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종북을 척결하고 북한해방을 이루고 동시에 창조적인 경제를 이룰 재목을 찾아내야 |
---|
제목:대한민국은 종북을 척결하고 북한해방을 이루고 동시에 창조적인 경제를 이룰 재목을 찾아내야 한다.
[잠언3:4그리하면 네가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은총과 귀중히 여김을 받으리라]
사람을 살리는 치료의 능력이 다함없이 나오는 사람은 어디를 가든지 우대를 받게 된다. 대한민국의 국민의 마음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모시면 그분들이 가는 곳마다 치료의 역사가 일어난다. [마태복음10:1예수께서 그 열 두 제자를 부르사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시니라] 하나님은 이런 능력을 구하는 국민만을 치료하고 하나님께 치료 받은 국민은 국가를 치료하고 국가를 치료한 국민은 인류와 각 국가를 치료한다. [누가복음 10:9거기 있는 병자들을 고치고 또 말하기를 하나님의 나라가 너희에게 가까이 왔다 하라]
모름지기 누구든지 하나님의 치료를 받아내는 자들은 행복한 것이다. [이사야 58:8그리하면 네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네 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명철을 얻게 되고 그 명철로 국가를 강국으로 만세로 만들어 낸다. 그런 치료를 주는 사람들은 어디를 가든지 대우를 받게 된다. 하나님도 그 사람을 통해 하나님의 일과 영광을 이루시니 귀중한 대접을 하게 된다. 때문에 사람을 치료하는 사람 조직을 치료하는 사람 국가를 세상을 치료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특히 대한민국은 빨갱이 병을 속히 치료해야 한다.
빨갱이 병을 치료하려면 북한인권법을 제정해야 하고 그것으로 빨갱이 바이러스가 국민 속에 전염되는 것을 막고 전염된 사람들을 치료하는 약으로 사용해야 한다. 그런 일을 해내는 자들을 세우고 그들로 대한민국의 가치와 자유의 가치와 인권의 가치를 국민에게 알게 한다. 거기서 힘이 나와서 종북을 척결하게 한다. 경제의 병을 치료하려면 종북을 척결하고 하나님의 지족하는 마음을 공유하게 하고 욕심을 버리고 서로 더불어 잘 살게 하는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 희생하는 이타적인 애국심으로 행동하게 해야 한다. 그 때만이 경제가 잘 되는 것이다. 물가가 잡히고 서로의 입장을 고려 배려하는 능력이 성장할 것이기 때문이다.
거기서 서로를 잘살게 하는 불문율적인 사회적인 합의를 이루게 된다. '잘살아 보세'가 '우리서로 잘살게 하세'로 그 패러다임이 진일보해야 하고 그것으로 인류와 세계 각국의 무역정책의 기조로 삼아야 한다. 이런 것의 진정한 동력은 하나님의 사랑에 있다. 서로를 부자가 되게 하려는 사랑의 발로는 우리 경제의 진정한 동력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 이웃을 망하게 하고서라도 부자가 되고자 하는 동력(악마경제 검은 경제 지하경제 붉은 경제)을 제압하는 동력을 가져야 한다. 명철의 의미는 수입이 급감하는 회사를 살려내는 것, 부도직전의 회사를 회생시키고 완전히 망한 회사를 부활케 한다. 그런 명철을 소유한 자들이 절실하다 하겠다.
하나님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사람 속에서 치료의 명철을 행하신다. 그 일을 언제나 성실하게 하신다. [말라기 4:2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하나님은 그 사람을 치료하고 그 사람을 통해 세상을 치료하고 국가를 치료하신다. 본문에서 말하는 치료는 명철이라 할 수 있다. 문제를 알아내는 능력과 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말한다. 그런 능력을 통해서 이웃의 문제를 국가의 문제를 인류의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된다. 그런 능력이 다함이 없어야 한다. 문제는 계속 발생하기 때문이다.
매일 밀려오는 문제들, 그 발생된 문제를 계속 해결하는 방법은 언제나 다르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이 그 속에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해야 하신다. [이사야 38:16주여 사람의 사는 것이 이에 있고 내 심령의 생명도 온전히 거기 있사오니 원컨대 나를 치료하시며 나를 살려주옵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치료의 권능을 받은 자들, 그 명철한 자들이 세계 각국으로 가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한다면 결국 대한민국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길이 열리는 것이다. 명실상부한 인걸들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세계 각국의 문제를 해결하는 명철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께로 구해 받자고 강조하는 것이다.
[신명기28:1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하나님을 모신 자들은 어디든지 가서 세상을 치료하는 능력으로 섬길 것이고 그런 사람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면 세계 모든 민족위에 뛰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 국민이 그런 위치에 서야 한다. 당당한 대한민국이 되는 것이다. 어디를 가든지 모든 것은 해결하는 자들의 손에 있어야 하는데, 기득권이 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결국 명철한 자들 그 문제를 해결하는 자들에게 그 운전대가 가게 마련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일할 때가 와야 하기 때문이다.
