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답은 하나다. 진보당 해체와 그 당 국회의원을 제명하여 영구 퇴출해야 한다.
구국기도 0 317 2012-05-23 12:22:03

 

[잠언26:8 미련한 자에게 영예를 주는 것은 돌을 물매에 매는 것과 같으니라]

 

불특정다수를 망하게 하는 범죄가 세상을 심히 경악하게 한다. 어디를 향해 튈지 모르는 이런 공격은 인명살상을 목표로 한다. 어디로 튈지 전혀 가늠치 못하게 하는 공격은 사전에 인지하여 막을 수도 없다.

 

그처럼 악마의 본질에 사로잡혀 사는 자들은 무차별 인명살상을 불특정 다수에게 행사한다. 그런 본질을 가진 자들 중에는 사회적인 직위의 가면을 쓴 자들이 있다. 그런 가면 뒤에서 불특정다수를 망하게 하는데 골몰한다. 우리 사회의 종북세력이 그런 가면하의 본질이다.

 

그들은 언제 어떻게 튈지 모르는 자들이다. 돌을 물매에 매어놓고 있는 상태처럼 스탠바이가 되어 지령만 떨어지면 곧바로 행동하는 자들이다. 지령에 의도된 대로 무차별 공격하여 불특정다수를 멸망케 한다. 때문에 종북세력을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

 

악마와 결탁하고 그 본질을 공급받기 때문에 심히 위험한 존재들이다. 그들을 반드시 영구 격리해야 한다. 그들에게 어떠한 지위와 어떤 영예도 주어서는 안 되는 것이다. 그들은 그 지위와 영예를 악마의 짓을 하는 교두보 또는 무기로 삼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대한민국을 잡아먹으려는 욕심으로 악마와 결탁한 인간들 곧 악마의 종자들의 하수인들이다. 그것의 지령을 품는 자들은 모두 다 그와 같은 멸망을 품은 것이다. 그 멸망은 증오이다. 그것들의 지시를 따라 그 증오를 인간에게 쏟아내는데 주저치 않는 자들이다.

 

그들이 진보당에 결집하고 있다. 우리가 진보당이라고 하는 퇴보당의 비례대표 및 국회의원을 거부하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 그들은 악마의 종자들인 김정은 수령주의의 지령을 받는 꼭두각시들이다. 악마의 종자들은 그 본질이 인간의 멸망이다.

 

그것들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해야 직성이 풀리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기들의 필요를 따라 법을 내세우고, 자기들의 필요를 따라 법치주의를 훼손한다. 대한민국 법으로 공당이 되었으면 대한민국의 법을 지켜야 한다. 그 당에 대한 법치집행을 폭력으로 가로막고 나선다.

 

참으로 공당을 이루는 민주주의의 합법적인 구성원 자격이 전혀 없는 본질을 가진 자들임이 틀림이 없다 하겠다. 언제나 그들은 자기들의 유불리를 따라 법을 이용한다. 참 편리하게 사는 자들이나 그 폭력성과 파괴성과 그 악마성 그 본질은 전혀 감출 수가 없다.

 

따라서 대한민국에서 진보당은 당연히 해체되어야 마땅하다. 어디로 튈지 모를 돌이 물매에 매어있다면 이를 해체하는 것이 지혜다. 그것들이 그것을 교두보 삼아 대한민국을 멸망케 하는 악마의 입이 되고 행동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들이 국회에서 불체포특권과 면책특권을 이용하여 악마짓을 할 것이다. 그 때문에 당할 공격의 내용은 명약관화하다. 함에도 정치권은 이를 척결하는 것에 아주 미온적이다. 미련함을 미련함의 강보로 싸서 고이 길러 보려는 것이라면 이는 반역이다.

 

자유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인민을 악마의 폭정으로 70년 넘게 유지하는 수령주의의 지시를 받는 종북세력이면 참으로 무자격자들임을 직시해야 한다. 모름지기 악마의 본질을 공유하는 자들은 하나님 보시기에 미련한 자들임을 알아야 한다.

 

그것을 받아주는 짓도 미련한 짓임을 직시해야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그 당을 해체하고 그들을 국회에서 제명 영구 추방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어서 속히 하나님의 지혜로 이 미련함을 깨끗이 털어버리자.

 

그것들이 국회에서 반역과 반동의 짓과 언행의 짓을 무차별 난사하듯이 한다면 자유대한민국의 모든 가치와 불특정 다수가 심각한 상처를 입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결국 남남갈등으로 이어지게 하여 대한민국을 망하게 할 것이다.

 

하여 대한민국은 이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지혜로워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대한민국 대통령 자리도 역시 그러한 미련한 자들을 세워서는 안 되는 것이다. 도리어 그런 미련함을 모두 다 제거해내는 분을 선출해야 할 것이다.

 

직분과 그 영예는 하나님 보시기에 지혜로운 자들의 것이어야 할 것이다. 하나님 보시기에 미련한 자들은 악마의 도구가 되어 대한민국의 자유와 국가 계속성을 망쳐먹기 때문이다.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참된 지도자를 선출해야 할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돌직구녀(동영상)
다음글
[단독] 4번 탈북한 연세대 여학생, 종북주의에 &quot;북한 가서 살아라&qu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