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만세로 존재하는 이유---. |
---|
제목:대한민국만세로 존재하는 이유, 부국이 되어야 할 이유가 악마적인 사랑이라면 지구파멸이고 인류의 재앙이다.
[잠언 3:16.그 우편 손에는 長壽(장수)가 있고 그 좌편 손에는 富貴(부귀)가 있나니]
長壽(장수)의 의미가 단지 오래 사는 것이라면 奴隸(노예)로 장수하는 것은 참으로 지겨운 멍에일 것이다. 노예라는 의미는 실로 많은 의미의 각기 주인을 포괄한다. 性格(성격)의 노예도 있을 것이고, 罪(죄)의 노예도 있고, 사탄에게 묶여 평생을 노예로 생활하는 자들도 있다. 보통 인간은 血肉愛(혈육애)의 노예로 사는 것을 기본으로 삼는다. 특히 에로스 사랑의 노예로 사는 것을 至純(지순)한 純愛(순애)라 한다. 어떤 이는 性慾(성욕) 도박 쾌락의 노예로, 어떤 이는 권력욕의 노예로 어떤 이는 자기실현과 구현의 노예로 일생을 매어 산다.
악마化(화)된 사랑의 노예들. 인간이 사랑하는 자를 위해 수고하는 것은 사실 노예 이상의 고통을 堪耐(감내)하는 것이지만 그것을 당연시한다. 그만큼 사랑이 그 奴役(노역), 勞役(노역)을 행복으로 여기게 한다. 그것이 곧 그들만의 이기적 사랑이 주는 행복감이다. 그들만의 사랑을 위해 부귀영화를 탐하고, 그것을 위해 악마와 결탁한다. 무릇 악마와 결탁하는 사랑은 타락한 사랑이다. 극한 이기심으로 뭉쳐진 사랑이라는 의미이다. 그런 사랑을 위한다는 명분으로 타인과 가족과 삶과 그 모든 것을 파괴하고, 거기서 전리품을 얻듯이 강탈 수탈 늑탈 억탈 겁탈 약탈해간다.
또는 사취 갈취 약취 강취 착취 편취 등으로 후려가려고 기만 폭력 살인을 예사로 한다. 이런 악마적인 사랑은 참으로 세상을 망하게 한다. 이는 악마경제이다. 사람들은 이런 악마적인 사랑에 눈을 뜨고 법망을 피해서 그짓을 하는데, 무법 불법 편법 위법 탈법을 예사로 행한다. 그렇게 법을 무시유린해도 되도록 떼거리를 만들고 그것으로 자기들의 세력을 구축한다. 그 짓으로 세상을 망하게 하는 자들이 세상을 속인다. 이를 궤휼한자들이라고 한다. 이런 자들이 득세하는 세상은 망할 세상의 전조이다. 이들이 지금 대한민국에 득세한다.
창궐하는 중이다. 이들을 척결하려는 政府(정부)의 의지는 단호한 것으로 보여지나, 그 악의 세력이 국민 속에 깊이 뿌리내려서 제초하기가 쉽지 않다. 그것을 제초하는 길은 유일무이하기 때문이다. 그 길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의 통치를 받는 것에 있다. 사람들은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속죄를 악용한다. 이는 그들이 그 악마적인 사랑의 면죄부를 받아 그 악마짓을 계속하고자 함이다. 참으로 망령된 악용이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를 받는 자들은 악마적인 사랑에서 떠나야 한다.
[요한일서 2:15.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16.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 좇아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좇아온 것이라 17.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이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 말씀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救主(구주)로 마음속에 영접한 모든 이들에게 주신 하나님의 사랑의 명령이다. 인간은 하나님사랑의 노예가 되어야 한다. 그런 노예로 장수해야 한다.
악마化(화)된 사랑의 대한민국이라면 인류의 저주를 받게 된다. 대한민국만세의 의미는 악마적인 사랑으로 사는 국민의 長壽(장수)가 아니어야 한다. 만일 대한민국이 악마적인 사랑으로 장수해지고, 그것으로 부귀영화를 탐한다면 지구는 절규에 빠질 것이고, 인류는 도탄에 빠질 것이다. 지구에 있는 그 모든 악마적인 사랑에서 지구와 인류와 만물을 건져내라고 대한민국을 세우신 분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이시다. 대한민국을 세우시려고 이승만과 그 친구들에게 임하신 하나님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여호와시다. 그 본질이 사랑이시다.
