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괴와 민주당은 박근혜정부에 독한 시기를 퍼붓고 있다. 사실은 대한민국에 퍼붓고 있다. |
---|
[잠언14:30마음의 화평은 육신의 생명이나 시기는 뼈의 썩음이니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은 누구인가? 또 그 건강함의 기준은 무엇인가? 마음의 병듦의 의미의 기준은 무엇인가? 사람을 만드신 분이 그 건강 척도의 기준이심이 분명하다. 하나님은 인간을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드신다. 하나님의 형상은 그 사람의 본질이 되고 그것이 건강한 사람은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다. 하지만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들어진 인간은 그 형상이 부패되는 타락을 自招(자초)했다. 선악과를 따 먹었기 때문이다. 악마에게 속았으니, 악마의 마인드에 묶인다. 하여 인간은 악마의 습성에 오염되기 시작한다.
인간의 본질 성품 정신은 그로부터 병들기 시작한다. 건강한 본질 성품 정신은 악마의 惡習(악습)의 바이러스에 결국 마치도 뼈가 썩어가듯이 부패하게 된다. 그 때문에 'A sound heart' 완전한 마음을 의미하는 건강한 마음은 찾을 수가 없게 된다. 선악과를 따 먹은 그 때부터 병들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국민성이 건강해야 나라가 생명력을 가진다. 하지만 국민성이 부패하면 나라가 그 생명력을 잃게 된다. 국민이 악마의 독한 猜忌(시기)의 출구가 되면 도리어 자기 손으로 나라의 뼈를 썩게 한다.
국민성이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건강한 성품이라면 이는 대한민국 강국만세가 된다. 하지만 악마의 습성으로 오염되어 국민성이 이웃사랑을 파괴하는 성품으로 부패하면 대한민국은 썩어지는 공화국이 된다. 악마의 모든 성품은 국민성을 파괴하고 나라를 망하게 한다. 때문에 우리는 경고한다. 북괴와 동조하는 것은 결국 부패균으로 더욱 오염되는 결과를 가게 된다는 것을 경고한다. 영적안보에서 동맹의 의미는 아주 중요한데, 하나님과 동맹을 맺으면 하나님의 아름다운 성품으로 인해 우리 국민성이 치료된다.
하나님과의 동맹이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그 동맹을 맺는 자들은 하나님의 각양 아름다운 성품을 공급받아서 그 힘으로 하나님의 기준 하는 이웃사랑을 완성한다. 그것이 곧 인간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은총이다. 우리가 날마다 강조하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 지도자가 우리 국민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선도해야 하는데, 인간의 힘으로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 때문에 하나님과 동맹을 맺어야 한다. 그 동맹을 맺으면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활성화되어 아름다운 국민성으로 거듭나게 된다.
악마와 동맹을 맺으면 악마의 악습에 빠진다. 악습에 빠진다는 말은 악마의 악습에 젖기를 호시탐탐하던 악마는 마침내 그를 점거한다는 의미이다. [야고보서 3:14-16그러나 너희 마음속에 독한 시기와 다툼이 있으면 자랑하지 말라 진리를 거스려 거짓하지 말라 이러한 지혜는 위로부터 내려온 것이 아니요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이니 시기와 다툼이 있는 곳에는 요란과 모든 악한 일이 있음이니라] 독한 시기는 악마의 것이다. 우리 국민성이 독한 시기에 묶이면 오히려 그것이 우리 국가의 모든 뼈를 썩게 만든다.
그에 반해 하나님의 기준으로 건강한 정신을 가진 자들은 하나님의 각양 아름다운 성품을 가진 자들이고 [야고보서 3:17-18오직 위로부터 난 지혜는 첫째 성결하고 다음에 화평하고 관용하고 양순하며 긍휼과 선한 열매가 가득하고 편벽과 거짓이 없나니 화평케 하는 자들은 화평으로 심어 의의 열매를 거두느니라] 마음이 화평한 자들이다. 하나님의 이러하신 성품의 열매를 내는 분들이 곧 나라를 복되게 하고 이웃과 인류를 복되게 하는 것이다. 그분들은 악마를 막아내는 영적안보의 城(성)을 견고하게 하는 분들이다.
