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또 얼마나 얼어죽었을까?
Korea, Republic o 아는이 0 411 2012-02-02 13:36:41

아침 회사로 출근하는 길이 50년만에 들이닥친 강추위로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생활조건이 충분히 갖춰져 있는 한국에서야 이쯤한 추위가 무슨대수겠습니까?
문제라면 일거리 없이 길거리를 떠도는 노숙자들이 문제죠.
이그때문에 아침뉴스에서도 추위소식과 함께 노숙자문제를 비중있게 다뤘더군요
...
그러나 이아침, 북녘에 고향을 둔 탈북자들의 마음은 50년만의 추위처럼 꽁꽁 얼어듭니다.
남한이 이정도의 추위라면 중강진을 비롯한 북한의 북부지역은 -30-40도까지 떨어질텐데 제대로 먹지도 입지도 못하고 땔감도 없이 이매서운 추위에 떨어야 하는 저북녘동포들이 겪는 고통은 상상도 할수 없을겁니다.

이같은 맹추위에도 아랑곳없이 북한당국은 주민들에게 김정일화를 피우라고 강요한답니다. 사람이야 얼어죽던, 굶어죽던 상관않고 죽은 김정일을 위해 꽃을 피우라니 이게 말이나 됩니까?

권력을 안고 저승에 간 저승사자는 죽어서도 권력과 부를 그러안고 사람들에게 커다란 고통을 가져다 주며 호강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2300만주민은 50년만의 강추위에 얼어죽고 독재자의 권력에 의해 맞아죽고 굶어죽고 총살당하고 ...세상에 이런 나라가 또 어디에 있습니까?

그런데 남한의 종북세력은 북한주민들의 이같은 참상은 못본체 뒤전인채 오직 정권찬탈에만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저들이 자기들의 부모처자가 오늘 북녘동포들과 같은 고통을 받는다면 결여중에 있는 북한인권법을 저렇게 몇년씩 묵혀놓았겠습니까?
발광하며 난리를 쳤을 겁니다.

이 하나의 사실만 놓고 보더라도 남한의 종북좌파는 북한주민들이 편이 아닌 3대세습을 강행한 독재자 김정은편이며 단순한 이념적 정치적 좌파가 아닌 북한에 이 나라를 송두리채 내맡길 종북매국세력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활개치는 떼거리정치, 막 내뱉는 비수가 박힌 섬뜩한 말로 공산혁명에 가까운 선동을 하고 있는 저들이야 말로 우리가 견제하고 척결해야 할 매국세력들입니다.
이를 바로잡고 자유대한민국을 세계중심에 우뚝세워햐 할 무거운 책무가 바로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애국국민 우리모두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허 광 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민복 ip1 2012-02-02 15:56:17
    매우 공감합니다.
    불쌍한 내동포 내가족....빨리 구해야 하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희한한전염병 ip2 2012-02-02 18:21:57
    북한 동포 들의 뼛속까지 아픈현실에 대한민국 정부와 여,야당은 일언반구 없는데
    왜? 모두 버버리가 되엇을까요? 참으로 희한한 일이지요!
    다른일에는 눈에 쌍심지 돋구고 쌍지팡이 짚고 용감하게 일어서면서 북한 동포에 관한일인한 전부 버버리가 되었다. 버버리 라는 신종 전염병 에라도 걸린 모낭이야 안기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공감은합니다만 ip3 2012-02-03 21:18:04
    미리 말씀드리자면 전 종북주의자는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안보쪽은 보수주의에 가깝습니다.
    여튼 제 개인적인 의견을 말하자면 아시다시피 북한에 체제라는것은 상식의 범주를 벗어납니다. 아무리 마음에 안들고 이해하기 어려워도 언젠가 하나가 될 민족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될가요.
    제가 말빨이 딸려서 링크 걸게요. 유시민 의원의 명쾌하게 대답해주시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PMpb1swoD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ㅇㅇ ip3 2012-02-03 21:21:24
    김정일 욕하고 삼대세습 욕하고 핵개발 욕한다고 머가 달라질까요. 그렇게 강경대책으로 간다고 북한체제가 무너질까요? 해외 유수 전문가들도 북한을 고립시킨다고 해서 무너진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중국의 강력한 지원이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김씨정권이 밉지만 우선 화해를 하고 개방을 하게 유도를 해야 합니다. 진보정치가들이 설마 종북주의자라서 북한정권과 화해를 하고 지원할까요?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ㅇㅇ ip3 2012-02-03 21:37:40
    이명박 정부를 일부 사람들처럼 맹목적으로 비난하지는 않습니다. 지지하는 편도 아니고요. 솔직히 부정적 입장이 강합니다. 그건 검색해보면 알것이고 그렇다고 제가 진보주의자는 더더욱 아니고요. 여튼 결론말 말씀드자면 대북정책은 진보계층을 입장을 지지합니다. 지난 몇십년간 강경노선을 펴왔어도 북한이 달라진건 전혀없거든요. 북한 정권은 오히려 더 공고해 졌죠. 지금은 중국이라는 거대한 산도 있고 한국이 할수있는건 우선 화해를 하고 대북지원을 해서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나 식량난을 해소시키고 개방을 유도하는 길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이 없다면 강경노선도 괜찮다고 할수있지만 ..... 여튼 북한은 제재를 하고 봉쇄한다고 변화될게 아니라 내부에서 일어나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대북정책은 진보입장을 지지하지만 솔직히 전 민주당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빨갱이란 공산주의자 곧 속에 인간의 피에 굶주린 악마가 있다고 해서 빨갱이라 한다.
다음글
북한이탈주민 사무자동화 무료직업훈련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