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의 使嗾(사주)를 받아 WCC로 개구리 같은 더러운 귀신의 영을 불러 들여~~~ |
---|
제목:북괴의 使嗾(사주)를 받아 WCC로 개구리 같은 더러운 귀신의 영을 불러 들여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발람 목회자들 빨갱이들.
[잠언13:3 입을 지키는 자는 그 생명을 보전하나 입술을 크게 벌리는 자에게는 멸망이 오느니라]
인간이 자기 입을 지키는데 과연 얼마나 힘이 있을까? 이석기類(류)들이 審問(심문)에서 ?秘權(묵비권)을 행사했다고 한다. 그들은 그렇게 되도록 고강도로 훈련을 받아서 그렇게 묵비권을 행사하는데 능하다고 한다. 묵비권을 행사하려면 의지가 강해야 할 것인데, 결국 그 문의 빗장이 풀리게 되는 것은 그 입을 여는 더 강한 힘에 의한 것일 것이다. 스스로 죄를 是認(시인)하고 自認(자인)하고 自白(자백)하고 以實直告(이실직고)하도록 만드는 기술의 의미는 예부터 拷問(고문)을 통해서 그 일을 해결하는 접근 방법을 가졌다.
하지만 고문에 의한 것은 법적인 效力(효력)을 가질 수 없기에 다른 수단이 필요했다. profiling 프로파일링의 심리요법으로 대개 기술적인 접근을 한다. 입을 열게 만드는 기술의 지혜의 힘은 그만큼 필요하다. 그런 방법적인 접근으로 범죄자들의 고지능 고단수에서부터 기소유지에 필요한 증거를 확보하고 법치구현을 가능하게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범죄 심리분석(犯罪心理分析) 또는 범죄자 프로파일링(offender profiling, criminal profiling)은 범죄 심리분석관, 범죄 심리분석요원, 범죄 심리행동분석요원들이 요구 된다.
그들이 그 발생한 범죄에 대해 범죄심리학을 활용하여 판단 및 해결을 돕고 연구하는 것을 말한다. 이들의 도움을 받아서 자백을 찾아내게 하려는 것이다. 또한 법의학 프로파일링 인종 프로파일링racial profiling 성적 지향 프로파일링sexual orientation profiling등을 동원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접근을 한다. 입을 여는 기술과 입을 지키는 기술의 차이점에서 우리는 여러 의미들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법을 꿰뚫고 있는 자들은 법의 盲點(맹점)을 이용하여 그 틈을 내고 그리로 피해가는 기술적인 能力(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악마의 힘으로 입을 지키는 기술이 능한 자들이 있다. 그것들은 많은 범죄를 행해도 그것에 죄책감을 갖지 않기 때문에 냉정함을 유지하는데 참으로 섬뜩한 존재들이다. 이들은 결코 범죄 사실을 완전 부인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기소를 하려면 기소 유지를 하려면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내야 한다. 그것이 없다면 그것들의 고단수 고지능에 당하게 되어 그것들의 완전범죄를 가능케 한다. 법을 공부한 자들은 더욱 지능적으로 범죄 하는데 악마는 그런 자들을 통해서 대한민국의 법치구현을 無力(무력)하게 한다. 북괴의 지령에 따라.