에덴에서 영적안보라는 城(성)이 무너진 것은 에덴의 일원이었던 뱀이 가장 간교했기 때문이다. 악마는 악마의 類似性(유사성)이나 同質(동질)성을 좋아하고 그것으로 자기의 얼굴을 삼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악마는 인간을 악마의 악습으로 길들여 간다. 길들여지면 악마는 그 속으로 들어가서 그의 부패의 근원이 된다. 악마의 출구가 된다는 말이다. 악마의 출구는 또한 북괴의 남한적화의 출구가 된다. 북괴는 악마의 종자들이기 때문이다. 악마는 하나님을 시기하되 독한시기를 낸다. 하여 하나님의 일을 본질적으로 방해한다.
독한 시기 그것의 출구인 악마의 종자들 북괴와 남한 빨갱이가 지금 박근혜정부를 향해 독한시기를 퍼붓고 있다. 국회선진화 법으로 발목을 잡고 한 손으로는 하지도 않은 대선부정으로 모함하고 박근혜정부를 아주 곤란하게 하고 있다. 이는 그들이 독한시기로 뭉쳐진 악마의 종자들임을 웅변하는 것이다. 북괴와 민주당은 동질성이라는 것이 이번에 드러났다. 독한시기로 모든 악을 다해 박근혜정부를 무너지게 하려는 것이다. 사실 북괴와 남로당은 대한민국에 독한시기를 퍼붓는 족적을 이어온 것이다. 때문에 민주당을 아웃시켜야 한다.
원래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하나님의 질투를 본 따주신 嫉妬(질투)는 있어도 악마의 시기는 그 독한 시기는 없다. 하지만 인간이 타락하고 악마의 악습을 따라가서 악마의 시기로 닮아진다. 그 시기가 하나님이 만들어 주신 형상 그 본질을 부패하게 한다. 인간에게 주신 하나님의 형상은 만들어 주신 것이다. 그 때문에 타락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본질을 기름부음을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본질은 결코 영원히 타락 변질 부패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악마의 악습에 묶인 타락한 본성은 나날이 더욱 부패해서 썩어만 간다.
그 때문에 인간을 시급히 인간의 악습에서 구출하고 치료해야 한다. 제 때에 치료를 하지 못하면 악마에게 점거당해 악마의 종자가 된다. 악마의 종자는 인간을 파멸케 하는 악마의 흉기이다. 인간의 부패한 속성은 다시는 고칠 수 없다. ‘rottenness’ ‘decay’는 항구적인 부패로 몰려간다. 다시 돌이킬 수 없게 된다. 생각해보라! 독한시기의 짓을 반복적으로 하는 나라가 어떻게 발전하겠는가? 실례로 북괴를 보라. 독한시기로 행동하는 것에는 능하게 될지는 몰라도 독한시기를 심고 독한시기를 거두는 나라가 되는 것이니 자업자득이 아니겠는가?
그 때문에 하나님은 인간을 고치려고 인간의 육신으로 오시고 십자가에서 그들의 죄를 용서하시는 순서를 밟으신다. 용서해야 만이 인간을 성령의 줄로 묶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성령을 인간에게 부어주신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이시다. 이는 하나님의 성품을 인간 속에 두셔서 인간을 통제하시고 지휘하셔서 하나님의 성품으로 행동하는 인간이 되게 하심이다. 하여 인간의 속에 두신 하나님의 성품이 그의 성품이 되신다.
육체의 성품은 하나님의 성품에 묶인다. 이를 십자가의 세례 곧 침례라고 한다. 하나님의 성품의 힘에 인간의 타락한 성품이 그 힘을 잃게 된다는 의미이다. 그를 주관하는 것은 타락한 성품 곧 육체의 소욕이 아니라 하나님의 소욕인 성령의 인도하심이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소욕에 이끌리면 그들은 하나님의 성품으로 행동하게 된다. 그렇게 숙달되면 그 사람의 성품으로 굳어진다. 이를 그 나무에서 그 열매를 맺는다고 한다. 타락한 인간의 나무에서는 타락한 열매만 맺는다. 그것은 만고불변의 이치이다.
인간은 인간의 성품을 믿어서는 안 된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지 못한 인간들은 결코 하나님의 성품을 누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인간의 성품은 나날이 부패해져 가는 것이다. 그 때문에 인간은 'A sound heart'를 구하는 것이다. 그런 완전한 정신 본질 성품의 소유자들을 원하고 있다. 부패한 인간들을 데려다가 치료할 인간들을 찾는 것이다. 하지만 그런 자들은 없다. 있다면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완전히 하나님과 동행 동거 동역하는 자들에게만 있다.
