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 빨갱이의 선거침공을 막아내려고 자유대한민국 세력이 일심으로 뭉쳤다... |
---|
제목:종북 빨갱이의 선거침공을 막아내려고 자유대한민국 세력이 일심으로 뭉쳤다 교회도 합심하여 하나님께 빌자.
[잠언 1:27 너희의 두려움이 광풍 같이 임하겠고 너희의 재앙이 폭풍 같이 이르겠고 너희에게 근심과 슬픔이 임하리니]
지혜란 하나님이 주신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게 하는 것이다. 그런 지혜를 주신다는 데 그것을 마다하는 것이 또한 인간의 어리석음이다. 인간은 무한정의 시간의 기회를 가진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늘 망각하는 것이다.
그런 망각 때문에 인간은 언제나 돌이킬 수 없는 선택에 빠져 망해가는 것이다. 하나님은 그런 망각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지혜를 보내 소리치게 하는 것이고 질책 및 경책 및 책망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람은 그 소리를 듣기 싫어한다.
하나님이 주신 기회의 시간을 다하면 그 파멸이 다가와서 삼켜버리는데 그때의 두려움에 마치도 짓이겨지듯이 한다. 그때가 되면 파멸이 그의 두려움이 되어 광풍 같이 임하겠고 멸망이 그의 재앙이 되어 폭풍 같이 이르러 그의 근심과 슬픔이 된다고 하신다.
이런 應報는 어리석은 자들의 기회낭비에 있다고 한다. 우리는 인간의 시간을 땅에 것에 쏟아 붓는데 그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것이라고 한다. 때문에 무릇 인간은 모름지기 그 모든 시간을 오직 하나님의 요구에 응하는 시간에 쏟아야 한다.
먼저 하나님의 지혜로 사는 자가 되는 선택을 하는 것이 절실하다고 한다. 하나님이 오직 예수 안에 예수가 오직 하나님 안에 거하심과 같이 우리도 그 안에 거하여 한靈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한 생각으로 한 행동으로 한 입으로 행동해야 한다.
하나님의 지배와 통치를 받아 하나로 행동하는 것에 하나님의 보시기에 흠과 티가 없어야 한다. 그것이 곧 회개의 완성이다. 그런 것을 주력하는 것이 곧 인생이어야 한다는 것을 지혜는 경고하고 있다. 인간의 일로 핑계와 구실이 결코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한다.
이는 하나님의 공평의 기준의 그 판결이 굳게 서 있기 때문이다. 다시는 주어질 수 없는 기회를 안다면 바로 오늘이 우리의 선택을 하나님의 기준에 따라 올바르게 할 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번의 대선에서 대한민국은 생존의 여부가 결정된다 하겠다.
대한민국이 지도상에서 없어지는 것인가? 아니면 종북 세력에 大 타격을 입히는 기회로 작용하는 가는 국민의 선택에 달려 있다. 인간이 천국에 가는가? 지옥에 가는가? 의 선택이 우선은 절대중요하고 그 안에서 나라를 지키는 선택이 중요하다 하겠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지배와 지혜의 통치를 받아 행동하는 것을 하나님과의 아름다운 동거와 동행이라고 하는데 이런 자들은 모든 것을 하나님과 함께 선택의 자유를 행사한다. 물론 하나님의 기준으로 생명을 선택한다.
그들은 천국을 소유하게 되고 아울러 자유대한민국을 천국으로 만들어 간다. 그들이 주류를 이루는 세상은 결코 악마와 그 종자 악마의 세력이 발을 붙일 수 없는 것이다. 북한은 해방되는 것이고 자유대한민국은 만세가 된다. 그 얼마나 좋은 세상이랴!
이는 생명의 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께 있기 때문이다. 인간이 망한다는 것은 악마가 그 속에 들어간다는 것과 악마化 곧 악마의 충동질에 잘 놀아나는 체질을 가진 것을 의미한다. 그것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면 망하게 된다.
악마는 피에 굶주려 있고 그것들은 더불어 서로 사랑하여 사는 것이 아니라 약육강식의 승자독식에 최강자를 섬기는 구조를 기뻐하기 때문이다. 결국 살육의 세상이 된다. 최강자가 가려지기까지. 이미 최강자가 가려진 것이면 그 나머진 노예가 된다.
