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죠아지 안철수에게 북한인권은 먼나라 얘기!!! |
---|
북한인권법에 분명히 반대하겠다는 안철수! 안철수의 눈엔 폭압정치의 독재자-북한 권력자만 보이고 살인독재자의 압제밑에서 신음하는 2300만 북한 주민은 보이지 않는단 말인가? 부르죠아지의 착취적 본성이 변하지 않듯이 가진자의 횡포밖에 터득한것 없는 안철수가 어찌 도탄에 빠져 신음하는 북한주민들의 인권을 헤아려 볼수 있겠는가? 가장 참혹한 북한주민들의 인권을 외면하는 안철수가 과연 세계경제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우리 국민의 아픈 심정을 이해할수 있겠는가?! 안철수야 말로 진보의 너울을 쓰고 부르죠아 횡포밖에 부릴줄 모르는 위선자이다.. 인권은 인간이 누려야 할 가장 기본적인 권리일진대 사랑과 거리가 먼 안철수에게 가장 참혹한 북한인권은 먼나라 얘기일 뿐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안철수가 현명한거지요.
어차피 시끄러운께..
달라질 가능성도 없는 걸 ..왜?? 남쪽 장군님 전사들은 한사코 반대.??
글쎄 새눌당 깡패 시키들은 정치쑈 한다쳐도..ㅎㅎ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웬 부르죠아 타령????
부르죠아가 그리 싫으면
프롤레타리아 국가가서 살든가....
직접 참석한 적이 있습니다. 대통령 후보 반열의 인물 중에서 그런 작은 집회에 참석한 분이 안철수씨 말고 또 누가 있나요. 그가 참석한 집회가 바로 중국내 탈북자 북송반대 집회였는데 그게 바로 북한인권 개선을 열망한다는 표현인데 뭐 이런 내용을 가지고 떠벌리고 있는지...
그래 북한법을 통과시킨 미국은 우리탈북자들을 받아준대요..다 헛 그림이나 그린거지..
미국은 정의의 기발을 든 호랑이가 아니라 자기를 위할뿐입니다. 결코 새누리당도 그렇지만 자기의 기득권을 위하여 우리를 쓸 뿐입니다...아직은 꼭 참으시길..
안철수후보님에게 편지를 쓰세요..왜 뒤에서만 끙끙거리지요..진정한 진리를 위해서 말입니다...꼭..하시고 여기에다 글을 올리세요..
일단 종북은 안됩니다. 왜냐하면 종북은 탈북자를 인정하지 않고 탄압하는 북한의 수괴 김정은의 정권을 인정해주고, 그놈들과 대화하겠다는 사람들입니다.
새누리당이 좋아서가 아니라 종북이 아니라서 탈북자들이 새누리당을 지지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누가 이용당하고 그러는 것 절대 아닙니다.
김정일이 통치자금 쓰라고 달러갖다 바치는 김대중이나 노무현같은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안되는거지요.
미국은 정의로운 나라는 아니지만, 적어도 대한민국의 국익에 있어서 나쁜 나라는 아닙니다. 6.25. 전쟁때 대한민국의 자유를 지켜주기 위해서 14만명이 참전하여 4만명이 죽었습니다. 미국이 아니었으면 대한민국도 김정은의 독재아래서 신음하고 있었겠지요.
그래도 미국은 몇백명의 탈북자를 받아주었습니다.
미국은 북한 사람들과 아무런 관계도 없습니다. 같은 민족도 아니구요. 오히려 북한사람은 미국사람 14만명을 죽인 원수의 후손인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