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의 지령과 남한 빨갱이와 산업스파이의 연결고리를 끊어야~~~ |
---|
제목:북괴의 지령과 남한 빨갱이와 산업스파이의 연결고리를 끊어야 국가 안보및 주요 산업기밀을 지켜낸다.
[잠언14:6거만한 자는 지혜를 구하여도 얻지 못하거니와 명철한 자는 지식 얻기가 쉬우니라]
본문의 지혜는 만물은 造化(조화)에 調和(조화)를 이루는 황금비율을 찾아내는 하나님의 능력이다. 악마에게 속은 자들은 언제나 교만한 자들이 된다. 교만한 자들은 악마의 본질을 공유한다. 그들이 지혜를 구하는 것은 만물을 惡用(악용)하여 세상을 망하게 하려는 것이다. 북괴가 反(반)종교의 자유를 가지고 김일성주체신교를 만들고 김일성 우상을 崇拜(숭배)하게 하는 짓을 하는데 이는 교만 거만 오만방자한 것이다. 그들의 속에 악마가 있기 때문에 그리 교만한 것이다. 그런 것들이 만물의 조화에 조화를 이루는 잣대를 입수하려고 한다.
모든 영역에 귀를 열고 눈을 열어서 그 산업기밀을 입수하려고 한다. 그런 산업기밀 및 군사기밀 및 모든 비밀을 입수하면 할수록 그것으로 凶器(흉기)를 만들어 더 많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악마의 짓은 그러하다. 지구에 遍在(편재)하는 인간들을 통해 악마는 수많은 기밀을 입수하고 그것으로 악용하여 인간을 망하게 한다. 그 때문에 악마의 종자들의 눈과 귀를 가리는 보안유지에 萬全(만전)을 다해야 한다. 남북 빨갱이 그 악마의 종자들이 대한민국의 모든 비밀을 입수하고 그것으로 허물을 잡아 대한민국을 공격한다.
북괴의 지령과 남한 빨갱이와 산업스파이의 연결고리를 끊어야 국가 안보와 주요산업기밀을 지켜낸다. 지금 그것들이 대한민국 국정원을 파괴하려고 모든 짓을 다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곧 산업기밀을 빼어다가 외국의 유수한 기업에 팔아 돈을 챙기려는 속셈도 있다. 그 때문에 국정원의 국내파트를 폐지시키려는 것이다. 우리는 지금 내란을 치르고 있고 이 전쟁에서 이기려면 모든 공직에 있는 빨갱이들을 몰아내야 한다. 이를 피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반드시 이를 척결하고 그 모든 비밀을 도략 속에 두는 절대보안을 유지해야 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도 그 모든 비밀을 통제하시고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아 사는 자들에게만 그 잣대를 공유하게 하신다. 그들만이 그 비밀로 만물을 선용하여 하나님의 기준 하는 이웃사랑을 완성하기 때문이다. 만물은 사용자의 본질에 따라서 그 쓰임새가 다르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악마가 사용하면 인류를 망하게 하는 흉기가 되고 하나님이 사용하면 인류의 생명이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거만한 자 곧 악마의 본질을 공유하는 자들은 하나님이 그 지혜를 감춰두신다.
누구도 감히 접근할 수 없게 하신다. [요한계시록 4:6보좌 앞에 수정과 같은 유리 바다가 있고 보좌 가운데와 보좌 주위에 네 생물이 있는데 앞뒤에 눈이 가득하더라] 감히 접근해도 얻을 수 없게 하신다. 하지만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는 것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행하는 자들에게만 허락하신다. 그런 자들을 하나님의 명철로 명철한 자들이라 한다. 하나님은 그 명철한 자들과 그 잣대를 함께 共有(공유)하시기를 즐겨하시기에 그 지혜의 잣대를 항시 쉽게 누리게 하신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의 통제와 그 지혜의 지휘를 받는 것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이웃사랑의 완성을 위해 사는 나라는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의 捷徑(첩경)으로 들어가서 하나님의 모든 지혜의 부요를 공유하게 되는 것이다. 악마의 최면에 빠져 발양망상 과대망상에 잡혀 거만한 자들은 곧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를 누리지 못한다. 이는 그들이 자신의 탁월한 이성에 취해 있기를 마치도 독주와 포도주에 취함과 같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그들을 본질적으로 멀리하신다.
다음은 잠언서 8장 14-21절의 말씀이다. [내게는 도략과 참 지식이 있으며] 韜略(도략)이란 하나님이 감춰두신 모략이라는 의미인데,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는 모든 거만한 자들은 받아 누릴 수 없게 하시고 겸손히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구하여 받은 자들만 누리게 하시는 모략을 의미한다. 누구도 그 모략을 알아볼 수 없게 하신 분은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이 감추시면 누구도 그것을 알아낼 수가 없다. 그것이 하나님의 보안유지의 지극히 높은 권능이시다. 누구도 감히 그 비밀을 캐낼 수가 없다. 그 때문에 악마의 권력은 망하게 된다.
