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탈북자에게 한없이 관대할 줄 안다면.... |
---|
그건 착각임을 알라. 대한민국은 그런 탈북자까지 끌어안는 맹물은 아님을 알라. 지금도 뭐라구 항변하는 탈북자들이 있다면 똑똑히 들으라.
탈북자중 "김영환씨에 관심을 가지라"는 주장에 악다구리 같이 욕을 하며 달려든는 놈들 결코 용서치 않을 것임을 알라.이자들이 남한의 좌좀들이 아닌 진짜 탈북자들 이라면 필시 그 배후가 있을 것.
또 이자들이 남한에 와 北民主化에 반감을 가진 자들이라 볼 수밖에 없기에 그대로 방치할 수는 없다. 반드시 조치가 있어야 함을 명심하기 바라다. 절대 묵과할 수없다.
아무리 남한사회가 사상의 자유, 언론의 자유가 있다지손 쳐도 그런 자들에게까지 관용을 베풀이유와 여유는 전혀 없다.
남한은 그동안 탈북자들에게, 정부의 재정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원해왔다. 그런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렇다고 배후가 의심스런 자들, 北民主化마저 비아냥대는 자들까지 포용하고 관대하게 베풀어 줄 수는 없음을 알라.
지금 남한은 혼돈의 사회다. 김대중,놈현일당같이 간첩으로 여겨지는 자들이 지역이기주의에 숨어 국가의 정체 성을 너무도 훼손해왔다.
그러나 지금 사회가 돌아가는 상황을 보고있듯이 이자들에 대한 反社會的, 反민족적 反국가적 작태에 대한 철퇴가 내려지게 될 것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런 작업은 가속적으로 이어질 것이며 이혼돈의 질서는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이다. 지금의 혼돈의 사회는 조만간 정상적 사회로 돌아 올것임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런 싯점을 계기로 그동안 방치된 탈북자들의 反사회적, 反국가적 작태도 철저하게 검증하는 시기가 곧 오게 될 것임을 알라. 지금은 국가, 국민이 너무 외돌아가고있어 마치 이것이 정상인 듯 착각할 것이다. 그러나 이제부터 정상화될 것임을 알라. 멋대로 "지꺼려도 된다"는 망상은 곧 착각임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남북을 어우르는, 민족이 가야 할 길을 가는 국가다. 이싯점에 북을 찬양 하거나 북민주화를 비아냥 대는 탈북자마저 포용하고 갈 것이라는 망상은 아얘 버리라.
그렇게 되면 탈북자들이 그동안 보인 반사회적, 반민족적 행적에도 반드시 검증이 실시 될 것임을 알아야 안다. 개념없이 멋대로, 또 남한사회에 적응치 못한 분풀이로, 대북문 제의 근간인 북민주화마저 비아냥대는 자들에게는 설자리가 없게 될 것임을 알라.
엄중히 경고해둔다.
그러니 각오하라. 반드시 색출해서 엄단하게 될 것임을....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배후없어요.
너무 앞지르시네..ㅋㅋㅋ
탈북자...
탈북잔 당신 암코양이만 못한줄 아슈..
염병지랄을 하는구만...
공감되고 도움되는 글을 쓰시오
그렇게 북한민주화가 투사가 되시려거든.
돌아오는 소리보다 내 뱉은 소리가 어떤지 한번쯤은 탈북자 입장에도 서보슈..ㅉㅉㅉ
그네들 부터 바로 잡으소
중국산 알바생이니 그리아쇼
너 새끼는 탈북자 잡아먹으려 이창에 기여드냐?
탈북자가 뭐 어쨌다고 개지랄이냐고?
탈북자들이 이 나라를 먹자고 하드냐?
아니면 정권 반대라도 하드냐?
아니면 미군 나가라고 하더냐?
아니면 천안함이 조작이라고 하더냐?
이 머저리놈은 진짜 나쁜놈들 보고는 찍소리도 못하며...
힘없는 탈북자들 보고만 지랄이여.
개놈아 김영환씨 잡혔는데 ..
탈북자들이 어쩌라고?//지금도 우리도 우리 알 일을 찾아서 하고 있다고..
개자식아.. 왜 탈북자들은 이래도 맞고... 저래도 맞아야하는 2등 국민이냐고?
우리가 가진 주민증은 다른 색갈이냐?
별 아무것도 아닌 새끼가 기어 들어서 잘난 척하고 지랄이여,
개놈아 네놈 일이나 바로 해라.
우리일은 우리가 알아서 할 것이니까.
머저리같은새끼가 ..자기가 무슨 탈북자 선생인줄 아는가벼
남한에선 제일 머저리 새끼가.....
여기 오는 남한 분들 다 가만 있는데..이놈하나가 개지랄하는 이유가 뭐지?
손정호 이놈이 좀 모자라는놈이 분명해..
왜 탈북자들이 너한테 까지 욕먹고 협박 받아야하니...
할일없으면 잠이나 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