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쥐뿔도 모른다는 님에게 드리는 글 |
---|
정말 쥐뿔도 모르는 인간이 탈북자 헐뜯어 보려고 쥐뿔같은 이야기를 썼군요. 우리는 북한에서 ...,,,,,,, 내말이 틀려요? 근데 남한 사람들은 사실 북한의 어느 화장실 한번 못가 봤죠? 탈북자들이 북한에서 거의 3만명이나 오다나니 아니 온 곳이 없죠? 그래 그들이 진술한 것이 ,, 북한의 문 손잡이도 못잡아본 님들보다 북한실정에 어둡다는 말인가요? 억지를 부릴 것을 좀 부리세요.. 더럽게 살살 약이나 올리며 그러지들 마시고 지식과 능력으로 탈북자들을 좀 감동시켜보세요. 아니..평양에 살던 소년단원이 정치범 수용소 모르는거야 당연한거 아닌가요?. 이한영씨는 탈북자 아닌가요? 말이되는 소릴 좀 하세요,
그리고 북한의 전국각지에서 온 수만명의 탈북자들이 서로 정보교류가 되어서 모르던 것도 서로 알게 된 것이 그리도 배아프세요? 그러는 남한 분들은 자유론 땅에서 거주이전의 자유를 누리며.살아서,,, 남한의 정치,경제,문화,, 군사,,행정지역 등을 부문별로, 지역별로, 연대별로 다 알수가 있겠어요? 그건 절대 불가능하죠, 그러니까 부끄럽게 저런글들 쓰지마세요.
오전엔 무슨,,<코난도일>이라는 분이 나와서 욕을 드시더니 ..오후에는 <쮜뿔>이라는 분이 또 나왔어요? 이창에 남과 북이 서로 모여 정보도 나누고 문제도 토론하려고 오는 것이 아니라면 .. 순수 탈북자들을 가르치든가..비꼬든가 ,, 욕하려고는 오시지들 마세요. 우리 그런분들에게는 님들이 바라는 인간대접을 하기 어렵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멋져부려
싸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