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대를 빨갱이 손에서 구출하기 위한 선택 |
---|
[잠언1:2이는 지혜와 훈계를 알게 하며 명철의 말씀을 깨닫게 하며]
지혜와 훈계가 무엇이고 명철이 무엇인지의 규명을 하지 못한 세월을 보내는 것은 우맹으로 세상을 사는 것에 해당되는 것이다. 다중지능이니 지능지수니 하는 것으로 지적인 능력을 가늠하는 세월에서 성경이 말하는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그 명철의 의미를 외면하는 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을 한다.
하나님은 모든 생물에게 지능을 주어 또는 지적인 능력을 주어 생존을 도모하고 이어가게 하신다. 인간에게도 그런 지능을 주어 생존을 하게 하는데 이를 만들어 주신 지혜와 총명으로 정의한다. 성경에서 말하는 지혜와 총명과 명철은 하나님의 것을 의미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 여호와는 스스로 계신 분이시다.
그분은 스스로 계시기에 그분만이 유일하게 만들어지지 않은 지혜를 소지하신다. 그 만들어지지 아니한 지혜로 그 총명으로 명철로 만물을 만드시고 그것을 유지하시고 그것으로 경영하여 운영하여 하나님의 기쁘신 뜻을 이뤄 가신다. 하나님의 지혜는 만들어지지 않은 지혜이다. 그 지혜를 그 총명을 그 지적인 능력들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하는 인간에게 공급하시는 것을 성경에서 지혜와 총명과 명철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을 그 지적인 능력을 공유하는 자들이 되는 것 그 자리로 초대하는 것이 곧 잠언서 전도서의 외침이고 모든 성경의 요구이다. 하나님의 지혜는 모든 만물을 만드신 근원이기에
직관력을 가진다. 모든 것을 다 담아내는 통찰력을 가진다. 거기서 모든 문제를 원인을 알아내는 능력이 나오고 그것을 해결하는 능력이 나온다. 그것이 곧 명철 하나님의 명철이다. 이런 것을 깨우치는 것 알려주는 것을 위해 잠언을 기록했다고 솔로몬 왕은 강조한다. 그는 그 잠언을 읽기만 해도 하나님의 모든 지적인 능력의 전이 곧
하나님의 모든 직관능력과 모든 통찰능력 모든 명철의 능력을 전이 받게 된다고 강조한다. [알게 하며] [깨닫게 하며]의 의미로 소개되는 하나님의 모든 지적인 능력의 전이는 하나님의 도움이 없이는 결코 생존을 할 수 없는 인간의 모든 한계를 극복하게 한다. 하나님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인간은 악마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패망하게 된다.
그 때문에 인간은 나라를 이뤄 인간의 합으로 하나님의 지혜를 대신하려고 하는 인본주의에 목을 매단다. 이는 인간이 하나님을 버리고 하나님의 도움을 거부하고 홀로서기를 하고자 하는 반역을 품기 때문이다. 자유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지혜로 세워놓으신 것이다. 이는 하나님이 자유대한민국을 통해 하실 일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나라는 특히 하나님의 도움이 없이는 결코 생존할 수 없는 길을 지나야 한다. 그 길로 갈 수 밖에 없게 된다. 목하 벌어지고 있는 붉어진 세월이 그것을 단적으로 웅변하고 있다. 인간의 지적인 힘의 합은 악마와 그 종자들인 빨갱이의 침공과 도발을 막아낼 수 없다. 북한주민의 해방은커녕 북한인권법 하나도 제정치 못한다.
이것이 곧 인간 지적인 힘의 합의 의미다. 함에도 인간들은 하나님께로 나가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은총 곧 하나님의 모든 지혜의 기름부음을 구하기를 거부하고 있다. 하지만 하나님은 하나님의 모든 지적인 능력을 공급받아야 인간이 살고 대한민국이 산다는 것을 아시기에 오늘도 대한민국을 권면하신다.
그 때문에 잠언 서를 읽기만 해도 하나님은 그 상을 주신다.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는 자들에게 오늘도 하나님의 모든 지적인 능력을 부어주셔서 하나님의 지혜가 무엇이고 총명이 무엇이고 명철이 무엇이고 그 근신 정직 훈계 교훈 정직함 등이 무엇인지를 깨우쳐 깨닫게 하신다. 그것의 가치를 알아야 구할 것이기 때문이다.
「을지대 의대 3학년 이한경(27)씨가 한국에서 가장 지능지수(IQ)가 높다고 미국 경제전문 인터넷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지난 24일 '세계천재명부(The World Genius Directory)'를 인용해 보도했다. 이씨는 IQ 177로 세계 7위이며, 1위는 IQ 198인 그리스의 정신과 의사 에반겔로스 카치울리스(36)다.」조선일보의 보도다.
이는 인간의 지능 곧 생물학적인 지적인 능력이 높은 자를 말한다. 이런 능력은 모태에서 받은 것이다. 하나님의 것을 받은 것은 아니다.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지적인 능력을 받은 자들의 손에서 지켜지고 만세가 되고 번창하게 되는 것이다. 그들의 손에서만이 이 빨갱이 세상에서 대한민국을 구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생물학적인 지적능력을 가진 자들이라도 그를 지배하는 성격이 악마적이면 그것은 악마의 간특하고 사특한 도구에 지나지 않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성품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지혜를 받는 자들은 능히 악마의 모든 것을 이기고 극복하고 자유를 수호하고 증진케 하는 능력자가 된다. 그런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되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을 깨우치는 하나님의 은총이 오늘도 대한민국에 가득해야 한다. 이를 복된 장맛비로 비유한다. [에스겔34:26내가 그들에게 복을 내리며 내 산 사면 모든 곳도 복되게 하여 때를 따라 비를 내리되 복된 장맛비를 내리리라]
창조되지 않은 지적인 능력이 장맛비처럼 대한민국의 미래세대에게 내려온다면 그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지배를 받고 하나님의 지혜의 통치로 사는데 완전한 자들이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전이 능력의 전능함을 온 세상에 천명하고 그것을 함께 구하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우생학優生學, eugenics)的으로 대한민국의 지적인 능력을 높이려는 운동을 하는 것을 보게 되는데, 사실 그것은 인간의 한계 밖이고 설사 그것이 가능하다 해도 악마의 성품으로 기우는 인간의 완전타락의 의미 성품의 부패의 의미를 치료할 수 없다는 절망에 따라 악마 화 된 지혜로 자유대한민국을 건설할 수 없다는 것은 자명하다.
