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종편나가서 떠드는 사람들 |
---|
한마디로 북한애들이 아세아 대회에서 이기고가길 바란다고들 떠들어댄다. 낼이 기대되는군 끼리끼리 추잡한놈들 모여서 북한이겨라하고 응원하겟군. 헛 참 전번 월드컵때 양천에사는 몇몇애들이 식당에 모여 북한축구응원한다고 꼴갑 떨구돌 있더니만 한마디로 그이유는 개네들 지고가면 욕먹는다나 머나 그래서 그런다고....ㅋㅋㅋ 개네들 욕먹을 걱정햇다면 애초에 북을떠나지말았어야지 안그런가? 당신들이 탈북함으로하여 그곳에서 더개고생할 남은 가족친들생각은 못하고 머ㅋㅋ? 북한체육선수들걱정한단다? 에라이 칵. 한마디로 제집깨진창문으로 내다보며 남의집 창유리 깨젓다고 걱정하는꼴....ㅋㅋㅋ 나는 그들이 하나라도 이겨서 장군님 어찌고 저찌고하는게 싫타. 왜냐? 내고향 해방하는길은 하루빨리 북한체제가 해체대는길이기에 .... 어떤형태로든 그체제를 선전하는... 그래서 그체제가 조금이나마 더 존재해야하는 명분을 가져다준다면 그로인해 북한인민들의 노예삶이 더연장된다면 그것이 죄악이라는것을 잊지말아야 할것이다. 나는 북한애들이 다지고갓음한다 그래서 처벌받으면 체제불만자가 하나라도 더 생겨나겟지 안그런가? 종편에나와 북한선수들 이기고가길바란다는사람들 낼 인천 무순경기장인지모르겟으나 개떼들처럼 모여들어 응원해라 혹시알겟냐 김정은이 너희들 얼굴 기억하고 너희들 일가친족 바줄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서 숨도 없이 살던것들 몇ㅇ 한국처럼 자유세상에 와서 티비에 나가보니까 그만 정신을 잃어버린 모양이요.
저들의 주제넘친 발언들때문에 다수의 탈북자동지들이 본터민시장에서 냉대를 받게 되리라는걸 모르는가보오 ㅎ 참 가지가지 나가서 오버들랑 말구 찌그러져 살던가.
나갈바엔 헌터민들에게 시기와 질투와 냉소를 유발할 오버는 하지 말바에 비티에 나가라고`! 거시기 양천구에서 식당에서 노골적으로 북한을 응원한 병신아들 그만 북한에 되돌아가라.
다른 죄없는 탈북동지들까지 욕먹게 하지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