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덩이 |
---|
시:
숯 덩 이
백 이 무
살아계시는 조선의 유일한 신
수령님을 믿지 않고 하나님을 믿다니?
태양의 그 은혜도 모르는 배신자
완전히 정신 나간 미치광이들
그럼 좋아!
수령님을 굳게 믿는 우리가 사느냐
아니면 하나님 믿는 네놈들이 사느냐
궁금하면 어디 당장 실험해볼가?
고래고래 고함을 내지를수록
더더욱 독이 오른 기세등등 교도관들
즉석에서 죄인 몇을 끌어내다
발로 마구 차고 밟고 꿇어앉힌다
그리고는 쇠바가지로
시뻘겋게 달아오른 용광로에서
펄펄 끓는 철물을 듬뿍 퍼다가
반동놈의 꼭뒤에 쏟아붓는다
헉- 외마디 비명과 동시에
방금까지 팔팔 살아 숨쉬던 생사람
순식간 살이 녹고 뼈가 타들며
한덩이 숯덩이로 변해버린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결국 히틀러 는 괴멸되고 만다.
반인륜적 집단은 오래 유지가 되지 못한다. 이것은진리이다.
제가 만약 힘이 있고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라면 그들은 진짜 감히 저를 어쩌지 못할거예요. 제가 그들을 곧바로 법에 제소하여 지극히 당연하고도 마땅한 공개적인 사죄외에도 또 톡톡한 보상까지 받아낼가봐 아마 두려워 벌벌 떨거예요. 하지만 그들은 제가 타국에서 숨어 사는 탈북자여서 근본 법에 제소가 불가능하다는 이 약점을 잘 알기때문에 그 약점을 꼭 틀어쥐고 이토록 더욱 아무 꺼리낌없이 저를 천시하고 박대하고 짓밟고 있는거예요. 어차피 그들에게서 이미 실컷 상처받은 몸... 계속 마음대로 짓밟으라지요. 하지만 종이로는 근본상 불씨를 감쌀수 없듯이 진실은 아무리 감추려해도 절대로 감출수 없는 법이예요.
한때는 제가 존경하던 선배작가였던 그분들의 그런 행태를 바라보면서 지금은 마음이 그지없이 착잡하고 슬프네요...
너는 중국에 숨어 있는 탈북자가 아니다.
쓰레기 시를 몇편 올려놓고 지랄떠는것으로부터 너는 중국에서 신변이 철저히 보장된 북한 보위부 앞잡이가 분명하다. 아니라면 김부자와 손자 김정은에 대해 생동한 묘사로 너의 진실성을 증명하거라! 이넘아 여기온 탈북인들이 바보인줄 아냐? 네놈들이 아무리 교활한 방법을 쓰며 탈북인들을 이간시키고 남남갈등을 조장 하려 하여도 자루속에 송곳이다. 이넘들은 숨어서 체포위기에 숨죽이며 산다는 넘들이 너무 티가 나지 않냐? 너네 최고존엄이 그렇게 티가 나게 활동하는거 알면 당장 송환하여 기관총 사형을 할것이다.
바보들아! 좀 비슷하게 놀아라! 어디 진짜 탈북인이 버젓히 이런 이런 한국싸이트에 접속하여 한가롭게 뭐가 어떻소 또 뭐요 불만을 부리냐? 그럴 경황도 없고 그랬다가는 아이피 추적되여 당장 체포되겠는데 네놈들은 그런 걱정은 전혀 없으니 좋겠다. 이 썩어질놈들아! 그래! 누갈이 시뻘개서 중국에 있을때 구걸이든 뭐든 닥치는대로 인민패 한장이라도 더 챙기려고 날뛰고 상부에 보고할 내용은 이런식으로 만들어 남조선 혼란시켯다고 보고하려느냐? 너네 최고존엄이 알면 화염방사기로 시체까지 없애겠는데 개소리 치지말고 하루빨리 한국으로 오거라! 너들 노는 꼬락서니가 다 되였구나! 더러운것들이 생쑈를 하고 있네 너들도 중국에 나와보니 너네가 얼마나 한심한지 느끼겠지! 너들이 느끼는것의 10000배 이상을 온세계는 너들을 무지렁이로 보고 있다. 그주제에 글이요 작가요 하는 너들이 가소롭다. 이 벌레같은 넘들아!
너 진정 김정은의 스파이 아니야? 만약 아니라면 김정은 죽어라 말을 열번만 하여라.
내가 보기에는 네가 암만해도 보위부 끄나불같이 보인다. 그러지 않고야 중국에 있으면서 어떻게 그렇게 태연할 수 있지? 여기 남에 온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곳을 거쳐 왔다. 그러다 보니 그곳 사정은 너 이상으로 잘 안다. 그렇기 때문네 넌 암만봐도 보위부 뒷돈이나 받아 먹으며 같은 탈북자들을 고발질하는 그런 밀정으로 보이는 구나. 그렇다면 너야 말로 쓰레기 중에 쓰레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