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을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있어야 하고 그것을 알아도 안되고, 알려고 해도 안된다.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
국정원을 언론에 올려놓은 세력들의 목적이 무얼까? (언론의 탄압을 막지말아 지금은 쌍팔년이 아니다)
탈북자도 간첩이면 체포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란다. (탈북자들을 간첩으로 생각해서 이명박 정권시에 중국과의 관계를 최악으로 만들었고 중국대사관의 사람들을 3년이라는 시간동안에 감옥아닌 감옥 생활을 시켰냐?)
지금이 60년대 70년대인 줄아냐? 철저한 과학적 증거가 뒷받침되기전에는 함부로 영장청구하면 언론에 얻어터지고 인권위가 문제를 제시한다 (그래서 2013년 1월 18일 동아일보를 시켜서 탈북자 만명의 정보유출을 북한에다가 보냈다고 탈북자사회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냐? 한 여자 독신 친구는 가족생각으로 3시간동안 혼자서 울었다고 하고 한 친구는 아무 죄 없이 모든 가족이 간첩으로 몰고 이것이 네가 주장하는 그토록 머리 좋으신 양반들이 만드신 거니?)
국정원 덕분에 탈북자들의 신변이 보호되는 것을 탈북자들은 감사해야 한다. (그래서 2007년 12월에 국정원이 미국정보기관에 9천명의 탈북자 신상을 넘겨주었니? 우리는 태국기 앞에서 선서를 하는 대한민국 국민이지 성조기 앞에서 선서를 한 아메리카인 아니다. 진정 네가 원하는 감사표현이 어떤것일까? 주둥이가 있다고 함부러 떠들어 대지 말아라)
국정원이 정보활동 하기 때문에 그런 간첩들이 함부로 활동 못하는거란다. (원주민들속의 적이나 제대로 잡아라. 종북주의자가 국회의원이 되고 그것을 펀히 눈 뜨고 지켜보는 이런 눈 뜨고 코 베어가는 세상에서. 탈북자 단속은 젊은 탈북민이 할것이니까 넌 원주민들속에 있는 간첩이나 제대로 잡아라 주둥이 그만 놀리고..)
그리고 공부 좀 더 하고 와라 어따대고 까불고 있어 꽉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