노예는 자유가 없다. 하나님의 보시기에 자유가 없는 세상을 꿈꾼다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일이다. 하나님의 보시기에 자유가 없는 세상을 열고 자 온갖 짓을 하는 종북세력의 팽창에 굴복하는 대한민국이라면 이 주어진 자유를 누릴 자격이 없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 곧 하나님의 힘으로 악마와 그 종자들을 제압하는 靈的安保에 주력하자고 강조한다. 악마를 물리치지 못하면 결코 그 종자들을 제압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마태복음16:18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한국교회가 영적인 안보를 튼튼 든든히 해야 하는데 오히려 잠자고 있다면 대한민국은 경겁 간에 살해당하는 두려움에 잡힐 것이다.
[-19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교회가 합심해서 악마와 그 종자들을 제압해야 하는데 분열되어 있다. 그것이 한국교회를 보시는 하나님의 아픔이다.
이런 이유들은 곧 교회가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거부한 연고이다. 땅의 것에 마음을 쏟고 하나님과 연합하는 것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결합하는 것을 사보타주 한 것이기 때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자들은 하나님의 적들에게 결코 표를 줄 수 없다. 도리어 그 뒤에 있는 악마와 악령을 제압하는 기도를 하고 음부의 권세를 제압하여 그것들의 준동을 확실하게 봉쇄한다. 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것이다.
그런 봉쇄로 인해 악마의 힘으로 버텨내는 김정은 체제는 무너지게 되고 붕괴가 되고 궤멸이 되고 그로 인해 남한의 종북 세력도 힘을 잃는다. 그것들은 오랜 세월 꼭두각시로 살아 왔기 때문이다. 지령이 없으면 무슨 짓도 못하는 자들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로 잠자던 한국교회가 돌아오면 돌아오는 수가 늘어나면 하나님도 본문의 응보를 그 심판을 도리어 그것들 곧 종북세력과 빨갱이 지휘본부인 김정은과 그를 둘러싼 수괴들에게 내리실 것이 분명하다. 결국 그들은 그렇게 허망하게 망하게 될 것이다.
한국교회가 이제라도 전심으로 여호와께 돌아가는 것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가는 것 하나님의 사랑의 지배와 그 지혜의 통치를 받아 사는 것으로 흠과 티가 없이 하나가 되는 것을 완수해야 한다.
그 선택이 곧 자신을 천국에 보내는 길이고 나라를 천국으로 만들어 가는 길이다. 종교의 자유가 있어 온갖 사이비 것들이 가득하나 그것들은 모두 다 陰府의 입이 열려서 나온 현상이다. 그 입을 막는 교회의 권세가 잠자고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교회는 이제라도 일어나 그 권세를 활용하여 영적인 안보에 주력해야 한다. 그런 주력함이 곧 군사안보 경제안보 정치안보 법치안보 가정안보를 튼튼하게 하고 하나님의 산업을 수호 번성케 하는 것이고 하나님의 산업의 번성함은 대한민국 만세를 이루게 한다.
북한을 흡수 자유통일하고 북경의 민주화를 이루고 일본을 극복하여 온 세상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그 자유를 온 세상에 공급하는 나라가 되는 것이다. 하나님이 기준 하는 자유를 온 세상에 전하는 나라가 되는 것이다.
온 세상과 더불어 그 자유를 누리게 하는 것이다. 그것이 곧 자유대한민국이 세계의 머리가 되는 나라가 되는 길이고 그것을 위해 꾸어줄지라도 꾸지 않는 나라가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결코 고수해야 한다.
[갈라디아서5:1그리스도께서 우리로 자유케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세게 서서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기준 하는 자유를 온 세상에 공급하려고 하나님이 세운 나라이다. 하나님의 이런 취지에 동참해야 한다.
[갈라디아5:13형제들아 너희가 자유를 위하여 부르심을 입었으나 그러나 그 자유로 육체의 기회를 삼지 말고 오직 사랑으로 서로 종노릇하라] 하나님의 사랑의 지배와 지혜의 통치를 받아 인간을 서로 섬기는 세상을 열어야 하고 그 세력이 득세해야 한다.
거듭하여 말하지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지배와 사랑의 통치를 받아야 천국도 넉넉히 가고(벧후1:10-11) 이 나라에 천국(마6:10)도 능히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이다. 때문에 모든 성도는 일어나서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선택을 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