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김인규 사장에게 보내는 편지 |
---|
KBS 김인규 사장님 귀하
안녕하십니까? KBS 방송을 세계적인 공영방송으로 발전시키는 김인규 사장님과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의 <이북9도민 정착위원회>는 북한에서 이주해 오는 이북9도민들의(탈북자, 이탈주민, 새터민) 성공적인 남한 정착과 북한지역 사람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시민단체입니다.
참고로 저희 이북9도민 정착위원회는 지금까지 (탈북자, 이탈주민, 새터민)과 같은 비속어로 지칭되는 사람들을 <이북9도민>이란 명칭으로 개칭 할 것을 1차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북9도민>이란 현재 북한지역의 9개 행정道 (황해남도, 황해북도, 평안남도, 평안북도, 자강도, 양강도, 함경남도, 함경북도, 강원도(평양특별시, 남포직할시, 라선직할시 포함)에서 남한의 9개 행정道 경기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제주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강원도 (서울특별시, 6개광역시 포함)으로 이주해 온 사람들이란 의미입니다.
현재의 대한민국은 18개 도, 2개 특별시, 6개 광역시, 2개 직할시로 된 3천리 금수강산입니다.
날카로운 국제문제로 떠오른 ‘탈북자문제’도 ‘이북9도민 문제’로 전환함이 없이는 명백한 명분을 확보 할 수 없으며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KBS사장님과 방송프로그램 제작 담당 임직원님들께 다음과 같이 청원합니다.
1. ‘탈북자, 이탈주민, 새터민’과 같은 비속어 사용을 자제해 주십시오. 이 비속어는 대한민국의 정치적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극보수와 극좌파들은 ‘탈북자’로, 시민단체들은 ‘이탈주민’으로, 통일부와 정부 부처는 ‘새터민’으로, 일반 국민들과 관공서는 세 용어를 혼용으로 사용하는 폐단이 있습니다. 방송국들도 성향에 따라 각자 다르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북한에서 온 사람들의 정착에 많은 지장을 초래하고 국제문제와 남북관계에 나쁜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2. 북한지역에서 이주 해온 사람들을 ‘이북9도민’으로 개칭하는데 협력해 주십시오. 이 용어는 어떤 정치적, 사회적 의미나 명분이 없습니다. 그냥 지리적 용어이며 그로 인해 대한민국 남북한은 하나의 민족, 하나의 국가라는 명분을 가집니다.
3. 방송 프로그램 제작에서 이북9도민들과 이북9도의 자연과 역사에 대한 프로그램의 증설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KBS의 다양한 큐즈 프로그램에서 다른 나라와 민족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문제는 차고 넘쳐도 북한지역의 문화와 역사, 지리에 대한 문제는 극히 적게 출제되는 아쉬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 결과 대한민국 국민들, 특히 청소년들은 백두산이 대한민국 어디에 위치했는지 거진 모르고 있습니다.
KBS 김인규 사장님과 임직원분들께서는 남북한의 순리적이고 평화적인 통일은 어떤 위정자나 집단의 계책과 오기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 남북한 국민들의 아담한 <작은 통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것을 믿어주시길 바랍니다.
동시에 남북통일의 가장 위력한 무기인 공영방송의 수장으로써 많은 관심과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북9도민 정착위원회 위원장 임영선 2012년 3월 21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우리를 탈북자 가 아닌 그 어떤 다른 이름으로 부를 때에는 그놈의 방송국 뿌셔버릴
것이다.
영선이 너새끼 매를 벌어라.
평양방송 고대로 받아서 남한에 전파하더니 이제는 뭐가 어째?
더러운놈의 자식 ,
탈북자들 중에 <이북9도민> 이라는 단체에 얼씬거리는 자가 있다면 응징할 것이다.
그리고 같은탈북자 돈을 아주능구렁이 같이 먹고 몇년째 주지않고 말긑마다 후에갚는다고 말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혼자 위원장이라고 떠들어되고 잇다.
당신 당신네 회원들이 만장일치로 위원장에서 해임했는데도 위원장이라고 게속 혼자 부르고 쓰는가? 진짜 웃기는 인간이네요.
당신홈페이지에 올려놓은 도민회장이라는 인물들은 거짓아닌가? 실지존재하지도 않은 이름들을 올려놓고 탈북자들을 기만하지 말라! 당신이 늘말하는것처럼 우리탈북자들이 바보가 아니다.
당신 더이상 탈북자들을 기만하다가는 아마도 하늘이 가만안둘것으로 본다.
전체 탈북자들을 기만하고 우롱하지 말라! 빨리 돈떼인 탈북자에게 돈이나 돌려주어서 안정되게 정착하게 하라! 당신은 아마도 구제불능이요. 더는 우리탈북자들에게 해를 끼치지 말라!
이북오도청이라는 것도 졸라 웃기던데. 북한이 지네 땅인 것 처럼 각각 지들이 알아서 함경북도 도지사, 평안북도 도지사 들이 있던데...ㅋㅋㅋ
북한에 있는 주민들이 그런 것 알면 비웃겠다.
9도민은 또 뭐야??
가뜩이나 한국사람들에게 이미지가 안좋아 졌는데 동지회홈피에까지 와서 서로 싸우고 하면 머가 되겠습니까.
여기서만이라도 제발 매너 좀 지켜주시면 좋을 줄 압니다.
늘 궁정적으로 이사회를 이해하고 살아가면 매일 좋을 일만 가득하시리라 믿습니다.
정은이나 정이리나 그 친구들에게 어떠한 욕을 해도 상관없지만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욕같은거 모르고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라고 믿습니다.
임가는 이때까지 탈북자들을 이용하여 자기의 더러운 욕시을 채우는데 악용한자입니다.
이자가 이러는데는 다교활하고 등쳐먹으려는 속심이 있어요.
요즘에는 뭐 통일부빽이 있다면서 뭐 탈북자들 하나원에서 브로커비용 정착금에서 500만원저도 제하여 내보내여 완전히 브로커비용에서 해방시키는 휘ㅘㅇ찬란한 작전을 꾸민다면서요...
거기에 임가가 들어가 그사업을 독점할려고 한다는데 가지가지 사기꾼짓이고 모리간상배 짓만 하는 더러운 놈아!
일반적으로 북은 지구 어디가나 다 있어요.
탈북?
그 북이라는 기준이 모호합니다.
북한이탈주민?
헌데 세계 그 어디에도 북한이란 나라가 없다는것입니다.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은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