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런 얼빠진 인간들도 있었구나!
푸른 바다 3 540 2006-04-03 07:07:32
조금전 진보누리 계시판에 가보았다 너무도 황당하여 한참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
아직도 그런 인간들이 살고있다는것이 믿어지지가 않았다.
마르크스와 레닌의 저서를 연구한다기에 그러려거니 했더니 문제는 상당히 심각할 정도였다.
북한을 미화분식해도 사실과는전혀다른 즉 김정일의 거짓선전을 그대로 모방한 수작을 줴치고 다니는가 하지않으면 강정구같은 인간들이 모여서 우리를 회뜨자고 별의별 어튼수작을 다부리고 있더라..
(대충격)이라는 자가 쓴글을 보니 참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김정일이 북한인들을 외국에 다내보낸단다.
관광도 보내고 또 설악산관광도 북한에서 오는데 금강산보다 못해서 지금은 안온단다.
또 탈북자란 없고 모두 남한정보기관에서 납치해 왔으며 (요덕스토리)도 어이없는 사기극이란다.
현실을 매도해도 논리나 증거도 없는 허튼소리여서 나도 그런 논리없고 걸찍한 욕설을 퍼부어주고 왔다.
탈북자들을 논리가 없고 매도하기좋아하는 인간들로 몰아붙이기 좋아하는자들이 있기에 될수록 욕설을 삼가해왔으나 그것을보니 욕설이 아니라 늘씬하게 패주고 싶었다.
어이구~ 내가올린사진이 참으로 어이없게 변색되있었다.
연탄과 나무연기에 구슬린 아파트가 자유롭게 모든것을 할수있는 북한의현실로 됬고 텅빈도로가
공해없는 북한 보이지않는 비행기로 출퇴근하는 평양시민들의 부러움이 되있었다.
세상에 이렇게 논리를 엎지르고 전설보다 더황당한 소릴를 줴치며 북한외곡을 주장하는자들은 과연 어떤자들인가?
볼세비크여 멘쉐비크여 하며 논쟁하는건 지들취향이라 상관없지만 수많은 탈북인들이 주장하고
또 현실적인 북한을 외곡하는 목적이 무엇인가?
이제부터 진보누리 사이트에서 그 진실을 외곡하는자들과 싸우고 싶다.
우리탈북자모두를 조국반역자로 매도하고 우리의 피눈물나는 지난날을 미화하는그자들과 끝까지 싸울것이다.
이문제는 결코 강건너 불보듯할 일이아니다.
우리탈북자들의 존엄과 진실이 걸린 문제이다.
우리모두 입을 합쳐 그자들과 싸우고 또 반듯이 승리해야 한다.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최후승리 2006-04-03 08:46:39
    이땅 위에는 "얼빠진 인간들"이 한두명이 아닙니다. 마치 1945년 해방을 맞이했던 당시와 같은 혼란이 재연되고 있습니다. 엄연히 대한민국 헌법이 있건만 국가의 국시가 마치 휴지처럼 여겨지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질서가 무너져가고 인륜이 허물어져 가며 윤리도덕이 점점 타락해가는 모습은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그리나 정의는 반드시 승리하고야 맙니다. 마치 회오리바람이 잠시 불어도 태산은 요동치 않듯이 제아무리 "진보누리"가 방정을 떤대도 결국 멸망의 길로 재촉하는 달음질이지요. 그렇지만 때로는 침묵이 금이 아니라 크나큰 죄일수도 있답니다. 그리하여 성경에 보면 아무도 말하지 않으면 돌들이 일어서서 웨친다고 하였습니다. "푸른바다"님 말씀 백번 옳습니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우리모두 입을 합쳐 그자들과 싸우고 또 반듯이 승리"합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고려인 2006-04-03 09:55:14
    남한내에서 진보란 사실상 빨갱이 라고 보면 됩니다. 따라서 진보누리 = 빨갱이누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빨갱이라 함은 북한에서 굶어 죽는 백성들을 의미하는게 아니라 김정일 정권 및 남한내 친북반미세력을 뜻합니다. 한총련등 남조선 혁명 노선을 쫒는 세력들은 놈현 정권하에서도 반국가단체로 지정돼있습니다. 남한내 진보란 빨갱이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탈북자가 모두 간첩이라고 말하는겁니다. 요덕스토리 역시 모두 거짓말이라고 하죠. 심지어 6.25는 남침이 아니라 북침이라고 주장합니다. 제작년 고려대 교지에 보면 6.25는 북침이라고 민노당원이 기고한 글이 나옵니다. 남한이 북침을 했으면 그렇게 일방적으로 밀릴 수 없고 단시간에 수도 서울까지 함락되지 않습니다. 전 세계가 다 알고있는 사실을 여전히 거짓말로 사기치는 놈들이 바로 빨갱이 입니다. 특히나 북조선 김정일 같은 놈도 나쁘지만 남한내 진보 빨갱이놈들 이야말로 더욱더 심각한 빨갱이놈들 입니다. 우린 똑똑히 기억해야 합니다. 남한내서 스스로 진보라고 자칭하는 세력은 친북반미가 지상최대의 목표인 빨갱이놈들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요섭 2006-04-03 11:24:13
    우리 푸른 바다님 화이팅 ! 정말 푸른 바다님같은 분들이 이 남한에 오신것은 정말 구세주입니다. 푸른바다는 계속해주세요. 쉬지말고 고맙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요섭 2006-04-03 11:27:19
    왜 여러분들이 사선을 넘게 되엇는지 이제야 풀리는군요. 바로 오늘의 저들과 싸울 수 있는 전사가 이땅에 필요 했던 것입니다. 저도 후원할테니 여러분들의 그 살아있는 지식과 경험으로 저들을 바꿔놓으시기 바랍니다! 푸른 바다님 앞으로 글쓰는 직업으로 나가 십시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누구든 2006-04-03 12:11:05
    "진보누리" 홈페이지 주소를 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시구려.
    찾아서 구경을 좀하고 훈수를 좀 두고와야겠습니다. 참,"푸른바다"님은 아시겠네요. 또 다른분 안계셔요. 진보누리를 함께 찾아갑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심 2006-04-03 12:51:05
    두말할것 있습니까?
    진리를 잘안다는 그미친새끼들 김정일이에게 보냅시다.
    병신들 그따위소리할라면 북한에 가면 될텐데 왜 살기는 남한에서 살면서 수작은 김정일이 수작만 하면서...
    그병신들은 이 한국의 푸른 하늘과 인권이 보장된 민주주의를 누릴 자격도 없는 새끼들이야 .
    제발 더럽고 치사한 거짖말 쟁이새끼들 김정일이한테 가라
    역겹고 메스꺼워 보기도 싫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안보리 김정일 국제형사재판소에 회부해야”(마리노프스키)(자유아시아방송)
다음글
탈북여성 실태보고 & 자선음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