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주권재민을 속여 국회의원이 된 빨갱이를 해고할 권리도 주권재민에 있다.
구국기도 0 280 2012-05-25 18:52:11

 

[잠언26:10 장인이 온갖 것을 만들지라도 미련한 자를 고용하는 것은 지나가는 자를 고용함과 같으니라]

 

하나님의 눈에 현명한 사람은 匠人이 만들 수 없다. 세상의 기술문명은 사람이 만들어내지만 하나님의 기준으로 지혜로운 사람을 만들어낼 수가 없다. 하나님 보시기에 지혜로운 사람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을 누리는 자들이다.

 

그분들은 사랑의 하나님의 지휘를 받기 때문에 주권재민에 충성된 공복이 된다. 자기 언행에 무한 책임을 지고, 그 임무에 주인된 주권재민의 만족도를 높이려고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을 다해 멸사봉공한다. 그분들은 국민을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받들어 섬긴다.

 

그런 현명한 인간을 어떻게 인간이 만들 수 있겠는가?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을 받아 누리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인간의 지혜와 사랑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곧 부패하기 때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과 그 지혜의 본질을 그 마음속에 늘 공급받는 자들만이 하나님 보시기에 현명한 사람이 되어 국민에게 멸사봉공하는 것이다. 그런 분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어야 하는데 수박겉핥기만 가득하다.

 

그것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암울하게 하는 것이다. 이는 교회들을 섬기는 지도자들이 하나님 보시기에 미련하기 때문이다. 고용주 하나님의 만족도보다는 자기들의 만족만을 위해 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만족도를 높이는 능력은 인간에게 없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만족도를 높이게 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과 그 능력이 와서 하나님의 지휘를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인간이 되게 하는 것에 하나님의 만족도가 나온다.

 

사람을 망하게 하는 인간을 만드는 것에 능한 악마의 손길에서 악마의 종자들이 나온다. 그것들이 하나님의 눈에 미련한 자들이다. 그 악마의 종자들 중에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과 그 집단이 있다. 이런 자들은 악마의 본질을 구현하는 자들이다.

 

악마와 결합한 이러한 미련함은 곡식처럼 절구에 넣고 찧어도 결코 그 미련함이 벗겨지지 아니한다. 그 때문에 주권재민의 원칙을 유린하고 인민 위에 당이 있고 당위에 수령이 있다고 폭정으로 강요한다. 악마의 종자들은 인민의 피와 살을 뜯어먹고 사는 자들이다.

 

인민의 피와 살을 뜯어먹는 악마의 종자들의 지령을 받는 자들이 이 제도를 이용하여 정체를 숨겨 잠입한다. 그것들이 자리잡는데 온갖 술책을 다하고 자리를 잡는 대로 서로를 끌어올려 어느새 그것들의 판이 된다. 이미 대한민국은 그것들의 판이 되어 있다.

 

거기서 두 번씩이나 대통령이 나왔다. 지나가는 자들을 고용함같이 대한민국을 책임지지 않는 도리어 여적 죄를 짓는 자들을 국가의 지도자로 선출한 것은 국민의 무지몽매에 있다. 그들의 정체는 악마의 종자들과 거래를 하는 자들이고 손을 잡은 자들이다.

 

그들과 한패거리가 되어 대한민국의 주권재민을 파괴하고 수령의 지령을 따라 움직이는 나라로 만들고자 함이다. 주객이 전도 되는 현상을 갈망하는 이 무리가 곧 종북세력이다. 그것들은 국민을 왕으로 섬기지 아니한다. 노예로 삼아 뜯어먹는 대상으로 여긴다.

 

그것들은 국민을 뜯어먹고 사는 수령의 수하들이다. 이런 자들이 정체를 숨겨 대한민국 3府에 들어와서 서로가 결집하고 있다. 이런 세력을 모두 다 제거하는 작업을 하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망하게 되는 것이다. 그것들에게 속으면 이렇게 당하는 것이다.

 

이제 그것들이 당당하게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되려고 한다. 이런 자들은 오늘의 본문처럼 이방인이다. 주권재민을 이용하여 그 자리에 올라앉아 수령의 지령을 충실히 따를 것이다. 그들은 자유대한민국의 일원이 아니다. 다만 스파이일 뿐이다.

 

일원처럼 숨어 들어와서 염탐하고 지령을 따라 여러 공작을 하고 언행하여 자유천지를 망하게 하는 자들이다. 고용주가 미련하면 이런 인간들을 사용할 것이다. 무지몽매하여 그 동안 속았을지라도 이제는 하나님의 지혜로 이를 간파 격파해야 한다.

 

자유대한민국의 참된 구성원이 아닌 자들, 대한민국과 대치하는 주적과 내통하는 그들만의 사람을 국회로 받아들이는 현실에서 이 나라의 상태를 미련한 선택을 한다고 하나님의 지혜는 판단하실 것이다. 대한민국이여. 하나님 보시기에 지혜롭게 행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명박 쥐새끼는 쪽발이
다음글
제발, 제발, 살인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