그 사랑을 품고 사랑의 실현을 통해서 그 사랑을 세상에 구현하는 나라로 세우신 것이다. 하지만 악마적인 사랑이 대한민국을 휘어감고 있고, 북에는 그야말로 악마의 집단이 악마적인 사랑으로 생지옥을 야기하고, 그것으로 얻어진 권력을 3대째 세습하고 있는 중이다. 目不忍見(목불인견)이라 하겠다. 목불인견의 남하를 추진 중인 그것들의 집요한 70여년의 세월인데, 그것들은 이제 핵무장을 했고 대한민국은 그 태생을 저주하는 무리들에 둘러싸여 膏血(고혈)을 빨리고 있는 중이다. 대한민국은 악마적인 사랑을 위해 태어난 나라가 아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지 떼거리집단이기주의 굴혈과 그 거처가 아니다. 악마는 인간에게 육적인 사랑에 눈을 뜨게 하고 그 사랑을 악마化(화) 한다. 그것으로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을 행하되 법망을 피해 재주껏 구사한다. 거기서 얻어지는 것으로 악마적 사랑의 부요로 삼고 그것으로 웰-빙한다. 남북빨갱이 기준이 득세하는 세상으로 가게 하는 수법은 거대한 기득권의 네트워크세습을 의미한다. 남북빨갱이라는 악마의 힘을 빌려 대한민국을 악용하고, 그것에서 나오는 것으로 부귀영화에 집착하나 나라가 망할 짓이다.
대한민국의 만세와 부귀는 아가페 사랑의 도구여야 한다. 하나님이 지구에 수많은 나라를 세우심은 여러 이유가 있을 것이지만, 결코 지구사용설명서에는 악마적인 사랑을 위해 지구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것으로 기록하신 분이시다. [창세기1:26.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은 그 본질이 사랑이시다. 아가페 사랑이시란 의미이다. 악마가 악마化(화)할 수 없는 사랑이 하나님과 그 사랑이다. 하나님의 사랑은 결코 악마化(화) 되지 않는다.
이는 그분이 모든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이시고 스스로 계신 분이시니 만들어지지 않은 사랑의 본질이시고, 결코 부패할 수 없는 영생이시기 때문에 악마化(화) 될 수도 없다. 악마는 그 때문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떠나도록 인간을 혼미케 하고 유혹한다. 삼겹줄은 끊어지지 않는다고 했던가? 血緣(혈연) 地緣(지연) 學緣(학연)으로 사람들을 묶는다. 민족이기주의 지역이기주의 이익집단이기주의가 악마化(화) 되어 흉기를 가지고 세상을 먹이사슬로 여기고 있다. 거기는 언제나 강포의 궤휼이 가득하다.
그것이 가득한 세상은 피바다가 넘실댄다. 이 피비린내가 세상을 진동하는 곳에서 인간들은 악마의 眞面目(진면목)으로 드러난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가 악마적인 사랑으로 행하는 것이 정상적인 인간이라고 하면서 하나님이 주신 지구사용권을 악용한다.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 그 본질에서 비롯되고 만들어진 존재이다. [27.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조의 bara'{baw-raw'}는 전에 없던 것이고 결코 고유창조로 인간의 창조를 의미한다. 그리 만드신 인간에게 지구를 사용할 권리를 주신다.
[28.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充滿(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인간은 사랑의 하나님이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존재이다.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행하는 인간으로 만들어진 존재이다.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의 말씀이 육체로 오셨으니, 오직 그리스도 예수시라. 그분은 여인의 후손이시고 아브라함의 씨이시며 다윗의 자손 동정녀 마리아로 오신 나사렛 예수시다. 그분은 골고다에서 십자가처형을 당하신 분이시다.
대한민국의 부귀와 계속성은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에서 나오는데 거짓 그리스도가 창궐하고 있으니 나라 망할 징조다. 처형당하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시고 40일 후에 승천하시고 그 후 십일만에 성령을 구하는 제자들의 속으로 오신 그리스도의 통치시다. 그분은 하늘로 구름을 타고 오르셨고 그 때와 기한은 알 수 없으나, 구름을 타고 다시 오신다고 하신다. 거짓그리스도가 나올 것이라 하신다. “마태복음 24:23.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4.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25.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26.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7.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종말이 올수록 세상에는 미혹하는 자들이 창궐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한국인으로 재림하는 것이 아니다. 숨어서 재림하는 것이 아니다. 그분은 오직 성령으로 인간 속으로 오시지 한국인으로 오시는 것이 아니다. 또는 세계 각인으로 오는 것도 아니다. 그들은 모두 다 자칭재림예수다. 다른 영 다른 예수들일 뿐이다. 미혹받지 말라.
