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파 Vs. 좌파 |
---|
좌파를 모두 종북이나 주사파로 몰아세우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발상이며 바보같은 짓이죠. 재벌 오너들이나 할 짓입니다. 우리와 같은 서민들은 지양해야죠.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국민의료보험제도'는 좌파사상에 기원을 둔 거 아녀요 ? 우파만 존재하는 미국에서는 충치로 사망하는 어린애가 매년 몇명씩 발생한대요. 경제력 집중을 규제할 수 있는 근거를 헌법에 삽입한 김종인의 생각은 좌파적인 발상 아녀요 ?
북한 정권은 좌파라고 할 수 없겠죠. 그냥 정권유지를 위해 인민들을 기만하고 착취하는 넘들이죠. 공화국이 아니라 봉건시대죠.
박정희를 지지하는 우파 여러 분 ! 박정희의 경제정책은 좌파적 발상에서 나온 거 아녀요 ? 김대중, 노무현이 시행했던 '신자유주의' 정책은 우파정책 아녀요 ?
저는 대한민국이 참 이상합니다. 자칭 좌파라며 김대중, 노무현을 아직도 지지하는 저의 대학동기들이 정신 나간 넘들처럼보이고, 자칭 우파라며 박정희의 경제성과를 칭송하는 사람들이 한심하게 보이는 것은 왜 일까요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내가 벌써 박정희의 경제성과를 인정했잖아요.
춥고 배고파하는 국민을 위해서라면 독재도 어느 정도 용인될 수 있다고도 얘기했어요.
개념정리부터 하세요. 박정희의 경제성과를 칭송하면서 좌파를 욕하는 것은 모순이예요.
50년간의 긴장상태 해소를 위해서는 김대중, 노무현의 정책처럼 유화정책이 필요했었고,
그 당시의 평화무드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북한을 자극할 수 있는 행동은 자제했겠죠.
그러나, 그 당시에는 50년만에 처음으로 민족동질성과 평화무드를 느낄 수 있었죠.
근데 갑자기 유엔에서 북한인권에 관해서 떠들었다면 평화무드가 유지될 수 있었을 까요?
그 당시의 유화정책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북한인민들이 한국의 사정에 관심을 가지고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탈북자도 크게 늘어 났고요. 만약, 그 당시의 유화정책이 없었더라면 탈북자들에 대한 한국인들의 편견은 더욱 심했을 꺼예요. 탈북자들은 그 당시의 유화정책을 비판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