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 부로커 |
---|
탈북자들에대한 중국에서 학대,매매등 하고있는 일부 조선족 부로커들이 조직적으로 활동하면서 비용만 올리려고하고잇읍니다 이번에 탈북자체포란 언론에흘린것도 이조직들이 일부러흘린것으로 사료됍니다 이놈들 한국에와서 탈북자뚜쟁이노릇하면서 벌어들인 이거대한자금이 어디로가는지 탈북자들이깊이생각헤보아야할 문제입니다 중국에서의 정신,육체에대한피혜에대해 금전적보상과 처벌에대해 탈북자들의공동의 대응책을 해야하지않을가 생각됍니다 지금도 많은탈북자가 오고있는데 고생은 누가하고 득은 이더러운장사꾼놈들이 취하고있으니 대처해야할떼인거같습니다 이놈들 이 명색이 새터민이지 사이트에들어와서 종북주의자같은 괴변만늘어놓고 돈만챙기는거같습니다 이런자떼문에 탈북자가 뭉치질못하고잇읍니다 북송중지는 외교적으로풀려면 시간이걸리지만 우선 이 개같은 소수이겠지만 조선족악질 부로커들에대한 응징이필요하다생각이듭니다 우선탈북자공동의피혜보상대책을 만들었으면합니다 그래놓아야 이놈들 장난놀지못하고 한국와서 고생한돈도 엉뚱한놈들에게 흘러가지않을것같습니다 논쟁말고 대책을강구합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보는 사람 얼굴이 다 찡그러지네요. 그리고 북한사람들 수준이 이것밖에 안되나 하는 ...
오해도 생기네요. 저도 물론 북한 사람이지만요... 많은 사람들이 보는 글은 좀 생각해가면서 또박또박 쓰면 좋겠네요.
정체를 여실히 보여 주는군요.
당신이 토막내 주겠다던 여고2학년 생입니다.
뻔뻔한 조선족 당신 신고 했고 끝까지 찾아내 제2의 수원사건을 막을테니.
그만 꺼져 주시지..더럽고 추한 중국놈아
그러고 댁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을 아끼지않은 저입니다. 그러다가 본인이 고향이 중국임을 신상을 밝히자 한두시간씩 기다려도 답장이 없더군요. 심한 농담인줄 알면서도 나중에 쪽지로 농담이다 사과도 했고 저때문에 그렇게 화가 나셨다면 좋습니다. 쪽지내용을 이 사이트 관리자분한테 요청하여 낱낱이 공개하고 제가 심했는지 아닌지는 다른분들도 같이 판단해주시는게 하는게 어떨가요. 고등학생이면 저보다는 한참 후배인데 벌써부터 [斷章取義] 단장취의라는 고도의 화술로 생사람을 잡을줄 아시네요. 나중에 대성하시어 좋을일 많이 하시길 바랍니다. 그러고 당신의 경찰신고는 어디까지 환영합니다. 대신 무고죄라는 책임도 지셔야 할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