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혜의 근황 |
---|
앵커: 22일 탈북자 구출의 날을 맞아 중국의 탈북자 강제북송 중단을 촉구하는 행사가 미국 워싱턴에서 열렸습니다. 양희정 기자가 전해 드립니다. 미국의 인권단체 연합체인 북한자유연합은 지난 22일 오후 수도 워싱턴에 위치한 차이나타운 즉 중국인 동네 거리에서 중국 정부의 비인도적인 탈북자 강제북송 정책을 규탄했습니다. Effect) Suzanne Scholte: We’re members of NKFC… 북한자유연합의 수잔 숄티 대표는 중국의 난민지위협약 가입일인 9월22일 진행된 ‘탈북자 구출의 날’ 연례행사에서 중국 정부는 굶주림과 박해를 피해 중국으로 간 탈북자를 난민으로 인정하고 탈북자 강제북송 정책을 철회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숄티 대표: 여러분의 동참을 호소합니다. 중국 정부가 잔혹하고 비인도적인 탈북자 정책을 철회하고, 미국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더 많은 탈북자를 난민으로 받아들이길 촉구합니다. 오늘은 ‘탈북자 구출의 날’입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탈북자 조진혜 재미탈북민연대 대표는 올해로 6번째를 맞는 탈북자 구출의 날 행사를 중국대사관 앞에서 중국인 동네 거리로 옮긴 이유는 중국 정부가 아닌 일반 중국인들에게 탈북자 강제북송 문제의 심각성과 탈북자의 고통을 알리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조진혜 대표: 지금 이 순간에도 수백 명이 중국 경찰에 의해서 북송되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으로 끌려가면 북한에서는 감옥에서 죽게 됩니다. 굶어 죽고, 맞아 죽고, 벌레에게 물려서 파상풍으로 인해서 병에 걸려 죽습니다. 조 대표는 중국 정부가 몰라서가 아니라 자국의 이익을 챙기기 위해서 탈북자를 강제북송해 죽음으로 내몰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자신은 미국에서 살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북한 사람들에게도 이런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조 대표는 호소했습니다. 지난 7월 미국에 정착한 탈북 주부는 태국 난민수용소에서 1년 가까이 미국행을 기다리는 탈북자들도 자신들처럼 미국에서 자유를 맘껏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강필원 한미자유연맹총재는 유엔 북한인권 조사위원회가 반 인도적 범죄에 해당한다고 규정한 북한의 인권유린을 중국 정부가 방조해서는 안될 것이라며 중국인들이 북한 주민의 인권 개선에 앞장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날 북한자유연합 회원들은 시위 현장에서 중국 공안과 공안에 끌려가는 탈북자로 분장해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타티아나 뉴먼: 우연히 지나가다 탈북자 강제북송 중단 시위와 침묵공연을 봤습니다. 이게 바로 미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을 타티아나 뉴먼이라고 소개한 이 학생은 탈북자 수용과 탈북자 강제북송 중단 문제에 관한 미국 정부의 노력이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북한자유연합 회원들은 앞서 미국 국무부 앞에 모여 미국 정부가 탈북 난민을 더 많이 수용해 줄 것을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존 케리 국무장관에게 호소했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조선이라는 나라가 그렇게 좋으면 북한으로 얼른 돌아가라.
조선족이라서 북한에서 안받겠다고 하겠지.
탈북자구원, 북한인권, 통일운동과 아무런 관계없이
오직 자기의 욕망만 추구하는 이로 증명이 되네요.
저럴 수록 저럴 수록 증명은 두터워지네요.
정당하면 왜 저렇게 숨어서 악을 담아서 그러겠습니까.
정말 불쌍한 영혼이네요.
조씨를 왜 편들가?
적어도 북한인권운동하고 북한실상을 폭로하려면 북한에 대해서 잘아는 사람이 그 대표를 맡아야 한다는 것이 본인의 생각이고, 또 조선족인지 아닌지 의혹이 있다면 명확히 밝혀야 한다고 생각함...두 여자분들이 얼굴까지 공개하고 기자회견까지 했던데...
여기와서 이러고 놀면 님들글을 보는 다른 사람들은 물론이고 님들도 스트레스가 상당할겁니다. 심신이 불편하면 병원가서 진단받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이제는 너무나도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고 그러니까 과연 어떤 분들인지 얼굴을 한번 보고싶을 정도이군요.
이제 그만!!!아셨죠?
우연은 아니라고 보며 그들만의 알수 없는 관계속에서, 또는 그런 미래를 지향한다는 공통점이 있엇겠죠,
조진혜가 불투명한 인간이라면 민복씨 또한 불투명한 인간이겠지.
이민복 선생이 더 이상 조진혜 이야기는 하지 말자고 먼저 제안하셨는데
어제 갑자기 조진혜의 근황이라고 글을 올리셔서 당황스럽네요.
마치 유명 정치인의 말 바꾸는 것과 같습니다.
전형적인 기회주의자며 기회주의 자들은 모두 사기꾼이라 봐야죠,
여기서 몇일동안에 입장을 손바닥 뒤집듯 하는 사람이 그 기나긴 세월동안 무슨 꼼수와 개수작을 안부렷겟나요?
진혜가 차이나 타운에서 엄마가 보호해서 직접팔려가지 않았다고 말하더라
탈동회에는 각자 팔려갔다 다니던 교회에 연락하여 서로 다시 만나게 되었다더니
그리고 팔려간큰언니도 말하던데 북한주민등록에 기재되지 않은 딸은 누구니?
증언자들도 자녀 3이라고 한것 같은데
너네는 어디서 부터 어디까지 거짓말이냐?
2번재 유전자 검사결과는 나왔니?
받았으면 꼭 이곳에 올려주렴
마씨라는 네가 죽이고 싶은 마씨는 법에 고소했니?
반박기자회견은 언제 할거니?
이렇게 묻혀가며 그냥하면 않되지
양쪽다 가만히 잇는거 보니 서로 화해를 하셨나?
돈이면 해결될수도 있지 않을까?
다 그렇게 해왔으니까
그만 감싸라
니 품에서 진혜탈북자로 부활하지 않는다
동영상을 봐라 또 거짓말 투성이다
뭐 팔려가지 않았다?
언제는 각자 팔려갔다 다시 만났다더니
화룡시골에서 함께 살았다는 댓글녀 쓴글을 보렴
참 딱하다
2차 검사결과가 궁금하다
삐칠데,안비칠데다비치며 개가되냐
인간이 그렇게살고싶냐?
너애들한테 그렇게라도 공격받으며 홍보할라하니?
탈동에들어와보니 전체루이민복 개...
이런욕밖에없구나
제발나서지말라우
너가 정신병인것같아
너정말 미친거같다
제발 탈동에들어오지말라
개처럼욕먹는거 너좋아하는것안냐?
너네편네도 속이상하겠다 ㅉㅉㅉㅉ
그들이 어떤 인격체인지를 알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