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인구 이동 |
---|
북한은 거주 이동의 자유가 없기 때문에 소비에트 스탈린의 한인 중앙 아시아 강제 이주 처럼 북한 주민들을 강제로 이주 시키지만, 자유 민주주의 국가 이스라엘은 동구권 등에서 이주 해 온 가난한 유태인들이 텔아 비브 등 대 도시에 집중적으로 몰리는 것을 막기 위해 팔레스타인과의 국경 지 대인 최전방 지역에 정착촌을 건설 하여 세금 혜택 등 여러 가지 우대 정책을 제시 함으로써 대도시 집중 과잉 포화 현상을 막는 효과를 가져 왔다. 정착촌 에는 이주한 가난한 유태인들 뿐 만 아니라 물가가 비싼 대도시를 벗어 나기 위한 은퇴한 유태인들도 정착촌을 선호 하게 되었다. 한국이 통일이 될 경우 남북한의 격차에 의한 인구 불균형 이주 현상을 제한 하는 방법은 북한 지역에 대한 세금 정책을 낮추고 미국 알라 바마 주가 현대 공장을 유치 하듯이 외국 기업 유치를 위해 무상 공장 부지를 제공 하고 외국 기업 들 에게서 거두어 들인 세금으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 발전을 도모 하면 된다. 통일 될 경우 물가가 비싼 남한 서민층들은 물가가 낮고 세금이 낮으며 일자리가 풍부한 북한 지역으로 몰려 가게 될 것 이며, 북한의 부유층들은 풍요로운 남한 생활을 누리기 위해 남한에 내려 오게 될 것 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의 부유층들이 풍요로운 생활위해 남한응로 내려온다구요??ㅋㅋㅋ 왜요?
북한에서 돈만 있으면 공기좋고 물맑고 조용한곳에서 얼마나 살기가 좋은데..남한으로 내려오겠어요?
남한의 강남,,그 공해속에서 살다가 병들고 싶어서 내려오겠어요??
그건 아니죠.
오히려 남한의 갑부들이 북한의 경치좋은 곳에 별장을 꾸리고 모두 쓸어 들어가는 것이 정답입니다.
- 개소리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23 16:35:31
- 개소리마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23 16:44:06
노는 물이 다르니 ip2 는 라면 타령이죠.
그리고 라면 팔 수 있는 가게 하나 설치하는게 몇푼이라고 라면 타령하는 돌머리들하고 얘기할 거면 차라리 집에 있는 애완견 한국말 하는 훈련시켜서 "세상에 이런 일이"에 출연시키는 것이 더 빠를 듯 하네요.
저희가 한국오니까...
라면생산하는 공장 사장은 절대로 나면 안먹거니와 가족들도 못먹게 한다고 하더군요.
저런 늙다리 종북 개놈들은 김정은 정권 유지시킬려고 별 개소릴 다하죠.
어느 재벌놈이 야밤중에 나면먹을려고 편의점 찾아가는 놈이 있겠어요?
북한의 갑부들이 나면 먹기 위해서 남한으로 내려온다고 주장하는 저 머저리 늙다리새키...
더운 국물에 국수를 먹는것을 질색 하거든요.
저녁마다 국수를 삶아서는 김칫국에 계속 말아서 먹군하죠.
아...그니까 냉면이 먹고 싶네요...
여기 말라이에도 한국 나면이 다 나와있어도 아진 안먹어 봤어요.
저는 좀 촌스럽다 할지 몰라도... 북한의 그 구수한 옥수수 국수를 삶아서 시원한 동치미국에 말아먹는 것이 제일 좋아요.
그래서 서울 올라가면 가리봉이라는 중국시장에 가서 강냉이 국수를 사다놓고 먹군했어요.
- 웃기지마요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24 01:5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