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생님은 질문에 답해 보시오 |
---|
국내외 종북 인사들이 방북 할 경우 김부자 동상에 절을 하고 금수산 궁전 김일성 시신을 참배 하고 김정일 사망 할 때 조문 가서 머리를 조아 리는 행동들이 북한 조선 중앙 통신을 통해 북한 주민들에게 전파 됩니다 외부 세계와 차단된 북한 주민들에게는 김부자가 해외에서도 위대한 인물로 받아 들이게 됨으로써 북한 내부 체제가 결속 되는 것 입니다 북한은 해외 인사들을 포섭 하여 Korean Friendship Association 재미 동포 전국 연합 등 여러 기구를 만들었습니다 그들 단체들은 북한 체제 결속을 지탱 시켜 주는 외곽 단체 입니다. 그들 단체들을 통해 북한 주민들은 북한 관영 통신을 통해 김부자가 위대한 인물로 받아 들이는 것 입니다 폭압적이고 강압적인 내부적 체제 결속은 그것을 지탱 시켜 주는 외부의 세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님은 이 점에 대해 반론을 제시 해 보시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초생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25 23:05:01
- ㅋ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03-26 00:32:53
님은 또 나의 대답에 무조건 반대하고 자기 주장만 하실거면서 무슨 질문이세요.
님의 질문내용이 다소 너무 단순하시고 좀 웃기지만,,,
그냥 패스 할게요.
님 생각 그대로 믿으세요.
님이 이미 모두 결론한 문제에 반론을 제시해보라구요..???
이건 저의 의견을 듣고 싶은 사람의 말이 아니라...
꼭 님이 ,, 저에게서 무슨 시험을 받아내시는 선생 같군요.
자신의 행동이 좀 지나치시다는 생각 안드세요?
.
종북이 평양에 가서 김일성 동상에 가서 인사하고 시신을 찿아 가서 참배 하는것이 어찌 북한 주민들 탓이라고 하는가..
티비나 방송을 통해 전달 되겠으면 전달 되고 북한 주민들은 이제는 믿지도 않습니다.
님이나 믿겠는지 몰라도 ....
그리고 종북이 북한을 가서 지랄하는것은 우선 이 나라 법이 썩을 때로 썩었으며 다음은 그 놈들이 대가리에 똥물만 차서 그럽니다.
김일성에 대하여서는 조금이라도 우상화 현상이 있었다면 김정일에 대하여서는 아무런 우상화도 없습니다.
김정일이 정권을 잡으면서 북한은 경제 위기를 맞이 했습니다.. 그렇다고 김일성이 있을 때 좋았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김정은이 같은 코흘개 한테 충성한다고 오산 하지 마시요.
겉으로는 충성을 다져도 마음은 개혁.개방의 길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