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법을 제정하여 나라를 새롭게 하자. 흡혈蟲 빨갱이를 박멸하자!
구국기도 0 249 2013-06-06 14:49:15

[잠언8:29바다의 한계를 정하여 물로 명령을 거스리지 못하게 하시며 또 땅의 기초를 정하실 때에]

 

땅의 기초를 정하신 사랑의 하나님은 그 지혜로 기초의 개념을 확고하게 하신다.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그 지혜로 땅에 기초를 정하여 그 사랑으로 굳건히 한다. 자전과 공전을 해야 하는 지구로서 결코 무너질 수 없는 기반을 갖춰야 한다. 기초의 의미는 무엇인가? 'the foundations'로 번역된 기초는 히브리어 mowcad {mo-sawd'} mowcadah {mo-saw-daw'} (yecowd {yes-ode'} makown {maw-kone'}이고 柱礎(주초)로 번역된 음은 'eden {eh'-den}이다. 모사드는 이스라엘 정보부 이름이다.

 

나라의 기초를 세우는 謀士(모사)도 없다면 큰일이다. 基礎(기초) 헬라어는 themelios {them-el'-ee-os} themelion {them-el'-ee-on} 로 발음한다. 땅이 무너지지 않게 하는 기초는 무엇인가? 그것은 우리가 능히 알 수 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하나님이 기초를 쌓으셨다. 누구도 손댈 수 없고 오로지 하나님만이 주관하도록 그 기초를 쌓은 것이다. 무엇이 땅의 기초를 확립하고 무엇으로 그 기초를 굳건히 유지하는가를 가늠하는 하나님의 기준의 잣대가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땅에 대한 연구를 한다. 지진의 이유이고 화산이 이유이다.

 

땅이 무너지면 사람은 망하기 때문이다. 어느 조직이든지 기초가 튼튼해야 한다는 것은 지혜이다. 기초를 튼튼히 해야 무너지지 않는 것이다. 조직에 모래가 유입되면 또는 모래 위에 세우면 그 조직은 무너지는 것이다. 그 때문에 그 모래가 되는 것과 붕괴의 원인 원흉을 찾아내어 그것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것을 못하면 砂上樓閣(사상누각)의 문제가 있다 하겠다. [누가복음 6:49듣고 행치 아니하는 자는 주초 없이 흙 위에 집 지은 사람과 같으니 탁류가 부딪히매 집이 곧 무너져 파괴됨이 심하니라 하시니라]

 

결코 무너질 수 없는 조직을 만들고 그 위에 높은 고층을 세우기 위해서 꼭 필요한 기초를 구축해야 한다. 그것을 무너지게 하는 모든 요소들을 찾아내고 그것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는 것은 지혜로운 선택임이 틀림이 없다. 'foundation'이라는 의미는 그래서 중요한 것이다. 기초는 하나님의 지혜에서 나온다. 하나님은 그 지혜로 기초라는 원리를 정하신다. 하여 그의 모든 창조는 기초를 기본으로 삼는다. 모든 것이 기초가 튼튼해야 한다. 기초가 튼튼치 못하면 결코 오래 버틸 수 없다. 오래 견딤의 힘은 기초에 있다.

 

창설 창립 건설 창건의 근거로 삼는 기초石(석)은 결코 무너질 수 없어야 한다. 모름지기 모든 기초와 건축에 구성되는 돌은 요동 및 파석 및 균열될 수 없어야 한다. [이사야 28:16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한 돌을 시온에 두어 기초를 삼았노니 곧 시험한 돌이요 귀하고 견고한 기초 돌이라 그것을 믿는 자는 급절하게 되지 아니하리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은 기름부음으로 하나님의 나라 천국의 기초石(석)으로 삼으신다. 하나님이 만든 존재는 하나님을 능가할 수 없다.

 

하나님은 모든 만물의 근원이시기 때문에 하나님처럼 더 튼튼한 기초는 없다. 하나님을 능가하는 그런 존재는 없다. 그 때문에 하나님이 모든 만물의 근원이 되셔야 한다. 만물의 근본이 되셔야 하고 만물의 기초가 되셔야 한다. 하나님이 천국의 기초가 되신다는 의미를 '영원한 반석' '만세반석'이라 한다. [이사야26:3-4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에 평강으로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의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하나님이 기초가 되는 나라가 곧 천국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얻으면 곧 천국의 기초石(석)이신 하나님을 얻게 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기초이다. [하박국 3:13주께서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려고, 기름 받은 자를 구원하시려고 나오사 악인의 집머리를 치시며 그 기초를 끝까지 드러내셨나이다 (셀라)] 누구든지 그 위에 집을 세우는 자들은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된다. 결코 난공불락의 요새를 얻게 되는 것이다. 그런 사람은 영원히 요동치 않는 하나님의 의인이 되는 것이다.