[신명기28:12-14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열으사 네 땅에 때를 따라 비를 내리시고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리니 네가 많은 민족에게 꾸어줄찌라도 너는 꾸지 아니할 것이요 여호와께서 너로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 위에만 있고 아래에 있지 않게 하시리니 오직 너는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지켜 행하며 내가 오늘날 너희에게 명하는 그 말씀을 떠나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아니하고 다른 신을 따라 섬기지 아니하면 이와 같으리라] 대한민국은 모든 것을 치료하는 자들의 손에 운전대가 가야 한다. 특히 책임총리제를 한다고 하면 더욱 그러하다 하겠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모신 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그 세상을 치료하는 자들이 되는 것이다. 머리가 되고 꾸어주는 위치에 서게 하시는 것이다. 그것이 곧 치료자들의 받을 분깃인 것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이 함께 하시려는 것이다. [예레미야 33:6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강과 성실함에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세상은 모두가 다 문제에 눌려 신음하고 있고 그런 문제를 해결하는 명철한 자들의 기묘함이 필요한 세상이다. 그 기묘는 기묘자 유일무이하신 여호와 하나님에게서 나온다. 그분을 모신 자들이 될 때 하나님의 다양성의 분야에서 각기 치료자가 되는 것이다.
만물을 조성하신 하나님은 기묘자시다. [사사기 13:18여호와의 사자가 그에게 이르시되 어찌하여 이를 묻느냐 내 이름은 기묘니라]'seeing it is secret' 의 원어적인 의미는 wonderful, incomprehensible, extraordinary를 담고 있다. [이사야 9:6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Wonderful의 원어적인 의미는 wonder, marvel을 담고 있다. 하나님의 기묘를 담아내는 길어내는 능력자들이 되는 것은 참으로 하나님의 귀중히 여기는 자가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귀중히 여김을 받게 하려면 기묘자의 능하신 손아래에서 그 은총을 입는 자가 되자고 우리는 강조한다. [이사야 28:29이도 만군의 여호와께로서 난 것이라 그의 모략은 기묘하며 지혜는 광대하니라] [욥기 37:14욥이여 이것을 듣고 가만히 서서 하나님의 기묘하신 일을 궁구하라] 기묘의 의미 곧 the wondrous는 to be marvellous, be wonderful, be surpassing, be extraordinary, separate by distinguishing action을 담고 있다. [욥기 37:16구름의 평평하게 뜬 것과 지혜가 온전하신 자의 기묘한 일을 네가 아느냐] 천하 만민 중에 하나님의 눈앞에 귀중히 여김을 받는 대한민국의 길로 가자.
하나님의 기묘를 힘입는 명철한자들이 되어 세상을 치료하도록 하나님은 이미 예비해놓고 계신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선택의 의지를 주셨다. 그 때문에 기도하게 하신다. 기도하면 주셔야 한다. 즉각 만들어주시는 것도 있지만 사람을 섬기는 사람을 치료하는 사람을 만드시는 것은 이미 오래전부터 준비하고 예비해 오시는 것이다. 때를 따라 그 사람을 찾아내어 사용하려면 그 때에 필요한 사람을 구하면 하나님의 준비하심을 알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은 인간의 문제에 따라 그 사람을 만드신다. 그 시대에 각 필요를 따라 사람을 준비하고 예비하시는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이시다. 그 때문에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
[누가복음 10:2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군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추수할 일꾼을 보내달라고 하면, 사람은 하루아침에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다. 그 시에 꼭 필요한 사람을 이미 만들어 놓고 계시고 그 때에 인사권자가 하나님께 구하면 그 사람을 볼 수 있게 하시고 그 사람을 사용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신다. 국민이 구해야 한다. 그 때가 되면 그 사람을 사용할 수 있게 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여호와시기 때문이다. 참으로 대한민국은 종북을 척결하고 대한민국의 경제의 성장과 분배에 창조적인 경제를 이루는 명철 자가 필요하다. 그런 분을 알아보는 풍토가 중요하다.
그런 자들이 나설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곧 종북척결과 기회주의자들의 발양망상과 과대망상을 제압해야 나온다. [에스겔 34:26내가 그들에게 복을 내리며 내 산 사면 모든 곳도 복되게 하여 때를 따라 비를 내리되 복된 장맛비를 내리리라] [히브리서 4:16그러므로 우리가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 [누가복음 12:42주께서 가라사대 지혜 있고 진실한 청지기가 되어 주인에게 그 집종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줄 자가 누구냐] 때를 따라 베푸시는 은총을 입도록 하나님께 나아가서 진심으로 구해야 할 것이다. 명실상부한 능력자들을!
명철과 치유의 권능이 넘치는 자들을 구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을 치료하고 치료된 대한민국으로 인류를 세계 각국의 문제를 치료하는 능력자들을 배출하는 대한민국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은총에 거해야 한다. [전도서 3:11하나님이 모든 것을 지으시되 때를 따라 아름답게 하셨고 또 사람에게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느니라 그러나 하나님의 하시는 일의 시종을 사람으로 측량할 수 없게 하셨도다] 하나님의 치료의 권능을 받은 그분들만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치료를 가지고 세상을 치료하기에 하나님과 사람 앞에 귀중히 여김을 받게 되는 것이다. 물과 성령으로 참으로 위대한 대~한 민국으로 거듭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