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은 절대로 일어 나지 않는다. |
---|
지금 한국 언론은 개성공단 중단과 북한의 미사일 발사로 전쟁이 일어 날 극면이라고 생각 한다. 전쟁은 절대로 일어 나지 않는다고 나는 장담한다. 북한은 오래 전에 한 반도에서 전쟁이 일어 나면 저들이 살아 남지 못 한다고 인정 하였다. 지금 한국을 위협 하는것은 새 정권이 들어 서면서 테스트를 하는것이다. 김정은이 하는 짓을 보면 어린 아이가 장난감 총을 가지고 우쭐대듯이 한 나라의 수장이 되다 보니 자기가 아주 잘 난척 하는것 뿐이다. 지구상에서 어린 나이에 나라를 거느리는 사람은 자기 밖에 없으니 그럴 만도 하다. 전쟁이 일어 나면 애비의 뒤를 이어 나라를 통치 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그 마저 잃게 된다. 개성공단도 우리가 대응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먼저 똥줄이 달아 대화를 제기 할것이다. 언론에서 북한을 놓고 극대화 하니 정은이 놈도 우쭐 해서 더 할 것이다. 그리고 3일 전쟁론이 나오니 말도 안돼.......입으로 전쟁을 하는 놈들이다. 이 놈들의 위장술에 놀아 나지 않으면 승리....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대가리에 똥만 들어찼냐???
좋다 .그럼 우리는 탈북자들이 쇠뇌 받아서 그렇다 치자..
그럼 여기서 자란 이정희.임수경.노수희. 정동영.등 수 많은 사람들은 한국에서 먹고 자라면서도 왜 한국에 감사하고 고마운줄 모르냐?
난 그것이 더 양심이 없다고 본다.
그리고 탈북자들이 누가 군경유가족 대우를 받니...어떻게 받난지 나도 가르쳐 좀 주렴아.
병신짝은 아무도 쓸데 없다고 하더니 너 같은 벌레들을 보고 하는 소리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