[갈라디아서 5:22-23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그들 속에 거하시는 하나님이 치료의 근원이 되신다. 그들을 치료의 병기로 삼으신다. 악마는 인간을 파괴하는 흉기로 삼는다. 하나님은 인간을 치료하는 이웃사랑을 완성하는 병기로 삼으신다. 그 때문에 'A sound heart'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아 하나님과 동행 동거 동역하는 자들을 통해 공급하신다. 거기서 세상을 치료하는 치유하는 힘이 나온다.
거기서 ‘health’ ‘healing’ ‘cure’ 가 나온다. 병든 몸을 가진 자들이 오염된 물과 공기를 마시면 더욱 그 병이 중병이 된다. 하지만 생수와 생기를 마시면 그 몸에 건강이 시작된다. 이를 환경의 품으로 해석할 수 있다면 인간은 생명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의 품에 안겨야 한다. 그 안에 거하는 자들은 누구든지 하나님의 생기와 생수를 무한히 공급받는다. 그 때문에 건강한 정신의 소유자가 된다. 건강한 속사람 ‘inner man’ 건강한 마인드 ‘mind’ 건강한 의지 ‘will’ 건강한 정신 ‘heart’의 소유자가 된다.
그들이 곧 세상을 치료하는 명철‘understanding’을 가지게 된다. 이런 명철한 자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을 꿈꿔야 하고 그것을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고자 하시는 그 거룩한 은총을 구해야 한다. 진정 건강한 본질 정신 기질을 가진 국민성의 나라로 갈 수 있도록 하나님의 각양 아름다우신 성품의 품에 안겨야 한다. 우리 국민 속을 파고드는 북괴의 독한 시기와 질투를 몰아내야 한다. 그런 것으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빨갱이들을 제압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이 곧 건강한 정신이다.
우리 국가의 본질을 썩게 만드는 것은 우리 국민성의 본질에 있다. 우리 국민성이 하나님의 기준 하는 이웃사랑을 파괴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다면 이는 국제적으로 외면을 당하는 성품이다. 그런 성품은 악마를 품는 성품이기 때문에 악마의 흉기화가 된다. 그 때문에 한민족은 북괴라는 악마의 종자들을 척결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 성품이기 때문이다. 척결하지 못할 뿐만이 아니라 도리어 그것들의 지령을 받고 행하는 자들을 가려내지 못하고 그것들에게 속아 주도권을 그것들에게 내어주고 기득권을 구축하게 한다.
그 나무에서 그 열매를 맺기 때문이다. 이런 나라를 구출하시려고 하나님은 한국 땅에 많은 교회를 세우신다. 이는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사는 구조 비유컨대 ‘의의 나무’를 대량으로 대한민국에 심고자 하심이다. 아마존의 密林(밀림)을 구축하신 것과 시베리아의 밀림을 구축하신 것과 동남아의 밀림을 구축하신 것은 생기를 지구에 공급하심에 있다. 그처럼 대한민국을 하나님의 생기와 생수의 발원지로 삼아 온 세상에 그 생기와 생수를 공급하시고자 함이다. 이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성품의 출구들이다.
하나님의 각양 아름다움 성품의 출구에서 인류와 지구를 치료하는 힘이 나온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건강해져야 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그들로 기도하게 하신다. 하여 마침내 하나님의 성령이 그들 위에 크게 임하신다. 그런 일을 위해 많은 교회를 세우셨는데, 악마는 그 일을 방해하려고 대형교회를 유혹한다. 그들로 한국교회를 병들게 한다. 기복신앙과 종교다원주의 인본주의 적그리스도주의 황금만능주의 종북주의 등등 WCC로 몰려가는 부패로 달려가고 있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위한 구국기도는 대한민국의 생명력을 공급받게 한다. 대한민국을 세우신 하나님의 의지가 언제나 악마의 모든 방해를 물리치시기 때문이다. 그 때마다 대한민국은 起死回生(기사회생)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아니면 결코 대한민국이 생존할 수 없는 시련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 이런 고통을 주는 것은 곧 뼈를 썩게 하는 시기이다. 이는 악마의 독한시기이다. 악마는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손에서 잘되는 것을 시기한다. 악마의 종자들도 북괴도 대한민국이 잘 되는 것을 시기한다.