그런 의미에서 북한인권법 制定(제정)은 참으로 중요하다. 북한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인권유린과 생명경시의 모든 범죄들을 낱낱이 기록하고 그것에 대한 법적인 代價(대가)를 치르게 하는 조처가 필요하다. 그것이 북한주민의 인권과 생명을 존중하게 하는 방법이다. 이는 그것들이 초법적인 위치에서 모든 증거를 抹消(말소)하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어서 속히 그 법을 제정하여 그 모든 증거를 확보하는데 注力(주력)하게 해야 한다. 아울러 북한주민의 입을 열게 하여 그분들이 당하는 그 모든 고통을 기록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북괴의 만행의 그 모든 죄악의 증거를 확보하게 하여 북괴가 붕괴되어도 그 짓을 한 모두는 반드시 의법 조치의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모름지기 국가의 법치구현을 이루게 하려면 자백하지 않는 자들이 없게 만드는 더 강한 힘이 필요하다. 더 강한 힘은 하나님께 있다. 솔로몬의 재판이라는 의미에서 심리를 이용한 것이 유명하다. 하나님의 통찰력으로 범죄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죄를 자백하게 하는 힘을 누려야 한다. 그런 기름부음을 判決(판결)하는 靈(영)의 기름부음으로 오시는 하나님의 은총이다. 그분의 힘으로 自白(자백)하게 한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선 인간은 스스로를 고발하게 된다고 한다. 아무리 입을 지켜내려고 해도 불가능하게 된다고 한다. 자기가 하나님 앞에 일생동안 지은 죄를 直告(직고)할 수밖에 없게 하는 힘에 의해 혀가 自動(자동)으로 풀려서 그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이 없이 터져 나오기 때문이다. [로마서14:10-12 (前略전략) 우리가 다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리라 기록되었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살았노니 모든 무릎이 내게 꿇을 것이요 모든 혀가 하나님께 자백하리라 하였느니라 이러므로 우리 각인이 자기 일을 하나님께 직고하리라]
하나님의 審判臺(심판대) 앞에서 直告(직고)케 하는 힘을 이길 자가 天下(천하)에 그 누구도 없다. 오늘의 本文(본문)은 입을 지키는 자는 그 생명을 보전하나 입술을 크게 벌리는 자에게는 滅亡(멸망)이 온다는 말씀의 의미는 이러하다. 입을 지키는 자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사랑의 통치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그 입을 사용하는데 완전한 자들을 의미한다. 이는 하나님이 그 입을 통제하심이고 그 통제를 완전하게 받는다는 의미이다. 그런 자들의 입은 하나님의 입이고 하나님의 생명의 出口(출구)가 된다.
사실 인간은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주시는 하나님의 힘으로 입을 지키는데 능하지 못하면 인간은 결코 그 입이 악마의 흉기가 되어 사람을 죽이고 멸망시키는 짓을 한다. 악마에게 붙잡힌 입은 언제나 악마의 흉기가 되어 그렇게 사람을 죽이고 멸망시키는 자들을 의미한다. 그들은 멸망을 받을 악마의 도구들이다. 악마가 지옥에 던져질 때 그들도 거기 있게 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언제나 우리의 입을 누가 사용하는가에 따라 다르게 된다는 것을 강조한다. 이는 영적안보의 의미이다. 하나님의 가라사대로 드려지는 입이 되어야 한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입을 사용하는 자들이 되어 멸망의 흉기에서 벗어나서 오히려 생명의 출구가 되어야 할 것이다. 생명의 출구만이 생명을 보전하기 때문이다. 그 생명의 의미는 여러 가지이다. 그 중에 하나가 살리는 말씀이 가득하게 된다는 의미인데, 다함이 없이 솟구쳐 나오게 된다는 의미이다. 남에게 생명을 주는 자들은 자기도 그 생명의 은총에 참여하게 되는 報償(보상)받게 하는 원칙을 세우신 것이다. 생명의 출구는 생명을 얻게 되지만 멸망의 출구는 멸망을 당하게 된다.
하나님의 생명이 나오는 자들은 악마를 언제든지 물리친다. 생명의 출구는 그런 강력을 가진다. 입을 지킨다는 의미는 곧 하나님의 입으로 드려지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그 속에 예수님처럼 하나님을 모신다는 의미다. 대한민국의 保全(보전) 곧 대한민국의 만세를 이루는 힘은 하나님의 입으로 드려진 자들의 그 출구에서 나오는 生命力(생명력)에 있다. 국가 계속성을 이루게 하는 힘의 생명력은 영적안보의 만전 곧 惡魔(악마)를 이기게 하는 힘을 의미한다. 악마의 戰略戰術(전략전술)을 이기게 하는 하나님의 힘을 힘입어야 한다.
