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대한민국 지식인의 상당수가 김정은의 노예들이네. 김정은의 노예들에게 국가반역을 교육 |
---|
제목:어라. 대한민국 지식인의 상당수가 김정은의 노예들이네. 김정은의 노예들에게 국가반역을 교육받고 있는 대한민국.
[잠언23:26 내 아들아 네 마음을 내게 주며 네 눈으로 내 길을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을 쏟아 추구할 가치는 각 세대마다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 흘러간 역사의 의미는 실험적인 경향이 두드러진다. 선악과콤플렉스 선택이 인간의 지식을 넓혔으나 같은 짓을 매번 되풀이하는 것을 피할 수 없게 한다. 그것이 선악과징크스의 폐해이다.
선악과를 따먹어서 얻어지는 지식을 얻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폐해를 만들어낸다. 때문에 우리는 강조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 속에 부어 주시는 하나님의 지혜로 얻어지는 지식을 얻어야 한다고. 그것이 곧 참지식이다.
하나님의 지혜로 얻어지는 지식 그것은 축복이고 생명이다. 하나님의 지혜로 얻어지는 지식만이 선악과 징크스의 결박을 깨뜨리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지혜만이 그 참지식만이 굴레 같은 악순환, 반복되는 역사의 실험을 끊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기서 진정한 자유를 얻게 되기 때문이다. 자유를 말함은 악마의 입과 그 종자들의 입에서 나오는 거짓과 기만과 모든 것에 대한 불가측함에서 나오는 그 무지에 인간은 갇혀 있기 때문이다. 그런 것에서 자유를 얻는 길은 선악과징크스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선악과적인 콤플렉스는 늘 경험을 우선시하기에 수많은 기회비용을 만들어낸다. 때문에 불가측한 세상의 모든 일에 인간은 언제나 전문가를 의존하는 경향이 강하다. 하지만 그 자리에 김정은의 노예들이 앉아 대한민국을 속이고 있다면 결국 속게 되는 것이 아닌가?
김정은의 지식인 노예들이 창궐하여 대한민국을 속이고 있다. 그들이 대한민국의 교사라는 자리에 앉아 대한민국에게 반역을 가르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을 따름에는 많은 기회비용을 지출할 것이고 또는 돌이킬 수 없는 노예와 망국을 만들 것이다.
이는 하나님의 지혜로 얻어지는 지식을 무시한 연고다. 인간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만 인간 속으로 임하시는 하나님의 가치만을 전심전력 추구해야 할 것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 숨겨진 보화 보배는 모든 것에서의 자유를 누리는 영생하는 천국을 건설하였다.
아울러 측량할 수 없는 자유의 가치를 무한대로 만들어 내고, 그것을 무한대로 공급한다. 바울 사도는 이를 그리스도의 비밀이라고 定義한다. 종교다윈주의나 인본주의가 모독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그리스도의 비밀이라고 한다.
[골로새서2:2-4~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공교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
공교한 말로 속이는 자들이 누군가? 그것들은 언제나 인간을 파멸로 몰아넣는 악마의 수족들이다. 인간의 지성이란 오만에 버림 외면당한 예수 그리스도의 가치를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 하나님의 지혜다. 대한민국에서 그 지혜를 외면한 지성들을 보라.
거의 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노예가 아닌가? 그를 지식인 노예로 구분하자면 노예는 자유가 없다. 대한민국에서 저들이 누리는 자유는 대한민국에 반역을 위한 자유일 뿐이다. 꼼짝달싹 못하고 지령을 따라 말하고 행동하는 지식인 노예,
그것들이 지금 대한민국을 가르치고 있고 거기서 반역의 자유가 양산되고 있다. 대한민국이 만세하려면 그 노예들을 그 정체를 드러내어 제초하듯이 발본색원해야 한다. 아마도 우리 정보당국도 그들이 누군지 이미 파악했을 것인데,
최고위지도자의 의지박약으로 방치된 상태일 것이다. 이는 법치구현을 할 엄두가 나지 않을 만큼의 세력이 거기 있다는 것일 수도 있다. 대한민국은 모든 기만폭력살인의 공포로부터의 자유를 가져야 한다. 김정은의 지식인의 노예들에게서 벗어난 자유를 가져야 한다.
어둠을 밝히는 것은 빛이다. 하나님은 빛이시고 그분의 지혜는 빛살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공급되는 참지식으로 무장된 지도자들이 나와서 김정은의 지식인 노예들을 척결하는 의지를 구현해야 할 것이다.
모든 기만과 거짓과 무지로부터의 자유와 김정은의 지식인 노예들의 올무에서의 자유, 김정은의 기만폭력살인의 공포로부터의 자유, 종북세력의 모든 공갈협박으로부터의 자유를 얻어내는 힘을 하나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하시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김정은의 지식인 노예들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선택을 더 미룰 수는 없게 되었다. 더 미루면 대한민국이 망하기 때문이다. 그것들이 대거 국회로 입성하려 한다. 그것들을 가려내고 잡초 뽑듯이 해야 할 것이다. 기필코.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