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아 도발하지 않고 뭐하고 있냐? |
---|
김정은아 왜 남한을 짖뭉게 버리겠다고 전쟁하겠다고 연일 외치면서 왜 행동으로 보이질 못하는거냐
우리는 니네들이 도발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왜? 이참에 박살내주게, 쳐참히. 왜 계속 주둥이만 나불나불거리냐 이젠 우리도 니네들 소꼽 전쟁놀이에 지쳐간다. 우리는 진짜 전쟁을 원하는데 니네들은 왜 소꼽 전쟁놀이를 하는 거냐.
그 자존심은 어디갔냐? 결국 겁쟁이 양치기 소년으로 전락하는 거냐. 전세계에 비웃음이 되면서
결국은 내부 체제를 공고히 하기 위한 뻥이였다고~ㅋㅋㅋㅋ 이렇게 웃음거리로 전락하고 싶냐.
웃음거리로 전락하고 싶지않다면 도발해라 포탄 날리란말이다.
이참에 북한을 쓸어버리고 새로운 한반도를 만들게, 제발 도발해라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어쩌면 지금이 북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지도 모른다.
북한 소식통들이 전하는 뉴스들이 거의 절망적인 뉴스들이다.
1,000기가 있다는 미사일은 70년대 소련에서 생산된 미사일로 이집트로 수출될 것을 시리아를 통해서 들여왔다는데 발사 불가능한 깡통이란다. 고치려면 기당 2억달라가 들어간다는데 그거 고치다가 세월 다 간다. 돈도 없는 거지 깽깽이들이~
얼마나 자기 국민들을 믿지 못 하면 "1호 전시상황"이라고 뻥을 치면서도 실탄을 다섯발 나눠준단다. 정은이놈 마누라 그리고, 고 놈 새끼까지 죽이고나면 두발 남는데 두발로 적이랑 싸우라고?
국방부를 가장한 포방부 뭐하냐? 평양 전역을 평탄화 작업해야되는데.
애석하게도 지금 평양엔 부실시공된 건물들 뿐이라서 평탄화작업하기엔 딱이다.
몽땅 쓸어버려라. 거긴 새끼들 조차도 남겨놓으면 안되는 족속들만 산다.
내 온 몸에 폭탄을 두르고 짊어지고라도 가서 싹 쓸어버려야 속이 시원하겠다.
평양 외곽 10Km 내에 있는 생명체는 씨를 말려야 한다.
어차피 쓰지도 못 할 건물들만 잔뜩있고 아까운 것은 고구려, 고려, 조전을 거친 문화제들 뿐이지만 그것이 어디 우리 국민들 한 사람의 목숨에 비하랴..
그냥 예전 러시아가 체첸 잡듯이 그냥 평양 평탄화하고 그 안에 사는 생명체는 싹~다 소멸시키면 되요. 평양에 사는 인간들은 그들이 말하듯이 스스로가 특권층이거든요.
그놈들 다 죽여봐야 500만 밖에 안되요 평양 외곽까지 다 해도.
평양은 허가 없는 인간은 들어가지도 못 하는 특별구역이지 않나요?
최소한 그들만큼은 쓸어야 통일후 대한민국의 친일들 살아남은 듯한 현상은 없겠지요
중국요? 뙈놈들 뿐만 아니라 탈북한 사람들이 벼르고 벼르는 그 곳에 가서 살 수 있을까요?
난 살아있는 정은이 놈 뿐만 아니라 뒈져서 미라가 되있는 김일성 김정일 이 놈들도 용서할 수가 없지요.
사람이 할 수 있는, 아니 악마만이 할 수 있는 그 모든 행위를 동원해서 산놈은 살아있다는 것이 고통이 되게, 뒈진놈은 퉤진 모습으로 오징어구이가 되도록, 구워서도 개 돼지들 풀어서 뜯어먹게 하고 싶은데요..
앞에 쓴 말들 다 무시하고도, 정은이 살고 죽고를 무시하고도, 평양을 비롯한 평양시 외곽 10Km까지는 무조건 포격, 폭격해서 생명체 자체가 살아 있을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한다.
거기 사는 생명체는 살아야 할 이유가 없다.
왜???
전쟁 무서우냐?
너같은 더러운 것들을 청소하기 위해서라도 한반도 전쟁은 한번해야 한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0211055226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