악마의 지혜는 자유를 파괴하는 능력은 되어도 자유를 수호하거나 증진하는 능력은 전무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우생학으로 대한민국의 유전자를 천재적인 능력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 해도 결코 악마 화 되어가는 인간의 부패는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안다면 자유대한민국의 만세란 곧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지혜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악마가 아직도 대한민국을 위기로 몰아넣고 있고 인본주의자들이 그 가진 생물학적인 지적인 능력의 합으로 악마와 싸우고 있으나 도리어 빨갱이의 세상으로 만들어주는 결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것이다. 빨갱이를 이기는 지적인 힘은 하나님의 지적인 힘에 있을 뿐이기 때문이다.
인본주의자들을 우리는 적그리스도 세력이라고 한다. 이들은 인간의 힘으로 나라를 지켜내고 만세를 이룰 수 있다고 자기최면에 빠져 있는 자들이다. 하나님은 그런 자들의 어리석음을 보이시려고 빨갱이가 득세하는 기회를 짐짓 허락하고 계신 것이다. 결국 이 나라의 미래는 빨갱이를 발본색원하는 하나님의 지적인 힘에서 구출 될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이 일에 파수꾼으로 자천하여 외치는 것이다. [이사야62:6-7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수꾼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 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하나님의 식별능력 분별능력 분간 능력 알아보게 하는 능력 뚜렷하게 인식하게 하는 능력 하나님의 이해력 인지력 인식력 고려 능력 숙고 능력 고찰능력 미리 행할 것을 생각하는 능력 지각하는 능력 감지능력 눈치 채는 능력 하나님의 지적인 마음 정신 지성 의견 기억 등의 전이로 인해 얻어지는 것의 풍부함은 종합적인사고력을 가지게 한다.
하나님의 주의력 집중력 유의능력 각인능력 마음에 담는 능력 관찰력 진술능력 준수능력 보는 능력 등으로 구별하고 식별하고 구분하고 분류하고 그것들을 케이스와 패턴 등을 특징짓는 능력을 기름 부어 주시는 것이다. 그런 종합적인 지적인 능력은 하나님의 통찰력 간파능력을 말하며 모든 것을 다 이해하는 능력을 아우른다.
이성적이고 재치가 넘치는 지적인 능력을 인간에게 전이하는 하나님의 은총은 실로 놀라운 것이다. 이는 생물학적으로 지능이 낮은 자들이라도 하나님의 모든 지적인 능력으로 생물학적으로 지능이 높은 자들을 뛰어 넘는 능력을 향유 누리게 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려 능력과 신중한 주의력의 의미는 피조물의 것과 결코 비교될 수 없다.
그런 능력으로 무장된 인간은 무적이 된다. 하나님의 중한 조심성 있는 세심한 분별 있는 현명한 능력 그 지적인 능력의 의미가 식별 인식 통찰력, 眼識 능력의 기반이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런 모든 지적인 능력으로 인간을 깨우치고 그것으로 모든 것을 깨닫게 하시는 하나님을 누리라고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것이다.
우리는 이제라도 하나님의 알게 하심과 깨닫게 하심의 은총을 구해서 세상을 멸망으로 유혹하는 악마와 그 종자들과 그 빨갱이세력을 완전히 소탕하고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사는 자들이 득세하는 세상을 열어내야 할 것이다. 그길 만이 대한민국의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내는 유일무이한 길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생물학적인 지능의 합을 통해 국정을 이끄는 것을 반대하신다. 그들이 하나님을 거부하니 하나님은 대한민국을 도울 수 없다. 하나님이 도울 수 없다면 악마의 세상이 되는 것이다. 악마의 종자들이 그 빨갱이들이 득세하면 대한민국은 무거운 납처럼 점점 가라앉듯이 침륜으로 빠져들어 망해갈 것이다.
인본주의는 거짓선지자이고 그것들은 결국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빨갱이의 앞잡이 확정적 고의에 의한 앞잡이나 또는 미필적 고의에 의한 앞잡이가 될 것이다. 그들이 이렇게 준동하는 것은 모두 다 인본주의가 설치고 득세해서 그런 것이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고 반역하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진노를 사는 것이고 그 때문에 악마가 판을 치는 것이다. 때문에 인본주의를 기경하고 하나님의 모든 지적인 능력을 부어달라고 해야 한다. [호세아10:12너희가 자기를 위하여 의를 심고 긍휼을 거두라 지금이 곧 여호와를 찾을 때니 너희 묵은 땅을 기경하라 마침내 여호와께서 임하사 의를 비처럼 너희에게 내리시리라]
[이사야 45:8너 하늘이여 위에서부터 의로움을 비 같이 듣게 할찌어다 궁창이여 의를 부어 내릴찌어다 땅이여 열려서 구원을 내고 의도 함께 움돋게 할찌어다 나 여호와가 이 일을 창조하였느니라] 대한민국의 교회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구하는 자리로 돌아와야 한다. 그것이 곧 하나님의 요구하고 받으시는 구국기도이기 때문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