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서울 한복판에 ‘남조선 동무, 민주통합당 찍자!’
Korea, Republic o 통일대하 0 226 2012-04-11 15:07:42

서울 한복판에 ‘남조선 동무, 민주통합당 찍자!’

 

전과 6범 40대가 내걸어
택시운전사 신고로 경찰 철거

9일 서울광장에 변형된 인공기 그림과 함께 ‘민주든 진보든 통합당 찍고’ 등 특정 정당의 정책을 지지하는 듯한 글이 적힌 현수막이 내걸렸다. 현수막은 이곳을 지나던 택시운전사가 경찰에 신고해 곧 철거됐다.

9일 서울광장에 변형된 인공기 그림과 함께 ‘민주든 진보든 통합당 찍고’ 등의 글이 적힌 현수막이 내걸렸다.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이 현수막은 이날 오전 8시 40분경에 게시됐다가 이곳을 지나던 택시운전사가 경찰에 신고해 곧 철거됐다.

가로 4m, 세로 2m 크기의 현수막에는 ‘남조선 동무 여러분! 반갑습네다’ ‘100% 인민의 낙원으로 날래오시라요!’ 등의 문구도 적혀 있었다. ‘무상교육 100%, 무상급식 100%, 무상보육 100%, 무상의료 100%’라는 특정 정당의 정책을 대변하는 글도 있었다.

남대문경찰서는 이 현수막을 게시한 정모 씨(49)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붙잡아 조사한 뒤 이날 오후 귀가시켰다. 정 씨는 경찰 조사에서 “경기 안산에서부터 지하철을 타고 현수막을 가져와 걸었다”며 “더 많은 사람에게 좋은 정책을 알리기 위해 현수막을 걸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 씨는 주취 폭행 등 전과 6범인 것으로 알려졌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통일대하 ip1 2012-04-11 15:10:52
    민주통합당 동무네들~~~~~~~~~~

    당명을 남조선노동당이라고 불러야 하는게 맞는거 아니가서?

    김정은의 코흘리개 동무레가 지원해주어서 엄청 기분이 좋겟구만?

    너네 민주통합당이나 통합진보당이 그렇게 좋아하고 다정한 친구인 정으니에게 가서

    나대라우~

    이래서 너네들 보고 빨갱이라고 부르는거다

    색깔론?이런걸 보면 어찌 색깔론이 없을수 있겠어?

    오럴 잘하게 생긴 이정희라고들 하드라 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용민 국제적 망신
다음글
김정은의 反종교의 자유로 자유대한민국의 신앙의 자유를 파괴하는 자들이 국회로 입성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