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인권유린에 대하여 거짓을 말하지 말자 |
---|
북한 인권유린 행위는 일본 놈 나치보다 낮다 세상에 나치와 일본 놈 같은 놈은 없다 코를 꿰고 철사로 손바가 꿰고 다 거짓이다 북한 인권유린은 21세기 제일 악독한 것은 사실이지만 진실만 말하자 제발 거짓 중언을 하지 말자 진실을 말해야 한다. 사실 안전원이나 보위부 놈들보다 같은 소위 죄인들의 더 때린 것은 왜 말하지 않는가? 나를 개처럼 패던 조장도 한국에 왔다 그리고 북한 인권을 말한다. 나치 히틀러 단신으로 한 것이 아니잖아 여기 오신 분들 중에 얼마나 많은 이들을 때리고 빼앗고 괴롭혔나 그리고 또 서로 욕하고 싸우고 개처럼 물고 법정고소 하고 맞고소하고 하여가 인간 말 종들이 왔다 조용히 살아라. 열심히 대한민국에서 돈 벌어라 정말 우리 주변에는 열심히 회사 다니는 사람들 말이 없다 사업이다 장사다 북한반대 한다는 자들의 서로 물고 뜯고 싸우지 않냐 북한에서나 한국에서나 조장하던 놈 양아치 하던 놈 도적놈들의 설치고 다니더라. 짓는 개는 물지 않고 조용히 사는 개가 문다 정말 까불지 마 조장하던 놈 양아치 하던 놈 까불면 조용히 간다. 고기 먹어본 놈 고기 먹을 줄 알고 죽여 본 놈 죽인 다 까불지 말고 조용히 대한민국 좋은 나라에서 열심히 일해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조장이나 반장이 그렇게 하고 싶어서 한 일일가요...? 물론 각각의 인성에 따른 표현이 더 악날하게 진행 되엇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또 님을 그렇게 인간 막바지로 몰아 버린 체제를 생각해 보세요.
세상 윤리는 "인지초 근본선"이라 했습니다.
사람은 본시 선하다고 합니다. 자신을 기만하고 위선 떠는 사람들이 있을수 있습니다.
하면은 북한 권력을 이용하여 같은 동료들을 칼취하고 악날하게 행동하던 사람들 밝히세요. 도덕적으로 이 세상에 얼굴을 못들고 일생 참회 속에 살게 하세요.
하나 그들도 그 체제의 희생물로서 자신이 살아 남기 위하여 인간 추물로 전락되었다는 것을 인지 하고 너그러움을 보여 주세요. 인간이면 감히 인권문제를 가지고 날치지 못할 것입니다.
"강한자가 관대하다" 탈북자들중에 별 못볼 꼬라지들이 많습니다. 한 10,15년 전에 온 경력으로 "서당개 삼년에 풍월한다"는 식으로 본 것을 가지고 자기 활동을 하며 인권운동가 흉내를 내는 서푼 짜리들이 있지만 그런 거지 발싸개 인생들은 다 무시하고 자신의 목표를 향하여 재기하고 또 재기하는 정신으로 세상을 보세요.
하면은 세상은 참 넓고 내 할일 또한 너무도 많고 내 쓰임이 또한 너무도 소중하게 안겨 옵니다. 정 정 꼴갑떠는 자들이 있으면 공개 하세요.
씁슬한 그마음 제 달래 드리렵니다.
gwangilkim@hnamail.net
네놈 여기서 괜히 씨벌이고 다니더라
니가 쎄다고 ...만주 벌판에 같다 놓으면 눈물 흘리며 살려달라고 하는 놈들이 너같은 놈들이다
미친놈들 까불지 말라는 글이다
누가 욕할줄 모르고 거짓중언 할줄 몰라 않하는 줄 아느냐
조선의 양아치 들 한국에 많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