이웃나라들도 악마의 속성으로 대한민국을 시기한다. 그 시기는 대한민국에 시련이 된다. 그 시련이 파상공세로 이어지고 대한민국은 그 때마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가 된다. 하지만 그 시기를 하는 나라는 그 시기가 그들의 본질을 더욱 썩게 한다. 그들의 뼈를 더욱 썩게 한다. 주지하디시피 북괴가 대한민국의 번창함을 시기하여 온갖 짓을 다한 것이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그 때마다 하나님으로부터 그것을 극복하게 하는 'A sound heart'를 얻어 생명력을 얻어 번창하게 된다.
하지만 북괴는 도리어 악마의 시기가 그들의 체질이 되어 그들의 뼈를 썩게 한다. 하여 그 70년의 결과 북괴는 이제 붕괴직면에 있게 되었다. 이는 그들이 오로지 악마를 품고 하나님의 길을 시기하고 대적했기 때문이다. 남한적화를 품고 그것으로 오로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자들은 도리어 그 짓이 그들의 뼈를 썩게 한다. 만일 하나님이 대한민국의 생명력이 되시면 대한민국의 뼈를 썩게 하는 자들 악마의 시기와 질투에서 대한민국을 넉넉히 구출하신다. 그 은총을 받자고 우리는 날마다 강조한다.
그 생명력을 누리게 되면 대한민국을 질시하는 자들의 그 오만가지 짓거리에도 능히 극복하게 하실 것이고 그 생명력에 의해 악마의 시기와 그 질투를 품는 자들의 뼈를 썩게 하는 응징을 하실 것이다. 목하 70여년 남로당이 되어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자들이 오늘 날에는 민주당 통진당등에 모여서 대한민국의 야당이 되고 그것으로 대한민국의 번창을 시기질투하고 있는데, 그 사이에서 이쪽저쪽의 기회를 잡은 기회주의자들이 득세하고 있다. 이런 나라는 망하게 마련인데 하나님이 이 나라를 보우하신다.
하나님의 생명력은 도리어 대한민국을 생명으로 충만하게 하여 건강하게 하고 악마의 독한 시기를 품는 빨갱이들 그것들을 물리치는 힘을 갖게 한다. 빨갱이 그것들은 결국 그 품은 악마의 시기의 짓거리로 인해 자업자득의 결과 그 뼈의 썩음을 당하게 될 것이다. 강기정이가 대통령경호실 버스 문을 발로 찼다고 하는데 이는 독한 시기의 發露(발로)이다. 이는 북괴를 따라 악마의 독한시기를 품었기 때문이다. 그 당에는 대한민국을 근본적으로 저주하고 독한시기를 쏟아내는 자들이 50명 쯤 있다 한다.
이는 그들이 'A sound heart'로 만들어 주시는 하나님의 생기와 생수의 힘을 거부한 연고이다.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따르는 교회들에게서 하나님의 생기와 생수가 나올 것이다. 그 생기와 생수가 악마를 물리치고 악마의 종자들을 물리치고 그것들의 온간 기만을 간파 격파 분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게 하실 것이다. 대한민국의 뼈를 ‘bone’ 본질을 ‘essence’ 재질을 ‘substance’ 썩게 하는 자들의 그 독한 시기에서 대한민국을 구출하실 분은 하나님이시다. 독한시기로 뭉친 그들이 국회선진화 법을 악용한다.
그런 독한 猜忌(시기)로 독한 瘡疾(창질)로 썩어가는 자들이 그 법을 사용하여 우리 경제발전을 성장을 무진 저해하고 있다. 이런 즈음에서 대한민국을 세우시는 하나님의 뜻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고 대한민국을 위하는 지도자들에게 전하고자 한다. 이것들을 이기는 길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기름부음 안에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그 때문에 그분의 도우심을 구하면 하나님이 그것들을 능히 극복하게 하고 대한민국의 경제를 창조경제로 만들어 가게 하실 것이다.
[이사야 30:18그러나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희를 긍휼히 여기려 하심이라 대저 여호와는 공의의 하나님이심이라 무릇 그를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도다] [잠언 8:34-36누구든지 내게 들으며 날마다 내 문 곁에서 기다리며 문설주 옆에서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나니 대저 나를 얻는 자는 생명을 얻고 여호와께 은총을 얻을 것임이니라 그러나 나를 잃는 자는 자기의 영혼을 해하는 자라 무릇 나를 미워하는 자는 사망을 사랑하느니라]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1-24 19:00:56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1-24 23:4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