악마는 항시 피차 물고 먹게 하고 나라엔 내란적인 구도로 몰아가서 피차 물고 먹게 하는 데 그것을 능히 이기게 하는 힘을 입어야 한다. 악마가 주는 멸망을 극복하게 하는 힘이다. 그 힘으로 악마를 이기고 그 힘으로 세상을 이기는 능력을 누려야 한다. 악마는 인간창조 後(후)로부터 지금까지 앞으로 세상에 인간의 종말이 올 때까지 인간을 유혹하여 망하게 하는 존재이다. 그 존재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고 북괴를 구축하였고 그것들이 세상을 망하게 한다. 그것들은 악마의 도구이기 때문이다. 그 흉기로 대한민국을 파멸케 한다.
하나님의 생명력의 의미는 하나님의 사랑의 다함이 없는 힘이다. 악마가 조장하는 미움은 증오를 낳는다. 빈부의 격차의 의미가 사랑의 관계가 아니면 결코 서로간의 증오의 대상이 된다. 그 때문에 서로 사랑하게 하는 힘의 枯渴(고갈)은 없어야 한다. 다함이 없이 공급되게 하는 사랑의 힘이 곧 하나님 사랑의 생명력이다. 사실 福祉(복지)의 의미에서 增稅(증세)없는 복지의 의미가 지금 걸림이 되고 있다. 稅收(세수)도 부족하다는 것인데 어떻게 할 것인지 그게 궁금하다. 사회주의식의 복지 의미로 나가다가는 결국 나라가 망하게 되는데,
이런 때 모두가 살게 하는 하나님의 사랑의 입이 필요하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생명력이 나오는 입, 곧 부자와 가난한 자들이 서로 사랑하게 하는 입이 필요하다. 그 방법 외엔 대책이 없기 때문이다. 부자가 增稅(증세)를 하겠다고 하는 것은 사랑의 약속이지 法的(법적)인 약속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한 사랑으로 국가경제를 받들어 주는 입들이 나와야 한다. 악마가 시키는 대로 말하는 彼此(피차) 물고 먹게 하는 입들을 封鎖(봉쇄)해야 한다. 그것이 이 나라를 살리는 길이다. 부자증세 福祉(복지)의 계속만이 能事(능사)가 아니다.
경제를 살려내고 成長(성장)시키는 입이 필요하다. 그것은 지혜의 잣대 곧 만물의 造化(조화)에 調和(조화)를 이루는 황금비율의 의미가 그것이다. 황금비율의 잣대가 주어지면 현묘 기묘 오묘 절묘 교묘 정묘 신묘 微妙(미묘)의 경지로 들어가서 상상할 수 없는 富(부)를 만들어 낸다. 그것으로 복지를 해낼 수 있는 여건을 만든다. 그런 지혜가 다함이 없이 공급되게 하는 것은 하나님의 지혜의 생명력이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살리는 입이 되는 것은 하나님의 입이 되는 것이고 하나님의 입이 되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의 입이다.
그런 입이 되도록 裝置(장치)하는 것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의 통제아래 두는 것을 保全(보전)하는 것이라 한다. 악마의 입이 되는 것은 스스로 滅亡(멸망)의 도구요 스스로에게 멸망을 부르는 것이라 하겠다. 滅門(멸문)지하를 당하게 하는 입이고 敗家亡身(패가망신)하는 집을 만드는 입이다. WCC에 참여하는 목회자들이 그런 짓을 한다. 그들이 敎勢(교세)를 이용하여 권력을 쌓고 입을 妄靈(망령)되게 놀린다. 하여 멸망을 자초하는 입이 된다. 이 땅에서 그들이 큰소리치면서 살겠지만 그들의 선택은 영원히 멸망을 당할 짓을 한 것이다.
