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출몰하는 "방패"라는 놈의 정체는 무엇인가? |
---|
밑에 beauty5라는 사람이 쓴 글에 지독한 비난을 보내는 댓글을 단 놈을 봤다. 로버트박. 그는 북의 학정에 분노하며 북을 해방시키겠다며 북으로 들어가 혹독한 곤혹을 치른 사람아닌가?
그의 강의의형식은 종교적 형식을 빌리고있지만 그가 부르짖는 주장은 북한의 학정에 분노하며 고발하고 남한의 교회가 일어설 것을 촉구하는 강렬한 주장을 하고있다.
난 무종교자다. 그렇지만 로버트박의 그 강렬한 주장의 촛점은 바로 북한 학정에 대한 분노와 이에 대한 남한 기독교의 분발을 촉구하고있은 분명하다. 머가 잘못인가? 뭐가 못마땅한 것인가 말이다.
댓글을 단 "방패"라는 자, 로버트박이 머가 잘못이며 왜 난리인가? 이런 개같은 싴히, 왜 비난하구 욕을 해? 이식히가 바로 인류의 공적인 인간살인마 의 방조자다. 왜 살인마 김일성일당의 고발에 비난과 저주를 보내? 이개샠히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야이 개같은 싴히야 방팬가 좆팬가 하는 샠히.
왜 지롤이야? 응? 왜 질랄이냐구 이 개싴히야.
로벗트박이 북괴에 들어간 게 뭐가 잘못됬어? 너 간첩샠히 아니니?
이걸 그냥 확....
왜? 너 간첩색히아니니? 머가 잘못된 겨? 응? 왜 지롤이냐구 이 개같은 싴히야?
이걸 그냥 확....
글구, 허참내....
정호야? 이인간은 꼬라지가 탈북자인 모양인데 하는 수작이 머여? 내가 탈북자들에
대해서는 애정을 갖고있지만 이인간의 정체엔 용서가 안된다. 개같은 싴히. 왜 북괴에
용기를 갖고 들어간 것이 머가 잘못이여?응?
정신차려, 너 살길이나 제대로 찾아 살어 알거써?
개같은 싴히....
글구. 이건
이샠히 뒈지구 심니?
너 탈북자인 모양인데 왜 지롤이니?
이개색히야.
이샠히 간첩으로 넘어 온 샠히아냐?
뒈지기전에 아가리 닥쳐....
그냥 확....
전세계에서 사이버보안레벨이 최고를 넘어
과학화의 경지에 달한것이 미국입니다.
당신이 김정일전사인지?
아니면 두만강넘으며 더러운 똥물처먹고 아쉽게 머리돈 똘아이 탈북자인지?
온라인상이라고 마구 줴치지 마세요~
며칠못가서 뽀록나 교도소가서 검둥이들 사랑 좀받을겁니다.~
"방패"라는 닉부터가 의미?있네요~
머저라! 너 같은 새끼들을 보고 민충이 쑥대끝에 올라가 우쭐거린다고 한다.
너도 탈북자냐?? 글이나 좀 바로 쓰고 날뛰라.. 주제넘게 남을 가르치려 하지 말고 말이다.
대가리에는 김정일에 대한 충성만 가득차가지고 주둥이는 살았다고 나불대냐?
네야 말로 조선에서 꽃제비 하다가 도망나온 놈이다..
야 . 이 머저리 인간아! 그렇게 잘난것처럼 우쭐거리는게 철자법도 몰르니.
너는 아가리에 똥만 물고 다니는 놈이구나..
글쓰는꼴보니 북한간첩맞네.
미국사람들. 요놈 아이피추적해서 구워먹기바랍니다.
