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은 공산주의자도아닌 희세의 독재자이며 살인자이다!
푸른 바다 2 381 2006-04-04 11:26:59
김정일은 공산주의자도 아닌 희세의 독재자이다.

일부몇몇 몰지각한 좌파들이 김정일을 찬양하며 조국과 민족을 반역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들이 하느님처럼 떠받들며 삽살개짓을 하는 김정일은 어떤인간인가?..
김정일은 사회주의라 일컷는 북한에 독재군주이며 수많은 국민들을 아사와 인권유린으로 죽음으로 몰고간 희세의 살인마이다.
김정일이 왜 사회주의아닌 사회주의인 북한을 고집하고 있는것인가?
그것은 이념의 투철성이나 그 정당성에 목적이 있는것이아니라 자신의 부유한생활과 이때껏 저지른
죄악의 자책감에서 온 옹고집이라고 하겠다.
그런 부유함과 권력 .자기가저지른 죄악에 대한 국민들의 심판이 두려운나머지 그들의 눈과 귀를 막고 폭압정치로 국민들을 두려움에 떨게 함으로써 자신의 모든죄악을 묻어버리려고 발버둥치고있는것이다.
김정일이 자기가 주장하는 사회주의 이념과 동에도 닿지않는 어설프고 한심한 행동은 그어디서나 나타나고 있다.
만민평등을 주장하는 북한에 평등이라는것이 있는가?
분배에의한 사회주의 원칙이 하나나 지켜지고있는가?
평등은 몇몇 김정일의 하수인들이 나누어가지고 수많은 고통과 불평등 속에서 고생하는것은 대다수의국민들이고 분배에의한 원칙은 김정일의 독재하에서 특권계층만이 누릴수있는 혜택이다.
인권의 국가라고 자랑하는 북한에서 수용소와 감옥에서 억울하게 처형당하는 사람들은 해마다 수만명에 이르고 김정일의 안락하고 호화로운생활은 역사상 찿아볼수없는 최상의 경지에 이루고있다.
그본을 받아 노무현이 또한 국민의세금으로 호화방탕한 생활을한다니 참 한탄스럽지 아니할수없다.
노무현이 독일에가서 묵는동안 호텔방의 인테리어를 뜯어고치고 하루에 40억의 돈을 쓰며 돌아다녔다니 이사치또한 김정일에 못지않다 하겠다.
자그마한 북한땅에 김정일의 초호화 별장은 수십개도 넘으며 그곳에는 수많은 인민들의 피땀이스민
고역이 슴배여있다.
경치좋고 화려한 명승지에는 모두김정일의 별장이 있어 일반주민들의 접근을 불허하고 농장과 어촌에서는 해마다 제일 잘익은 과일과 야채.해산물을 김정일에게 진상해야한다.
또 충성의 외하벌이니 개가죽이니 하는 국민수탈 정책도 동반되 많은사람들이 엄청난 돈을 바쳐 김정일의 호화생활을 만족시켜야한다.
이런 희세의 폭군이 과연 공산주의자인가?..
마르크스의 저서를읽으며 토론한다는 자들이 지지하는김정일이 과연 그들의 우상이 될수있을까?
김정일을 지지하며 미친개처럼 설치는 인간들이 자기를 사회주의자라 자칭하며 다니는데 이들은 과연 어떤인간들이란 말인가?
무계급사회를 주장하고 재벌해체를 요구하는 이들의 우상이 오히려 계급을 만들고 자신을 재벌로 만드는데 그를알면서도 이념이여 사상이여 하며 볼세비크니 멘세비크니 하는자들은 과연 어떤 또라이들인가?.
헐벗고 굶주리는 북한국민들의 실상을 거짓이라 우겨대고 남한국민들의 현실적인 대북시야를 막으려고 애쓰는 애들은 어떤정신의 사람들인가?..
이들도 김정일과 똑같다거나 더하다 봐야할것이다.
결국 이들은 김정일의 정치체제나 독재를 우상화하고 그대로 이사회에 실현해나가겠다고 공공연히
줴치는 정신이상의 미치광이들이다.
평등과 분배의의한 사회.무계급사회.세금없고 무료교육.무상치료를 떠들며 사회주의를 주장하지만
사실은 그사회가 얼마나 무섭고 어이없는 사회인가를 모르는 철없는 애들의 몸부림이라고 보인다.