 

[잠언 10:25회리바람이 지나가면 악인은 없어져도 의인은 영원한 기초 같으니라] 하나님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기초로 삼는 나라가 천국이다. 예수님이 먼저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신다. 만일 국가계속성을 논할 찐대 결코 무너질 수 없는 기초를 쌓아야 대한민국만세가 된다. [시편 104:5땅의 기초를 두사 영원히 요동치 않게 하셨나이다] 땅을 하나님의 명이 없이는 영원히 요동치 않게 하셨다. 그처럼 영원히 요동치 않는 나라를 세울 수 있는 匠人(장인)들이 필요한데, 오히려 나라를 망하게 하는 자들이 득세한다.

 

애석하게도 곧 빨갱이들이 전진배치 되어 득세하는 세월을 방치하고 있다. 이는 나라를 세우는 근본적인 모사드(기초 mowcad {mo-sawd'})가 없기 때문이다. 만일 우리가 이 빨갱이들과 빨피아(빨갱이+마피아)들을 몰아내지 못하면 나라가 망하게 될 것이다. 결국 비웃음을 당하게 되는 것이다. 한국인은 국제적인 멸시를 받게 될 것이다. 그 때문에 기초를 굳게 해야 한다. 그 기초를 쌓는 것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해야 하는데, 하나님이 내신 분들이 그 일을 해야 한다.

 

[시편 102:25주께서 옛적에 땅의 기초를 두셨사오며 하늘도 주의 손으로 지으신 바니이다] 하나님이 기초를 세우신 것이다. 그처럼 기초공학의 의미의 잣대를 사랑의 하나님의 통제 곧 이웃사랑으로 한다면 이 나라를 누가 이길 수 있을 것인가? 율법의 완성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를 받는 이웃사랑이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사랑하면 세계 최강국이 된다. [신명기28:1~13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중략)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켜 그 길로 행하면 여호와께서 네게 맹세하신 대로 너를 세워 자기의 성민이 되게 하시리니 너를 여호와의 이름으로 일컬음을 세계 만민이 보고 너를 두려워하리라 (중략)~] 하나님의 영광을 삼는 민족이 되게 하시고 세계가 보고 만민이 보고 두려워하는 나라가 되게 한다. 이는 상상할 수 없는 하나님의 권능이 그 나라에서 드러날 것이기 때문이다. 하나님 안에 감춰진 황금률의 모든 숨겨진 창고를 열고 그 잣대를 주실 것이기 때문이다.

 

[~ 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열으사 네 땅에 때를 따라 비를 내리시고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리니 네가 많은 민족에게 꾸어줄찌라도 너는 꾸지 아니할 것이요 여호와께서 너로 머리가 되고 꼬리가 되지 않게 하시며 위에만 있고 아래에 있지 않게 하시리니 오직 너는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듣고 지켜 행하며~]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란 곧 하나님 안에 있는 기묘 신묘 정묘 오묘한 황금률의 잣대를 주신다는 의미이다. 그 하나님의 손길은 사랑이다. 그 사랑으로 나라를 세우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그 사람의 속에서 사랑의 통치와 지혜의 지휘를 통해서 이 나라의 기초를 튼튼히 하는 일을 하게 한다면 이로써 대한민국 만세가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만일 인간이 그 기초를 쌓으면 악마를 이길 수 없거니와 악마를 이기지 못하면 모든 적군을 이길 수 없게 되어 결국 망하게 되는 것이다. 악마를 이기는 기초를 쌓으려면 반드시 하나님이 내신 匠人(장인)들을 기용해야 한다. 하나님을 거부하고 악마로 그 기초를 쌓으면 하나님의 대적이 된다. 주적이 된다.

 

이는 그 나라가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마의 나라이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그런 나라를 망하게 하신다. 하나님은 지축을 흔드시고 붕괴케 하신다. [사무엘하 22:8이에 땅이 진동하고 떨며 하늘 기초가 요동하고 흔들렸으니 그의 진노를 인함이로다] 하나님은 악마의 나라에 대해 진노하신다. 그 때문에 우리는 북괴의 붕괴를 말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이 진노하사 그것들을 무너지게 하신다. 그것들의 기초를 무너지게 하는 대격변이 지각변동이 일어나게 된다. 지금은 겉으로 안정된 것 같으나 속은 이미 붕괴되고 있다.

 

붕괴의 가속도가 붙고 있는데, 남한에 빨갱이들이 모든 힘을 다해 그 붕괴를 막고 있다. 하지만 곧 붕괴가 가시권에 들어올 것이다. 초읽기로 다가올 것이라는 얘기다. [사무엘하 22:16이럴 때에 여호와의 꾸지람과 콧김을 인하여 물 밑이 드러나고 땅의 기초가 나타났도다] 땅의 기초는 하나님만이 주관하신다. 악마가 아무리 힘이 강해도 심한 역부족이다. 그것들이 자기들의 나라 북괴를 유지하고 싶어도 할 수 없게 되는 날이 온다. 그것들은 힘으로나 권능으로나 전혀 하나님을 이길 수 없다.

