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손으로 반역자들을 국회의원으로 선출하라고 내모는 것이 잘하는 짓들인가? |
---|
[잠언24:9 미련한 자의 생각은 죄요 거만한 자는 사람의 미움을 받느니라]
미련함이란 무엇인가? 대한민국 주적인 김정은집단과 내통하는 자들과 동무가 되는 것과 개문납적하는 것과 그 종북세력을 오늘날 국회의원으로 선출하는 것에 있다.
거만한 자들이 누군가? 종북세력을 뽑아내지도 못하면서 그것들을 역이용하여 자기 권력과 기득권을 유지나 하려는 자들이 아니고 누구겠는가?
그들의 그 거만으로 오늘날 국민으로 시험에 빠지게 하였다. 국민에게 그것들을 알아서 뽑고 알아서 책임지라고 한다. 참으로 삯꾼이 아니라 할 수 없을 것 같다.
국민을 파멸에 내팽개치는 이런 미련과 거만은 어디서 온 것인가? 지혜의 근본 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거부하고 인간의 지혜 또는 악마의 지혜로 사는 것에서 온 것이다.
그것이 하나님 보시기에 거만한 자들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를 사는 것을 거부하고 악마의 교만의 본질과 그 간특함으로 행하는 것을 말한다.
하나님 보시기에 지혜로운 자란 여호와 하나님이 유일무이하게 제시한 길을 따라 하나님의 지혜로 행하는 자들을 말한다. 그들만이 모든 미련함에서 벗어나게 된다.
그 유일무이한 길은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심령 속으로 모셔 들여 그 지휘를 받는 것을 말한다. 그런 자들이 하나님 보시기에 겸손 지혜로운 자들이다.
하나님 보시기에 미련함과 거만한 그것에서 나오는 생각은 모두 다 죄다. 결국 국민에게 국가 반역자들을 국회의원으로 선출하고 그 책임을 지라 한다.
그러한 미련함의 죄와 거만은 악마의 본질에서 나오는 것이고, 그것은 결국 사람을 망하게 하고 그 나라와 그 사회를 망하게 하기 때문에 미움을 받아야 한다.
악마의 본질을 미워하는 세상을 열어가야 하는 것이 기본인 인간들이 되어야 하는데 도리어 악마의 본질로 구성되는 세상을 열어가려고 한다.
거듭해서 주장하는 말이지만 김일성과 김정일과 김정은의 집단은 악마의 본질로 사는 집단이다. 그것들은 미련과 거만으로 세상을 망쳐 먹는 악마의 종자들이란 말이다.
그것들은 반종교의 자유를 가지고 하나님의 지혜와 그 부요를 누리지 못하게 가로막고 있는 것이다. 그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인권유린이 발생하고
세계에서 제일 가난한 지역이 된 것이 아니겠는가? 북한을 망친 그것들이 대한민국을 삼키려고 준동하는데, 미련한자들은 그것들에게 당하고 거만한 자들은 그것들을 방치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만물과 인류를 만드신 여호와시다. 그분의 지혜가 아니면 결코 인간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이 만들어지지 않는다.
함에도 하나님의 지혜를 거부하는 것이 곧 거만이고 그 생각이 죄인데 고집한다면 곧 미련함의 극치라 할 수 있다. 주적 김정은의 지령을 받은 자들이 국회의원이 되려고 하는데,
이제라도 그것들을 제거하는 작업을 해야 한다. 그것들은 여호와의 창조적인 생산력을 공급받는 자들이 아니라 도리어 악마의 파괴와 착취를 가져오는 자들이기 때문이다.
미련함의 극치란 악마와 그 종자들을 받아들이는 것이니 죄의 죄가 아닌가? 그것은 하나님의 보시기에 중차대한 죄이다. 그것을 받아들이면 결국 파멸을 하게 되기 때문이다.
인간의 선택의지가 결국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것이라면 이는 하나님의 의도를 파괴하는 죄에 해당되는 것이다. 그런 자들을 받아 주는 것도 죄라 할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런 자들을 선출하는 것도 미련함이고 죄이니 삼가야 할 것이다. 반드시 그런 자들을 낙선시켜야 할 것이다. 그것이 곧 나라를 파멸에서 건지는 길임을 직시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