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런정부를 위해 누가 군대에 갈가?
Korea, Republic of 웃기는정부 0 230 2015-04-08 10:59:00

국가유공자로 착각하고 있는 세월호 유가족 횡포


세월호 유족에 국민들이 등 돌리는 이유

천안함 폭짐 희생 용사, 6.25 참전용사, 월남전참전용사들 중에는 시신도 찾지 못하고 보상금은 커녕 그 명예조차 찾지 못하고 있는 유족들도 있다.

나라 위해 목숨 바친 국가 유공자 유족들은 수억의 보상금도 받지 못하고 백만 원 미만 유족 지원비로 어렵게 살아가고 있다.  이것이 국가를 위해 목숨 바친 분들에 대한 정부의 예우다.

그런데 수학여행을 가다가 배가 침몰하여 해상 교통사고로 사망한 학생들의 유가족들에게 82000만원에서 114000만원 까지 지급하고 그 가족들에 온갖 특혜를 주는 세월호 특별법을 보면 국가 유공자 유족들은 한숨짓고 희생된 장병들은 지하에서 통곡할 것이다.


국가를 위해 싸우다 산화한 장병보다 수학여행 가다 사망한 학생들에 더 많은 보상과 특혜를 준다면 누구도 국가 위해 희생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세월호 해상 사고 유족에 대한 특별보상은 모든 교통사고로 사망한 유족들에게 위화감주고 정부의 불공정한 처사에 국민들을 분노하고 있다.

무능한 정부는 세월호 선박회사인 청해진 해운(유병언)이 저지른 해난 사고를 떠안고 1조에 가까운 국민 혈세를 물 쓰듯 선심을 쓰고 있다.

종북세력과 야당 정치인들은 세월호 참사를 대통령퇴진 운동에 이용하면서 새정치연합 문제인 대표는 광화문에서 동조단식을 하기도 했다. 아직도 시민들의 휴식공간인 광화문 광장이 1년 동안 세월호 참사를 빙자해서 종북세력 근거지로 이용되고 있다.

 세월호 참사로 인한 국민갈등 국력낭비는 수십조 원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해상 교통사고 비용을 왜 국민혈세로 지급하나

세월호 참사 수습에 정부의 비용이 6200여억 원이 들어간다고 한다.

세월호 수습 비용은 야당·유족 요구사항’ 9773000만원과 수색·사고수습 및 피해배상’ 5236억 원 이 예상했다. 청해진 해운 유병언이 저지른 해상사고로 사망한 304명에 배상금 8억씩만 잡아도 2472억 원의 국민 혈세를 퍼붓게 된다.

여기에 선체인양 2000억원, 주민 피해보상 선지급 및 보상 1760억원, 수색비용 989억원, 진도 어민 생계 및 어선지원 468억원을 합치면 50만 경남 거제시의 1년 예산과 맞먹는다고 한다.


2010년 천안함 폭침 때는 전사자(46) 보상금 128억원, 선체인양비 946000만원 등 수습비용이 3469000만원이었다.

세월호 유족대표들은 대통령과 정부를 적으로 간주하고, 국회에서 여야 함의 사항도 유족대표가 승인하지 않으면 무효가 되는 슈퍼 갑질을 해 왔다.

세월호특별법 진상규명위원회에 수사권 기소권을 달라며 종북정치세력과 함께 1년 동안 서울시청광장과 광화문 광장을 점령하고 대통령 퇴진 투쟁을 했다. 심지어 대리기사를 폭행하며 수퍼 갑질을 하기도 했다. 세월호 유족들의 안하무인 행동에 국민들의 동정심은 분노로 바뀌었다.

세월호 유족들은 배상금을 청해진 해운사에서 받아야 한다. 그런데 이들이 청해진 해운에 대해 언급한 일이 없다. 세월호 해상 교통사고에 대해서 정부가 도의적 책임이 있을 뿐이지 배상 책임은 없다.


여객기 추락사고에 정부에 보상을 요구하는 일은 없다. 그런데 왜 세월호 사고는 정부가 국민혈세로 배상해야 하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

또 학생들을 먼저 탈출 시켜야할 의무는 세월호 선장 승무원들에게만 있는 것이지 구조에 시간이 지체된 해경에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 청해진 해운에는 전혀 보상책임을 묻지 않으면서 모든 책임을 정부에 뒤집어 씌워 특별법제정을 요구하는 것은 이해할 수가 없다.

국민들의 애도하던 마음을 적개심으로 만드는 것은 단원고 유족과 해상 재난사고를 정치에 이용하려는 종북세력이다.

세월호 참사를 정치적으로 악용하는 종북세력과 야당정치인들 그리고 이를 선동하는 종북언론들이 여론을 왜곡하고 민심을 이반시키며 세월호 유족이 수퍼 갑질을 하도록 만들고 있다.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어려운 이웃 추천받습니다
다음글
미국에 거주 하시는 탈북자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