 

하나님이 그 정하신 기초를 손댈 수도 없다. 오로지 모든 것은 다 하나님만이 全權(전권)으로 주관하신다. [이사야 24:18두려운 소리를 인하여 도망하는 자는 함정에 빠지겠고 함정 속에서 올라오는 자는 올무에 걸리리니 이는 위에 있는 문이 열리고 땅의 기초가 진동함이라] 하나님은 땅의 기초를 흔들어 악인을 망하게 하신다. 하나님만이 만유를 다스리는 권능이시기 때문이다. [이사야 48:13과연 내 손이 땅의 기초를 정하였고 내 오른손이 하늘에 폈나니 내가 부르면 천지가 일제히 서느니라]

 

[아모스 9:6그 전을 하늘에 세우시며 그 궁창의 기초를 땅에 두시며 바다 물을 불러 지면에 쏟으시는 자니 그 이름은 여호와시니라] 그분을 나라의 기초로 받아들인 것이 천국이고 그 천국이 우리 인생들의 소망하는 곳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 지상에서 천국을 이루고 사는 것보다는 자기들 식의 기초를 쌓고 싶어 하는데, 결국 실험으로 끝나고 그 결과로 영원히 망하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을 기초로 모시는 자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를 받아 이웃을 사랑하는 자들이 된다.

 

[이사야 54:11너 곤고하며 광풍에 요동하여 안위를 받지 못한 자여 보라 내가 화려한 채색으로 네 돌 사이에 더하며 청옥으로 네 기초를 쌓으며] 인용구절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지혜의 지휘를 받아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보석 같은 사람을 비유한다. 결코 무너질 수 없는 기초로 쌓고 영화롭게 한다는 의미이다. 대한민국만세 뿐만이 아니라 세계열강에 높은 품격을 가진 나라로 이웃사랑의 경지가 최고로 높은 나라로 길이길이 빛나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나라를 만드는 장인들이 나와야 한다.

 

[이사야 40:21너희가 알지 못하였느냐 너희가 듣지 못하였느냐 태초부터 너희에게 전하지 아니하였느냐 땅의 기초가 창조될 때부터 너희가 깨닫지 못하였느냐]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것은 기본이다. 하지만 인간들은 그것을 하지 못하고 있다. 악마의 유혹에 빠져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것이다. [에스겔 13:14회칠한 담을 내가 이렇게 훼파하여 땅에 넘어뜨리고 그 기초를 드러낼 것이라 담이 무너진즉 너희가 그 가운데서 망하리니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악마로 그 기초를 삼는 것이 곧 패망이다.

 

[이사야 51:16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고 내 손 그늘로 너를 덮었나니 이는 내가 하늘을 펴며 땅의 기초를 정하며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려 하였음이니라] 하나님을 기초로 삼는 자들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사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다. 그 하나님의 백성들이 득세하여 이 땅을 섬기면 고품격의 이웃사랑이 이뤄지는 것이다. 그것이 하나님이 인류에게 주고자 하는 은총이다. 인간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간을 사랑하는 세상이다.

 

[이사야 51:13하늘을 펴고 땅의 기초를 정하고 너를 지은 자 여호와를 어찌하여 잊어버렸느냐 너를 멸하려고 예비하는 저 학대자의 분노를 어찌하여 항상 종일 두려워하느냐 학대자의 분노가 어디 있느냐] 북괴의 학대하는 자들을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인가? 북한인권법을 제정하지 않는 것에 있다. 그것이 있는 한에는 이 땅의 기초는 튼튼할 수 없다. 이웃사랑은 민주공화국의 기본이기 때문이다. 그 기초를 허물면 이웃이 파괴되고 파괴되면 나라가 망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이웃사랑을 기초로 여겨야 한다.

 

[이사야 58:12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수보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이제 교회는 온갖 것에서 깨어나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그 때부터 하나님은 나라의 기초를 튼튼하게 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이제 우리는 나라의 기초를 새롭게 해야 한다. 이웃을 파괴하는 모래를 제거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돌로 축성해야 한다.

 

북한인권법은 나라의 기초를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된다. [이사야58:5-12~흉악의 결박을 풀어 주며 멍에의 줄을 끌러주며 압제 당하는 자를 자유케 하며 모든 멍에를 꺾는 것이 아니겠느냐 또 주린 자에게 네 식물을 나눠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네 집에 들이며 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리하면 네 빛이 아침 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네 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네가 부를 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 네가 부르짖을 때에는 말하기를 내가 여기 있다 하리라 만일 네가 너희 중에서 멍에와 손가락질과 허망한 말을 제하여 버리고 주린 자에게 네 심정을 동하며 괴로워하는 자의 마음을 만족케 하면 네 빛이 흑암 중에서 발하여 네 어두움이 낮과 같이 될 것이며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국가의 근간을 강하게 하려면 반드시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사랑해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를 받아 이웃을 사랑하는 전통이 문화가 되어야 한다. [~ 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수보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그들만이 무너진 대한민국의 법치를 대시 세우는 자들이 된다. 법치구현이란 곧 이웃사랑이 된 것을 의미하는데,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민족만이 지상 최고의 민족이 되는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5.18관련사건 수사결과(1995.7.18)를 공개합니다.
다음글
현충일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