당신들이 그토록 영웅으로 모시자고 하는 로버트박이 북한에 들어가서 한일이 도대체 무엇인데. 두만강 넘기전까지는 각오가 좋았다. 하늘의 영을 받들고 또 북한 인권을 위해서 들어가는 자세가 좋았다. 그다음 들어가서 국경경비대에 잡혀서 매 줏어 맞고 북한 하늘을 한점도 못보고 곧바로 국가 보위부 철창으로 이동됫다. 인권이란 말 한번 벙굿하지도 못하고. 그것도 영웅으로 치부하냐. 그리고 말로만 하나님 영이냐. 성적학대를 받았다고 하는데 그것은 설명안해도 탈북자들은 잘 알것이다. 또한 강요로 썻던 어찌됬던 잘못했다고. 다시는 이런일이 없겠다고 반성문 쓴것도 영웅이냐. 그렇게 목숨이 두려우면서 북한 인권과 하나님 영을 받들고 갔다는 것이 인식이 가겠냐. 또 북한에 넘기전 까지 동영상을 같이 동행한 탈북자가 거대한 양의 돈을 받고 팔겟다고 한것은 무슨 의미냐. 북한 인권가지고 장사하냐. 북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즉흥적으로 개인영웅주의로 악마의 소굴에 들어가면 다 여웅이냐. 로박도 한국에서 탈북자들 많이 대상했으면 북한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행동해야 할것이였다 . 북한은 종교와 인권이란 단어가 통하지 않는다는것을 탈북자들은 잘 알것이다. 진짜 내세워야 할 분들은 누가 알게 모르게 북한의 ㅈㅎ 교회를 위해서 물심 양면으로 보내주는 분들이 영웅이다 . 그러나 그분들은 내색을 하지 않는다. 로 박이 들어가고 또 일년후에 여 기자 들이 잡히고. 그래서 미국법이 불법으로 북한에 들어가면 100 만 달러의 패널티를 물리도록 법을 제정했다.그네들이 잘한 일이면 그법이 나왓겟냐. 탈북자들은 잘 알겠지만 로 박이나 기자들이 잡힌것을 북한은 정치적으로 큰힘을 얻었을것이다. 강연회 . 학습 . 간부강연회 모든 자료에 미국에 승리하였다고 도배 했을것이다. . 그래도 영웅이냐 제 정신을 가지고 살아라. . 반편같이 놀지 말고. 그리고 간첩이 동네집 개짓는 소리냐 . 이동네는 자기 이익에 맞지 않으면 간첩이냐. 청맹과니들 같으니. 다 들 제정신 가지고 살아라. 새해에는 다들 새 인간으로 거듭나거라.
말도 안되는 개소리 작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로보트박의 북한에서의 일거수일투족 다아는듯 묘사하는데
더럽게 쏟아낸 수작들이 진실인가요?
당신 아이피추적해서 명예회손으로 법정가도 고집할수 있는것들인가요?
간첩같은소리가 아니라 당신은 간첩이기에 마구 노보트박을 비하하는것입니다.
왜냐구???
황석영 ..문익환... 정동영... 노무현 기타 등등.. 좌파분자들은 북한에 들어 갔다가 돌아와서...
이 남한을 녹여내고도 남을 만큼의 위력한 ...
또 김일성 김정일을 영웅으로 만들고도 남을 발언과 책들을 펴내는데...
......
그런데...불쌍한 북한의 민중을 위한다면서 북한으로 들어 갔던 로봇트 박이나 미국의 기자들은 ....
자기 목숨이나... 명예가 무섭고 두려워서 북한독재정권의 진상을 전혀...한마디도 밝혀 내지 못한다는 것이다.
도대체 무엇이 영웅감이란건가?
우리모두 심중히 생각해 봄이 옳지 않겠는가.
물론 지금까지 로버트 박 만한 인재도 없으니 그가 추앙을 받아야 하는 것은 옳겠으나...
그가 북한에 들어 갈때의 그 초심을 그 후에꺽어 버린것을 아쉬운 감정으로 돌이켜 볼 뿐이다.
그보다도 수많은 탈북자들을 중국에서 구원하고 목숨이나 가정의 행복까지도 버리고....아무런 이름도 없이 죽어간 이나라의 교인들이 더 위대하지 않을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