성경에 발람이라는 인간이 나오는데 하나님과 소통하는 은총을 입어 축복하는 자는 축복을 받고 저주하는 자는 저주를 받게 되는데 그가 모압 왕 바락의 요구를 따라 하나님의 산업 출애굽의 이스라엘을 저주하는 일에 동참하려다가 하나님의 제지를 당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산업을 축복하게 된다. 무색해진 그는 받은 돈도 있고 생명의 위험도 느껴 하나님의 진노를 일으켜서 하나님의 산업을 망하게 하는 비법을 알려준다. 하여 이스라엘은 그로 인해 상당수의 사람들이 죽게 된다. 그처럼 발람의 길을 따라 가는 자들이 북괴의 사주를 받는다.
그들이 국제악령 집단 WCC를 유치 개최한다. 이는 발람의 짓이다. 그로 인해 재앙이 대한민국에 내리게 될 것이다. 그 재앙의 의미는 개구리 같은 더러운 귀신의 영이 국민을 파멸케 함을 의미한다. 이런 짓을 하고도 도리어 강단에서 WCC를 잘 치루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있다. 이 미친 목회자들이 지금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를 시험하고 있다. 하나님의 불꽃같은 눈앞에서 망령되게 행동하는 저들의 만용을 우리는 개탄을 금치 못하는 바이다. 이들의 선택은 결국 이 나라를 망하게 하려는 북괴의 목적 적화통일에 이바지하는 반역이기도 하다.
이는 입을 함부로 놀려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禽獸(금수)와 버러지 형상의 위치에 두고 심히 侮辱(모욕)되게 하였기 때문이다. 그들이 이제 대한민국에 악마의 출구를 열고 있다. 대한민국을 멸망케 하려는 惡靈(악령)의 집단을 불러들인 것이다. 그것이 어찌 하나님의 震怒(진노)를 자극하지 않겠는가? 결국 그것들의 집회가 개최 전후로 하여 국가적인 재앙이 될까 한다. 참으로 그 죄를 그들의 품에 돌려야 한다.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의 무한한 공급 그 생명력의 의미가 이 나라를 살리는 것인데 도리어 악령을 불러들인다.
[요한계시록16:13-14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WCC에 모이는 귀신의 영이 대한민국에 재앙덩어리가 될 것이다. 그것들을 불러들이는 목회자들은 거짓 선지자들이다. 그들이 지금 대한민국을 재앙 속에 몰아넣는다. 하나님이 심판하사 그 죄를 그들과 그 집안에 받게 하실 것은 분명하다. 대한민국 만세는 오직 하나님의 입에 있기 때문이다.
악마의 입이 되어 그 입술을 크게 벌리는 자에게는 멸망이 온다고 하신 말씀은 萬古不變(만고불변)의 진리이다. 그 입에서 개구리 같은 더러운 귀신의 영이 나와서 교회를 어지럽히고 있다. 세상을 미혹한다. 그 영들을 剔抉(척결)하여 바로잡아야 하는데 WCC교회가 방해하니 그것들이 도리어 큰 입을 벌려 세상을 誘惑(유혹)한다. 그 입을 벌린 만큼의 영향권 아래 있는 자들을 誘惑(유혹)한다. 그 때문에 그들은 영원히 버림 받는 짓을 한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에 귀신의 영을 불러들여 더럽히는 짓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짓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이제 북괴의 지령을 따라 움직이는 발람 목회자들의 의도된 반역 곧 하나님의 진노를 촉발하여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짓을 한 목회자들의 그 가증스러운 궤계를 직시해야 한다. 그것을 물리쳐야 한다. 그들의 짓은 하나님의 산업인 교회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의도다. 그 짓이 도리어 재앙이 되어 그들의 머리위로 그 집안으로 쏟아져 내리게 될 것이다. 사필귀정! 이제부터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힘입어 대한민국의 공권력이 강화되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모든 입을 다 봉쇄할 수 있어야 한다. 다시는 망령된 입들이 없도록!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