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터민 광장이라는 용어 문제 |
---|
초생님의 표현이 과격하지만, 맞는 말입니다. (초생님에게<- 지나치게 과격하게 그러면 한국 태생분들에게 탈북자에 대해 너무 흑백논리가졌다고 매장당할 수 있습니다.) 쉼터 이름을 바꾸라고 해도 바꾸지 않습니다. 결국은 새-터민이 조선족의 동의어라고 강력하게 우기는거죠.. 지난번 카페에 정치적 글 올려서 저랑 디베이팅 했는데요. 어쨌든 님은 아는것도 많고, 또 문재인씨를 지지했지만, 종북은 아니더라구요. 어쨌든 탈북자들에 대한 관심은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러니까 <새-터민>이라는 용어에 집착을 하는거죠.
저런 용어 하나를 사용하는데서 조차도,,,탈북자들의 마음을 읽을 줄 모르고,,,
또 그런 것을 가지고 탈북자들에게 아량을 베풀줄 모르는 인간들이 탈북자들의 사이트를 운영하겠다고 하다니...<소가 웃다가 꾸러미 터질 노릇>이죠.
진정으로 탈북자들을 위한 <광장>인지 뭔지를 만들려면... 그 명칭부터 저들 맘대루 하지말고,,, 좀,,지도력이 있는 탈북자들과 한두번 쯤 상론을 했어야 정상인거죠.
그랬다면 첫걸음부터 저런 장애와 반항에는 부딪치지 않았을 거 아닌가요?
사실 저도 탈북자들을 위한 사이트가 많으면 좋겠어요.
근데... 쉼터와 같이 조선족들이 주인 노릇을 하며 판을치거나 ( 그사이트는 오가는 말투 마저도 꼭 연변땅을 방불게 하거든요)...돈벌이를 목적으로 하거나...탈북자들을 정치적 이용물로 여기려는 그런 사이트는 막 신물이 나거든요..
좋게 볼 수가 없어요... 거기다 탈북자를 변절자라 욕하는 뇌구조가 이상한
임수경을 통일특보로 쓴것이나, NLL에대해 애매모호한면이
결국 도진개진(도찐개찐) 입니다...
언제든지 갈아탈수있거든요...
진보나...
종북이나 다똑 같은 종자들입니다.
왜냐구요?
-우선 종북주의 자들은 자기들의 정체를 감추기 위하여... 진보의 허울을 뒤집어쓰며 진보들과 손을 잡습니다.
- 다음으로 진보들은 자신들의 정치적 야망 실현을 위하여 종북 즉... 김정일- 김정은과도 손을 잡고 보수를 이기고 죽이려고 듭니다.
즉..진보와 종북주의 자들은 자신들의 더러운 목적 실현을 위하여 서로가 서로를 깜싸고 돌며 그속에서 같이 기생하는 것 들이기 때문에 갈라서 보려고 하면 매우 위험한 실수를 범합니다.
남한에는 악질적인 보수주의 자들은 있지만 진정한 진보는 전혀 없단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우리 탈북자들의 눈에는 이것이 매우 간단하게 보이는데...... 남한 분들 눈에는 전혀 안보인다네요...
남북은 정치..문화 차이도 있지만 인간들의 눈의 차이도 있다는 증거죠,,
통일되면 안경방에도 <남한 눈 안경방>..<북한눈 안경방> 을 갖추고 맞는 안경을 끼게 해야 남북한사람들이 보는 각도가 맞을듯 하네요..(웃는소립니다,)
이사람 또라입니다.
상대하지 마세요.
일거의 논리도 안통하는 찌질입니다.
그냥 패션잡화에요.ㅎㅎ
이런 사람한테 들어볼 소리 일거의 가치도 없습니다.
페세->폐쇄 ....라고 해야 한다. 아니면 한국어 못배운 조선족?
- ㅂㅈㄷ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1-06 14:40:43
님같이 흥분잘해서 말을 막하는거보니 다른 사이트에서도 마찬가지로 막 행동하는
사람같습니다.
계속 노세노세... 하는게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좋은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