 교만하다는 것이고, 그것이 죄이고, 하나님의 지배를 따라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살지 않는 것, 곧 인간의 힘의 합과 사탄과 결합하여 사는 것을 악인이라고 하는데 그것들의 형통은 다 죄라고 한다.
때문에 죄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배를 받지 않고 사는 모든 행동이 죄가 되는 것이다. 죄인들의 세상을 구원하시려고 예수님이 오셔서 오로지 하나님 여호와의 지배를 전부 받아 사신 것이다. 하나님이 없는 자리는 악마가 왕노릇하는데 이는 악마가 지배하는 세상이 되는 것이고 한반도가 김일성 김정일귀신에 짓눌리게 된다는 말이다.
하나님의 사랑이 인간으로 지구의 모든 만물로 생명이 넘치게 살라시는데 악마는 도리어 이용하여 사람을 죽이고 멸하게 한다. 악마에 속은 인간과 만물이 흉기가 되어 인류를 파멸로 몬다. 악마에게서 선과 행복과 사랑과 생명이 나올 수 없다. 그 때문에 하나님은 인간 속으로 오신다. 하나님의 선과 행복과 사랑과 자유와 생명의 근원이 되신다.
마음 문 열고 영접하라신다. 그것이 없는 세상은 망하게 되는데, 대한민국 지도자들은 위에 열거한 죄를 깨닫지 못하고 있어 도리어 악마를 대한민국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이 물신숭배에 잡혀있기 때문이다. 지금의 대한민국에 절실한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 여호와의 사랑의 지배를 받는 것과 그리 사는 능력이다.
그 사랑의 지배를 받아야 대한민국의 계속성의 의미를 찾고 보장되게 한다. 대한민국은 돈을 사람사랑보다 더 추구하는 것 때문에 오늘날의 백척간두의 위기를 만나고 있는 것이다. 한반도는 악마의 탐욕과 하나님의 사랑의 싸움터이다. 하나님의 사랑의 공급이 끊어지면 그 날로 악마의 탐욕에 잡혀 먹히는 것이다. 한반도에서 그 악마는 김일성 김정일귀신으로 얼굴한다.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 북한인권법을 제정하자. 그것으로 김일성 김정일귀신을 몰아내자. 그것을 하지 않는다면 김일성 김정일귀신을 앞세운 탐욕집단이 영구 득세하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대한민국 지도자들이 일어나야 한다. 하지만 눈이 높고 마음이 교만하여 죄를 받을 짓을 하니 곧 김일성 김정일귀신을 형통의 기회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이겨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을 공급받아야 한다. 그것으로 북한주민을 돌아보고 해방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북한주민을 묶고 있는 흉악의 결박을 풀어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당함에서 자유케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어야 한다. 그것이 곧 대한민국이 할 일이다.
그것이 곧 김일성 김정일귀신의 지령을 따라 대한민국을 파괴 적화하는 주구들을 척결하는 길이다. 그것들은 무상복지시리즈로 대한민국의 정신을 썩게 한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나눔이 아니라, 표심을 잡기 위해 국고를 거덜나게 한다. 그것들이 준동하는 한에는 심대한 파괴가 올 것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 불우한 이웃을 돌봐야 한다.
[또 주린 자에게 네 식물을 나눠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네 집에 들이며 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리 하는 것이 시급히 중요한데, 도리어 돈 돈 돈 하는 세상을 만든다. 하나님의 지배보다 돈을 더 사랑하는 세상의 이 미친 짓에서 나라를 구출해야 한다. 그것이 곧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여는 것이다.
스스로 의인이 될 수가 없다. 오로지 하나님의 도움이 있어야 한다. 그 때문에 나라를 위해 기도하자는 것이 곧 <구국기도생각>이다. 예수로 각성이 된 자들만이 기도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돈보다 더 귀한 사랑으로 살게 되기를 기도해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를 살리는 길이고 북한주민을 해방하는 길이기 때문이다. 어서 북한인권법을 제정하라.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