하나님 안에 모든 비밀은 오직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만이 공급하신다. [요한계시록5:2-6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인류의 未來(미래)를 알게 하는 것도 하나님의 智慧(지혜)이시다.
그러한 비밀은 인간의 힘으로도 天使(천사)의 힘으로도 감히 그 비밀을 스스로 알아낼 수가 없다.[마태복음 11:27내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또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하나님만이 그 모든 비밀을 주관하시는데 그 누구도 그 비밀을 캐낼 자가 없다. 그 때문에 하나님 앞에 겸손해야 한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에 겸손해야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비밀과 그 지식을 인간과 공유하시는 은총을 주시는 것이다.
북괴는 反(반)종교의 자유로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하기 때문에 그 지혜를 받아 누릴 수가 없는 것이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를 迫害(박해)하기 때문이다. 그 남한 빨갱이들도 역시 그 지혜를 받아 누릴 수 없다. 그들은 북괴와 한 통속으로 악마의 교만의 본질에 따라 거만하기 때문이다. [나는 명철이라 내게 능력이 있으므로 나로 말미암아 왕들이 치리하며 방백들이 공의를 세우며 나로 말미암아 재상과 존귀한 자 곧 세상의 모든 재판관들이 다스리느니라] 하나님의 명철을 기름부음 받은 자들은 세상의 문제를 능히 해결하는 자들이 된다.
하나님이 기름부음으로 인간에게 주시는 명철은 문제를 알아내는 하나님의 능력과 그 알아낸 문제를 해결하는 하나님의 능력을 의미하는데, 지혜는 그들의 것이 되게 하신다. 그 때문에 그들은 인간의 문제 나라의 문제 지구의 문제 환경의 문제들을 치료 치유하는 자들이 된다. 대한민국에 그런 사람들이 많아지면 대한민국은 ‘빛나민국’이 되고 인류와 지구를 치료 치유하는 머리되는 나라가 된다. 세상의 머리가 되는 나라 꾸어주는 나라가 된다는 것에 대한민국의 목표와 그 미래가 있는 것이어야 한다. 이는 대한민국 만세의 길이어야 한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사랑하는 자들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 안에 거하는 자들은 언제든지 하나님의 지혜의 사랑을 입으면 그들만이 하나님의 지혜를 간절히 찾고 그들만이 손쉽게 하나님의 지혜를 만나게 되는 것이다. 그 때문에 북괴가 하나님의 지혜를 누릴 수 없다고 이미 强調(강조)한 바이고 만일 북괴가 하나님의 지혜를 누리려면 김일성우상화정책을 포기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을 섬겨야 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만이 만물을 창조하신 분이시고 인간을 인류를 만드신 분이시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잣대를 공유하려면 그런 은총을 입으려면 먼저 하나님을 대접해야 하는데, 그들이 이미 선택한 反(반)종교의 자유와 그 악마적인 체제와 김일성우상숭배에 모든 것을 다 걸었기 때문에 결코 돌이킬 수 없다. 개혁개방을 할 수 없다. 그 때문에 그 체제는 인민을 먹여 살리는 데는 이미 실패했고 앞으로도 실패할 것이다. 그 때문에 인민들이 시장경제에 의지하여 자신들의 먹을거리를 해결하는 것을 依存(의존)하게 된다.
그렇게 체제연명을 하다가 곧 붕괴당할 것이다. 그 때문에 지금이라도 북괴는 과감히 개혁개방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결코 악마의 손에서 벗어날 수 없다. 이는 그들이 악마와 결탁했기 때문이다. 악마와 결탁을 한 집단이나 나라나 개인은 결코 돌이킬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들은 결국 악마의 흉기로 악용당하다가 영원한 멸망에 던져지게 되는 것이다. [마태복음25:41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 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개혁개방을 할 수 없도록 이미 굳어진 것이다.
[부귀가 내게 있고 장구한 재물과 의도 그러하니라 내 열매는 금이나 정금보다 나으며 내 소득은 천은보다 나으니라] 하나님의 지혜의 그 잣대에서 나오는 황금비율만이 창조적인 경제와 생산적인 경제를 이루게 하는데, 창조경제를 원하면 하나님의 지혜의 기름부음을 받고자 겸손하게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여호와께 구해야 하는데, 도리어 거만하여 인본주의 능력을 과신하고 맹신하고 있다. 결국 하나님의 지혜를 얻지 못하게 될 뿐이다. 하나님의 지혜는 황금비율의 현묘 오묘 기묘 신묘 절묘 미묘 정묘의 경지로 이끈다.