그들은 김정일에대한 광신적인 우상화와 북한현실에 대한 왜곡으로 저들의 정당성을 찿으려하고있다.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세운다는 그들이 섬기는 우상이 역사에 없는 독재자이며 살인마이라 볼때
이들또한 다르다 보아지지않는다.
누구나 자신의 정당성을 찿으려면 그정당성을 보여줘야한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정당성이란 꼬물만치도없고 오직 억지와 매도많이 있다.
김정일은 공산주의자가 아니다.
그는 세습왕조정치를 제창하고 실현하고있으며 그옛날 봉건왕조국가보다 훨씬잔인하고 폭압적이며
페쇄적인 새로운 독재정권을 만들고있다.
결국 김정일을 지지하는 그들조차 김정일과 같은 그런세상을 만들려는 미치광이롸밖엔 보여지지 않는다.
나는 이제부터 그들을 빨갱이라거나 좌파로 부르지않겠다.
미친 삽살개로 부를것이며 그것이 가장 그들을 적중하게 표현한 나만의 방식으로 생각하겠다.
김정일과 그추종자들은 공산주의자도아닌 사이비 독재자이며 또 미친삽살개이다.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맑스주의자 2006-04-04 15:46:02
    저는 맑스주의자로서 이글을 읽으면서 보니 도대체 무슨말인지 점점 얼떨떨해집니다.
    먼저 사회주의라는것이 무엇인지 강의하여줄수 없는지요.
    중국공산당과 매일 코 맞대고 있으면서 사회주의가 무엇인가하면 그들도 무엇이 사회주의인지 대답하지 못하더군요.
    감히 누가 사회주의자가 아니다 공산주의자가 아니다 하는사람이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공산주의가 무엇인지 잘아는것 같은데 좀 강의하여 주시기를 바람니다.
    지금 북이 공산정권이 아니면 어떻게 공산정권으로 만들어야 되겠는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푸른바다 2006-04-04 22:10:57
    당신이 맑스주의자라니 공산주의에 대하여 더잘아는것은 당신일것이다.
    나는 이계시판에서 당신에게 맑스주의 이론이나 공산주의에대하여 강의를 해주려고 글을 올린것도 아니요.맑스주의를 헐뜯으려고 올린것도 아니다.
    단 일부몰상식한 김정일의 삽살개들이 자신을 공산주의자라 사칭하고 다니고 김정일의 독재정권아래 황페화된 현북한이 지상낙원이라고 세상에서 가장 어처구니없는 거짓말을 하면서 다니고 있기떄문이다.
    맑스의 이론에의하면 사회주의는 고도로 발전된자본주의에서 진화하는 사회의 한형태라고 하였는데 레닌이나 김일성이 맑스주의 원칙을 무시하고 만들어놓은 사회주의가 어떻게 됬는가?.
    결국은 맑스주의자라 칭하던 그들자체를 왕조국가의 군주로 독재정권의 독재자로 세상에서 제일 처참한 아사국가로 만들어 놓았다..
    중국공산당과 코맞대고 사회주의를 물으셨다는데 그들도 못대답하는것을
    내가 대답해 드릴수는 없다.
    단지 김정일의 삽살개짓을 하는자들이 사칭하는 공산주의는 명실공히 민족과 나라를 배신한 역적질이다.
    수많은 국민들을 죽음에로 몰고간 독재자를 찬양하고 그의 독재하에서 신음하는 그들을 행복의 정상에서사는 인민들이라고 사기를치며 그들이 만든다는 공산주의는 무엇인가.
    바로 김정일과같은 독재자를 숭배하면서 그가 한대로 모든사회를 독재국가
    로 만들겠다는 속셈이 아니고 무엇인가..
    공산정권으로 만들고 싶다는데 북한에 가시던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맑스주의자 2006-04-09 16:59:27
    점점 더 얼떨떨해 지는군.
    맑스도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공산주의가 무엇인지 모르는데
    웬 난데없는 인간이 나타나서 무엇이 무엇이다 난신지 종처럼 알수 없군요.
    맑수주의자라서 사회주의가 무엇이구 공산주의가 무엇인지 안다는 법이 있는가?맑스주의에 대해 보통 무식이 아니군.
    김정일을 반대하거든 김정일을 반대할것이지 생뚱같은 억지 이론을 풀지 말기를.
    원래 비슷흠 이론을 아는 작자인줄로 알았는데 정신이상자같구려.(내가 북한과 웬상관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많은 대동강아..!!
다음글
긴급한 사항을 올림니다.