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조선 임시정부 수립! |
---|
탈북 동포들의 수가 대한민국에 2만명이 넘어섰습니다. 모진탄압과 배곱품속에 숫한 위험과 역경을 이겨내고 자유대한민국으로 오신것을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편으로 대한민국에 큰세력으로 존재하고있는 친북,종북세력의 냉대로 마음의 평안을 얻지 못하고 아직도 탈북의 아품을 떨처 버리지 못하고 계신 탈북동포에게 죄송한 마음 역시 큼니다. 한편으론 나 혼자만이라도 탈북동포들을 어떤방법이라도 돕고 싶지만 능력이 부족하여 마음뿐임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한가지 제안드리고 싶은것이 있습니다. 탈북자 단체와 대한민국의 애국 우파단체와 연합하여 북조선 임시정부를 수립하는 일입니다. 황장엽선생께서 계실때 추진되었어야 했는데 김정일의 비유나 맞추는 친북정권이 집권시기였기 때문에 불가능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명박 정권는 중도를 표방하기때문에 북조선 임시정부를 수립해도 큰 장애는 안될것입니다. 2013년도에는 현제 상황으로 볼때 친북세력으로 정권이 넘어갈 공산이 커 보입니다. 시간이 많지 안으니 가능한한 빨리 탈북자 단체 지도자들이 중지를 모아 행동해주실것을 제안드립니다. 북조선 임시정부가 수립되면은 작은 힘이라도 적극 돕겠습니다. 꼭 탈북자 단체에서 북조선 임시정부를 수립해야 할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북조선 인민들을 수령독재 노예생활에서 해방시켜야 합니다.
둘쨰:중국의 영향력 확대에따른 침략정책에서 북한을 지켜내야 합니다.(몽골,티베트화할 가능성)
셋째:중국의 탈북민 적극지원, 인권보호,3국정착 지원,북조선 지식인 탈북유도.
넷째: 북조선 왕조 독재국가 전복시 북조선 통치기구로써의 국제사회의 정당성 확보.
다섯째: 한민족을 통일시켜 세계7대강국을 만들고 앞으로 다시금 우리의 후손들이 중국과 일본의 종사리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함.
목숨을 걸고 사지를 넘어오신 탈북자 동포 여러분께 하나님의 가호가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지정학적으로 난망이라서유...
위로는 친북의 중국, 로샤가 있지요.
남으로는 통행조차 불가의 휴전선이 있지요.
동서로는 바다가 있으니, 배 띄워서 무엇을 하시겄유...
결국, 중국에 잠입하여 탈북민이나 도와 주는 일이겠고,
중국 자유 왕래인들을 통하여 주민 각성 운동을 하실 터인데...
그들의 뒤꼭지에는 군인들의 총이 노리고 있으며,
좌우로는 밀고자들이 누군지도 모르고...
또 그네들에게 더 다급한 일은 절박한 의식(먹고 사는 문제)의 해결이 있으니...
그리고 남에선 이 민복님처럼 풍선으로 주민들에게 의식 각성의 운동을 하시겠군요.
그게 다 많은 돈이 드는 일이라서 이 민복님도 많이 못하시는 일인데...
그래요. 장기적 안목으로 다각도에서 일을 추진하시면 뭐라도 되겠지요...
김구선생이 살아계실때도 대한 임시정부가있었죠
그겄도 남의나라에서 말이죠
북조선 정부는 대한민국 헌법이 인정하지 않는 불법 집단이요.
한반도의 통치권을 가지는 유일한 합법 정부는 대한민국 정부란 말이요.
임시정부란 말 자체가 분단을 고착화시키는 택도 없는 소리지.
임시정부를 언급하는 순간 대한민국에서의 활동이 금지되는 것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국민들의 지원도 얻을 수 없을거요.
모르고 덤비면 무식하다고 합니다.
하긴 저 위에 댓글 단 park5286 이라는 똑같이 무식한 인간도 있기는 합니다만....
상식을 좀 가지세요. 상식도 없이 정치적욕망만 가지고 날뛰다가는 웃음거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