거기서 첨단산업이 나와서 세상의 모든 부요로 몰려오게 하는 것이다. 그 첩경은 의로운 길이기 때문에 이는 경제로 흉기를 삼는 짓을 하지 않는다. 도리어 이웃과 경제를 살리면서 하는 경제이기 때문에 천하 萬民(만민)이 복을 받게 된다. 부요함을 발생하게 하여 모두의 가난을 몰리치는 경제선용을 이루게 한다. 그것이 하나님의 지혜의 잣대에서 나오는 황금비율을 누리는 자들의 경제선용이다. 악마의 종자들은 경제를 흉기로 삼는다. 그 때문에 악마는 모든 불법으로 그 돈을 악마의 종자들에게 몰리게 하고 그것으로 흉기를 삼게 한다.
[나는 의로운 길로 행하며 공평한 길 가운데로 다니나니 이는 나를 사랑하는 자로 재물을 얻어서 그 곳간에 채우게 하려함이니라] 하나님의 지혜의 잣대에서 나오는 황금비율은 만물을 선용하는 것에 있다. 하지만 악마의 부요는 그것으로 인류를 빈곤과 가난의 나락으로 몰락하게 하는 흉기에 있다. 국제자본의 의미는 賤民資本主義(천민자본주의)를 의미하는데 악마가 이들을 팽창케 한다. 하여 앞으로 이것들이 국제경제를 장악하고 인류를 666표로 유혹하여 영구적으로 망하게 하려고 한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하나님 편에 서야 한다.
세계의 모든 빈곤국은 그 뒤에 악마가 있고, 각 나라마다 그 빈곤의 이유가 있는데, 특징적으로 두 가지로 분류된다. 악마의 종자들과 그 단체들이 경제의 악용으로 빈곤국가 되는 나라가 있고 만물을 악용하여 빈곤국가가 되는 나라도 있다. 이 두 가지가 섞여 있는 나라도 있다. 전 세계의 무역질서는 국제자본의 천민 화 악마 화 흉기 화 때문에 교란당하고 있다. 자국이기주의와 민족이기주의가 거기에 또 맞물려서 무역전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는데 서로 간에 相生(상생)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지만 결국 거만하여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거부한다.
어느 나라든지 경제주체가 그 운전대를 하나님께 바치면 그 나라는 흥한다. 그들은 하나님의 지혜와 그 잣대를 공급받아 황금비율을 누리고 그로 인해 상상할 수 없는 부를 창조생산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시는 은총은 겸손한 자들의 것이다. 하나님은 겸손한 자에게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주시기 때문이다. 산위에 물이 밑으로 내려가는 이치와 같다 하겠다. [베드로전서 5:5젊은 자들아 이와 같이 장로들에게 순복하고 다 서로 겸손으로 허리를 동이라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대적하시되 겸손한 자들에게는 은혜를 주시느니라]
하나님의 지혜를 기름부음을 받아 행하는 지도자들이 가득한 나라는 세계 최고의 나라가 되고 국제자본의 천민자본주의의 모든 공격과 모든 무역전쟁을 이기고 세계 최고의 무역입국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 나라가 되도록 선택하려면 모든 경제주체들이 거만을 버려야 한다. 거만하면 악마에게 잡히고 결국 그 경제로 이웃사랑을 파괴하는 흉기가 될 뿐이고 경제를 악용하는 나라나 집단이나 개인은 모두 다 망하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앞으로 국제경제는 敵(적)그리스도의 시대다. 적그리스도경제란 국제천민자본주의를 말한다.
지구상의 모든 돈을 그것들이 경제를 악마의 방법으로 악용하여 몰수이 거둬들이고 그것들이 내미는 화폐를 그 666표를 基軸通貨(기축통화)로 삼아 세상의 문을 닫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인간 속으로 들어오시지 못하게 하는 폐쇄를 단행하려는 것이다. 이런 경제는 전 인류를 악마의 영구노예로 만들고자 하는 것이다. 악마의 영구노예를 만드는 길은 경제악용이 손쉽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그것들이 세상 도처에서 준동하고 있고 그것들의 도움을 받아 북괴가 오늘 날까지 연명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이것들과 싸워서 전 인류의 자유 곧 적그리스도의 노예화에서 자유를 찾아주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이 세우시는 나라인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 대한민국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힘입고 악마와 그 적그리스도의 세력을 물리치는 하나님의 의의병기로 드려져야 할 것이다. 그런 인물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 되어야 한다. 그것이 곧 한국을 세우신 하나님의 섭리인 것이다. 하나님의 기준 하는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대한민국의 리더십이 빛나는 세상을 열어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