이들의 득세는 악마적인 사랑의 요구이다. 나라가 망하기 전에 징조는 궤휼한 자들의 득세이다. 이들은 모두 다 악마적인 사랑을 위해 그 짓을 장려하는 교리를 만들어 세상을 유혹하는 자들이다. 오로지 하나님의 사랑은 성령의 각성으로 말미암는 그리스도 예수의 속죄와 통치에서 공급되는 것이다. 그 통치를 거부하는 자들은 속죄만을 누리나 그리스도의 사랑의 통치를 누리지 못한 연고로 속죄만을 악용한다. 속죄만 악용하는 세상은 악마적인 사랑으로 행하는 계속성이다. 이런 세상에 장수가 무슨 의미가 있고 재물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사도행전 1:9.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10.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옷 입은 두 사람이 저희 곁에 서서 11.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그 때문에 성령으로 침례를 받도록 기도하라고 하신다. 이 성령의 침례는 그리스도 예수께서 믿는 자의 심령 속으로 오심을 의미한다. 성령으로 말미암는 그리스도의 통치이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공중재림하기 전에 먼저 믿는 자의 심령 속으로 오셔서 사랑의 통치를 하실 것이라 하신다. “요한복음 14:15.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16.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17.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18.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그분의 통치는 성령으로 말미암는 아가페 사랑의 통치이시다. “19.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터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았고 너희도 살겠음이라 20.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21.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이러하신 그리스도의 사랑의 통치를 받아 행하는 것이 곧 인간의 길이다. 대한민국이 가야 할 정도라 강조한다.
“22.가룟인 아닌 유다가 가로되 주여 어찌하여 자기를 우리에게는 나타내시고 세상에게는 아니하려 하시나이까 23.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24.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의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나라가 천국이다. 그처럼 대한민국도 그리스도의 통치를 그의 보내신 성령으로 받아 누리자 강조한다.
악마적인 사랑의 富貴(부귀)長壽(장수)는 대한민국파멸이고 국민의 고혈을 빠는 세습의 계속성이고 남북빨갱이의 계속일 뿐이다. 남북빨갱이 그 악마적인 사랑에서 부귀는 그들만의 잔치이다. 그 밖의 세상은 참혹한 고통을 받게 한다. 그들은 그 힘으로 장수를 만들고 세습을 이뤄간다. 한반도 대한민국이 악마적인 사랑에 눈을 뜨고, 그것에 잡혀 악마의 흉기로 전락이 된다면, 이는 피할 수 없는 재앙에 빠진 것이다. 사람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자기들 식으로 평가할지라도 우리는 성령의 각성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배우고, 그 각인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로 행하는데 완전해지고 그 강력으로 세상과 마귀와 어둠을 물리치는 빛의 사자의 은총을 입고자 그리스도의 통치를 구한다.
지구사용설명서는 인간의 본성에 기록하심이고, 그 성경에 기록하심이고, 이를 독해하는 진정한 개념과 빛은 성령이 제공하셔서 우리는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 속으로 인도하신다. 하나님이 인간을 만드심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와 그 통치를 받아 행하는 인간으로 만드심을 인간의 본성에 이를 기록하셨다. 그의 종과 선지자들로 성경에 기록하신다. 대한민국은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아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종교의 자유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의 창조주 하나님의 명령을 취소할 수 없다.
하나님이 대한민국은 세우심은 그 안에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속죄와 통치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을 실현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그 사랑을 세상에 구현하는 인생에 있다. 하지만 유사기독교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제외한 사랑 곧 구속의 속죄의 사랑만 입으라고 한다. 이는 면죄부를 주는 짓이고 악마化(화)된 사랑을 위해 인생을 살라고 유혹함이다. 거기서 기복신앙이 자리고 거기서 모든 기만 곧 황금숭배와 종교다원주의와 구원파가 득실댄다. 이젠 교회 내에 남북빨갱이의 거처 거점이 되고 있는 중이다. 재앙과 불행한 세대이다.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속죄와 그 통치는 하나님의 지혜이고 그 지혜는 성령의 각성이고 각인이고 강력이다. 그 지혜를 받아 누리는 자들은 성령의 각성과 각인과 강력을 받아 그리스도의 속죄와 통치를 받는데 완전해지고 그 통치로 행하는데 완전해진다. 그런 자들의 수가 많은 나라는 만세가 되고 하나님 기준의 부귀가 주어진다. 이 부귀는 하나님을 모심의 분량의 부귀이고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분량의 부귀이다. 그 부귀는 평강의 하나님이 평강대국 평강강국 평강부국으로 이끄시는 조건이다. 거기에 창조생산권능의 원천이 되신다.
이웃을 망하게 하는 흉기와 재앙과 저주와 고통과 파괴와 파멸과 멸망이 된 남북빨갱이가 오래가면 지구는 생지옥이 된다. 그 때문에 하나님은 성령으로 이를 금하시고 막으시고 그 짓의 대가를 그 인과응보를 받게 하시나니 각 인간의 말일에 준엄히 물으신다고 하신다. 그 때문에 인간은 심는 대로 거두는 것이다. [29.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온 지면의 씨 맺는 모든 채소와 씨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 식물이 되리라] 씨를 심은 대로 거두는 것이 인간사의 원칙이니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대한빛나부국만세 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